티스토리 뷰

장동민 나비 두사람은 현재 공개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처음 장동민 나비 둘의 열애설이 터졌을때 믿지 않았습니다. 너무나 생각지 못한 조합이었거든요. 나비 전남친이 축구선수였고 뭔가 나비의 이미지도 건강한것이 운동한 남자랑 잘 어울리고 그래서 깡마른 장동민과 그림이 잘 그려지지 않았는데 잘 사귀나 봐요.

검색을 해보는데 장동민 나비 결혼이 뜨길래 뭔가 봤더니 최근에 오나미와 허경환이 나오는 님과함께에 나왔더라구요. 거기서 가상 결혼 생활을 하는것은 아니고 잠시 나왔던 모양 입니다.

두사람이 어떻게 만났는지부터 시작해서 이런 저런 이야기들을 알아볼게요.

 

 



장동민 나비 어떻게 만나게 되어서 연인이 되었을까?

처음에 나비가 먼저 장동민에게 관심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나비가 김지민과 가까운지, “장동민 오빠 어때?”라고 물어봤었는데, 김지민의 눈에 비친 나비는 이미 크게 관심이 있는 상태였고 그래서 좋은 이야기만 골라서 해줬다고 하네요 ㅋㅋㅋ 그때 안좋은걸 이야기 했으면 못이어질뻔

 

장동민에 대해서 조세호(양배추)에게도 물어봤다고 합니다. 조세호가 눈치가 빠른지 나비가 장동민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자 둘이 사귀냐고 물었고 그때 “어떻게 알았어?”라고 대답했다고 ㅎㅎ

관심은 장동민 역시 있었습니다. 오나미에게 나비와 이어 달라고 했다네요 ㅎㅎ 이래서 연예인이 되면 연예인을 사귀나봐요.

 

 

장동민 나비 둘은 서로에게 호감이 있었던 것 일까?

장동민 나비 커플은 처음 만남이 라디오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방송하다 알게 되었고, 장동민이 운동을 오랫동안 하지 않았다고 하자, 종합검진 받아보라는 이야기가 나왔고 둘이 같이 병원도 다니고 하면서 친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나비가 장동민에게 많이 맞추어주는 성격인가 봅니다. 방송에서 나왔던것 처럼 장동민은 보수적인 성격이죠. 노출 있는 옷은 입지 말라고 해서 잘 입지 않는다고 해요…나비 가슴에 대한 자신감이 대단한건지 소속사에서 시킨건지 몰라도 방송에 나올때마다 앞이 파인옷을 많이 입고 나오던데.. 사실인지 현재 나비 인스타그램을 찾아봤습니다.



오 이런 복장의 사진들이 많은걸 보니 진짜 장동민이 복장단속을 하는듯 ㅋㅋ 나비가 여자 개그맨들이랑 친하군요? 사진들이 많습니다.

 

장동민 나비 등산사진

둘이 산에도 다니고 참 건전하고 장동민 나비 둘은 귀여운 커플 같습니다.

 

연예인은 역시 다르군요 이쁘다~

나비가 뮤지컬을 하는데 원래 대본에 키스신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것을 안 장동민이 하지말라고 이야기 했고 실제로 손잡는 장면으로 바꾸었다고 하네요 ㅎㅎ

나비가 고분고분 잘 들어주는것 같아도, 장동민과 많이 싸우기도 한다고 하네요 ㅎㅎ 아주 사소한걸로 싸운다고 합니다. 장동민이 질투많고 단순하고 소심한 스타일인가봐요. 티비보다 지코 멋있다고 한 말에 그럼 지코 만나라고 그랬다고 ㅋㅋ

 

나비 본명은 안지호.

와 화장기 하나 없는 생얼도 이쁘네요.. 오히려 진하게 한거보다 이게 더 이쁜듯.. 눈이 정말 이쁩니다.

나비가 말하는 장동민의 실제성격은 자상하고 따뜻하다고 하네요. 박명수 처럼 티비에서만 악동캐릭터인가 봅니다. 장난스럽게 고백했다고 해서 찾아봤더니, 장동민이 고깃집을 하고있는데 자기랑 사귀면 “고기 다 니꺼”라고 했다고 ㅋㅋ

장동민 나비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결혼까지 이어지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