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은결 결혼 소식이 들려왔네요.  그와 함께 이은결 아내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두사람은 청담동에서 결혼 한다고 해요. 두사람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와 정말 상당히 오래 연애를 했더라구요..

결혼은 형식적인것일뿐 둘은 이미 부부나 다름없을 정도인것 같습니다.

연애를 무려 14년이나 했다고 해요. 저는 이렇게 오래 연애하는 사람은 참 좋게 보이더라구요.

이은결 아내 직업은 마술 파트너라고 합니다. 이은결과 함께 호흡을맞춘 첫 미녀 파트너였다고 합니다.







이은결 나이는 1981년생으로 동아방송대 방송연예과를 졸업했고, 그가 받은 상 중에서 가장 유명한것은 2011년에 받은 국제마술협회 멀린상이라고 합니다.  저는 이은결에 대해 관심이 별로 없었는데,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에 나와서 호들갑 떨면서 진행하는거 보니까 엄청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작년에 나혼자 산다에 나와서 13년째 연애중이라고 이야기 했었다고 합니다. 저만 몰랐었나봐요.

 

택시에 나와서도 이야기 했었군요. 22살에 만나 36살까지 사귀었다니.. 대단하네요. 5년이상 연애를 지속한다는게 쉽지 않은것인데말이죠.

두사람은 중간에 당연히 헤어진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결혼가지 골인했으니 된거죠! 그동안 이은결 아내 사진을 거의 볼 수 없었던 이유는 외부로 알려지는게 너무 싫어하는 여친의 성격때문이었다고 합니다.

또 결혼전에 알려져봤자 좋을것도 없겠죠.



마녀사냥에 나와서 이은결 아내와 했던 연애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했었네요. 하도 오래 사귀다 보니 주변에서 사람들이 그렇게 오래 사귀고 왜 아직도 결혼하지 않느냐고 많은 질문을 했다고 해요. 이은결은 “니가 무슨 상관이냐”라고 이야기 했다고 해요 ㅎㅎ 스트레스를 꽤 받았나 봅니다.

사람들이 결혼을 너무 쉽게 생각하는거 같다며 결혼 때문에 지금의 아내와 헤어진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여자친구의 어디가 좋냐고 하는 엠씨의 질문에는 “예쁘다.”라고 솔직하게 이야기 했습니다. 두사람이 오래 사귈 수 있었던 이유는 이은결 아내의 ‘이해심’때문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일을 3년간 같이 해봐서 잘 알고 잘 이해해준다고 합니다.



카톡으로 친구가 이 사진을 가지고 이은결 아내 아니냐고 물어보는데 저사람 서유리 입니다 ㅜㅜ

 

결혼식이 진행되어도 이은결 아내 사진을 찾기는 힘들것 같습니다. 이유는 명확하지 않으나 결혼식 자체도 비공개로 할거라고 하네요.

이분일까요? ㅎㅎ

 

이은결이 마리텔에서 보여줬던 약빤 모습들을 보면 아시겠지만 개그소질이 있습니다. 어릴땐 개그맨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10살때 서울로 이사오게 되었는데, 어린나이에 낯선환경으로 오게 되면서 조금 내성적이었던 시절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 성격을 바꾸고자 시작한것이 마술이구요.


고등학생때는 마로니에 공원에 주말마다 나가서 거리 마술공연도 하곤 했다네요. 그리고 한 코미디 클럽에서 이은결이 마술 하는걸 보고 한 일본인 마술사가 '일본 UGM 세계 매직 대회'의 출전권을 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은결은 여기에서 우리나라 사람으로는 최초로 우승을 차지하게 되는데요 UGM대회란 2년마다 일본에서 열리고 있는 마술대회 입니다.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있고 권위있는 마술대회라 이은결 우승은 의미가 컸습니다.

그 뒤로 세계 각지를 다니면서 크고 작은 대호에서 우승을 하기도 하고, FISM 월드 챔피언십(마술 월드컵이라 불리는 대회)에서 General부분 우승을 가져갔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