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에스타 재이 또 한번 실검에 뜨게 되었네요. 피에스타 멤버 중에서는 지금까지 재이가 거의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왔고 여기까지 이끌어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차오루가 한방에 빵 뜨게 되면서 그 상황이 바뀌었지만요.

전체적으로 보자면 피에스타 재이 몸매가 가장 남자팬들과 여자팬들이 볼때 이상적인것 같습니다. 취향에 따라 차오루가 가장 좋아보이기도 할것이고, 차오루가 발육 좋다고 인정한 예지가 좋은분도 계시겠지만요.

피에스타 재이와 팀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피에스타가 데뷔한지도 벌써 4년이 다 되어 갑니다. 데뷔년도에 비해서 그동안 활약이 별로 없었던것이 사실이죠. 재이, 차오루, 예지, 혜미, 린지로 이루어진 5인조 걸그룹이고, 피에스타 뜻은 Fiesta(스페인어로 축제) + Star(스타)의 합성어 입니다.

 

초반 데뷔때는 꽤나 공들였던것으로 기억합니다. 뮤비에 김준수도 나오고, 아이유가 같은 회사라 각종 활동에 도움을 주면서 실검에 엄청 올랐는데 이상하게 뜨지 못했네요

 

피에스타 재이는 초반에 더 로맨틱 & 아이돌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와서 남자 연예인들의 사랑을 독차지 했습니다. 그리고 몸매도 좋아서 남자팬들이 많이 늘어났지요.

하지만 인기가 지속적으로 이어지지 못했습니다. 덕질할만한 매력요소가 없었던 것 같아요.

 

 

인터넷에 피에스타 재이 성형전 모습 사진이라고 올라온게 있었는데

살빼면 지금 모습 같은데 무슨 성형인지 모르겠습니다.

 

 

이 사진을 가지고 성형 많이 헀다고 하는 분도 계시는데..

주변 여자분들의 과거 사진을 보면 20대 초중반 이후로 꾸미기 시작했을때와 그전의 차이가 꽤 큼을 알 수 있습니다. 눈 정도는 한거 같은데.. 요즘 한국에서 눈하는게 성형이라고 치기도 힘든정도.

 

 

피에스타 재이 중학교인가 고등학교 졸업사진인데, 이정도면 위의 사진이 잘못나온거지 재이 성형전 모습 이런건 그냥 마음에 안들어서 올린것 같아요. 모태미녀 인듯.

경기도 부천에서 학교를 다녔다고 하는데, 학창시절부터 얼짱으로 불렸닫고 합니다. 동네에서 유명했다니 성형으로 이뻐졌다 소리는 어불성설…

비주얼 담당이지만 서브보컬을 맡을 정도로 노래도 잘하는 편..

 

재이 학력을 찾아보니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나왔다고 하네요.

 

동글동글하게 생긴 그녀 피에스타 재이 혈액형은 O형

 

워낙 비율이 좋다보니, 피에스타 재이 키에 대한 관심도 커지는데요. 의외로 키는 작은 편 입니다. 160cm라고 하네요. 얼굴이 워낙 작고 마른 몸에 비율이 좋아서 키가 커보입니다.

피에스타 재이 나이는 1989년생 입니다. 생일은 9월 5일 이구요. 2016년 현재 28살 입니다. 앞으로 2-3년간 빡세게 활동을 해야하죠.. 벌써 나이가 30에 접어들게 되었으니 활동하기가 쉽지 않을 것 입니다.

피에스타 재이 본명은 김진희 입니다. 진희의 J 때문에 학생때부터 제이라고 불렸다고 해요. 재이 가족관계를 보면 부모님, 남동생1명 이렇습니다.

 


피에스타 재이의 몸매가 가장 크게 알려진것이 아마 맥심 화보 사진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상당히 마른 몸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사진들에는 꽤 글래머러스하게 나오거든요.. 물론 영끌(영혼까지 끌어모은)이란 말도 있지만 모을래야 모을 수 없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참한 이미지에 예쁜 얼굴과 몸매 다 갖췄는데 왜이리 못뜨니~

  

섹시한 라인에 귀여운 얼굴을 가지고 있어서 재이의 인기가 피에스타에서는 가장 높습니다. 차오루 뜨기 전까진 재이가 원톱이었죠.

 

약간 토끼처럼 튀어나온 앞니도 귀엽네요.

가수가 되기전에는 예쁜 외모와 몸매로 쇼핑몰 모델도 했었다고 합니다.(피에스타 재이 과거)

 

피에스타 재이 옷 사이즈는 33반이라고 합니다. 얼마나 마르고 몸이 작은지 알 수 있습니다. 방송에 나와서 말하는거 보면 나름 발랄하고 말도 잘하는데.. 목소리랑 말투가 좀 차분한 느낌이라 그런지 재미있진 않은거 같아요.

 

재이 쌩얼 입니다. 민낯이 이정도면 엄청 이쁜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