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교 이후로 한동안 김고은 팬이었다가 최근에는 박소담으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ㅋㅋ 김고은이 좀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여운 스타일이라면 박소담은 살짝 더 보이시 하면서도 색다른 귀여움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한예리 역시 박소담을 알게되면서 함께 보게 되었는데 정말 이쁘네요! 앞으로 티비에 더 많이 나온다면 김고은 박소담 한예리 류의 배우가 대세가 될지도

세사람의 매력에 대해서 비교해봅시다.

 



왼쪽부터 김고은, 한예리, 박소담 입니다.

사진이 이렇게 나온김에 이 순서대로 알아볼게요.

 

1. 김고은 그녀는 누구~!

김고은 나이는 1991년생 생일은 7월 2일 입니다.

고향은 서울

김고은 가족 관계는 부모님과 오빠가 있습니다.

계원에술고를 졸업하고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이 마지막으로 나와있네요.

2012년에 은교를 통해서 데뷔부터 대박이 터지면서 그 한작품으로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됩니다. 현재 김고은의 소속사는 장인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고은은 은교의 임팩트가 너무나 컷던 것인지 그 뒤로 자신의 자리를 잡지 못하는 것 같았습니다. 연기력 논란도 있었고 데뷔부터 대종상 신인여우상, 청룡영화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는 등 시작이 너무 화려했던 이유도 있겠지만

몬스터, 차이나타운, 협녀 칼의기억 중 이병헌 등과 함께 나왔던 칼의기억에서는 김고은 연기 때문에 영화를 보는데 방해가 됐다는 말이 나왔을 정도로 자기 캐릭터를 만나지 못해 헤매는 듯한 느낌을 줬습니다.

지금 치인트(치즈 인더 트랩)에서는 이제 김고은이 좀 나아진것 같다는 평을 받고있구요.

 

처음엔 이 헤어스타일이 공격을 좀 받았지만 치인트에서 보여줬던 연기가 꽤 좋아서 호평으로 돌아섰습니다.

“평범한 역이 더 어려울 수 있어요. 홍설은 주변에서 흔히 보는 평범한 인물이잖아요. 연기가 조금만 과해도 대중이 공감하지 않아요. 드라마 원작(웹툰)의 캐릭터를 어떻게 현실 속에서 살아 움직이게 할지를 고민 했습니다.”

김고은 역시 홍설 역을 잘 연기하기 위해서 많은 고민과 노력을 기울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김고은 인성 문제가 논란이 되었습니다. 같은 작에 출연중인 선배 박해진을 디스했다는 말이 나오게 되었는데요.

김고은은 억울하다는 입장입니다. 해당 언론에서 작위적으로 내용을 편집해서 내보냈고, 그게 박해진을 디스한것 처럼 보여졌다는 것 입니다. 문제가 됐던 부분은 “배우(박해진)가 논란이 되어서 드라마가 흐트러졌다”는 내용이었다고 합니다.

기사가 어디있는지 몰라서 치인트 시청자 게시판에 올라온 글을 캡쳐했어요.

드라마 게시판에도 김고은 인터뷰가 아쉽다고..

뭐 자기들끼리 화해하고 잘 지내면 된거죠. 본인이 자세하게 해명했는데 굳이 더 말꼬리를 달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김고은 매력은 우리 주변에 있을법한 외모이면서도 상당히 매력있고 이쁘다는게 아닌가 싶어요. 그날 입은 옷과 메이크업에 따라서 여성스럽고 살짝 귀티나는 느낌도 있구요.

 

그럼 이제 한예리로 넘어갑니다.

한예리는 본명이 아닙니다. 이름은 같은데 성만 다르죠 원래는 ‘김예리’

한예리 나이는 84년생 입니다. 나이는 크리스마스 이틀전인 12월 23일 이네요.

고향은 충북 제천이군요~~

한예리의 가족관계는 부모님 + 여동생(2살 연하), 남동생(5살 연하)

 

마리텔을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그녀는 원래 연기 전공이 아니었습니다.

국립 국악 중고등학교를 나왔고, 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 한국무용과 예술사 전공 입니다.



저는 요즘에 박소담 – 한예리 – 김고은 순으로 가장 관심도가 높습니다. 한예리는 뭐랄까요 아직 알려지지 않은 마이너한 면이 있긴 하지만 그래서 인지 더 신비롭고 매력있어 보입니다.

 

한예리가 배우의 길로 들어선것은 대학시절에 우연히 무용지도를 도와주게 되면서 시작했는데 2008년에 단편영화를 통해서 상도 받고, 독립영화 쪽에서 계속 활동을 하다 2011년에 지금의 한예리 소속사인 사람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으면서 ‘코리아’를 통해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 합니다.

계약을 맺기 3년전인 2008년에도 제의가 있었는데 당시엔 배우할 생각이 없어서 거절했다가 2010년에 다시 한번 제의를 받게되고 6개월 정도 고민을 더 하다가 계약을 맺었다고 하네요.

 

저는 연기 측면에서 보자면 한예리가 가장 큰 관심과 기대가 생깁니다.

‘해무’라는 영화를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박유천(믹키유천) 크게 흥행하진 못했지만 저에게 한예리라는 배우를 각인시켜준 작품 입니다. 조선족 연기를 꽤나 잘하는걸 보고 놀라웠는데요. 4개월 동안 연변쪽에서 촬영하며 조선족 말투를 열심히 익혔다고 합니다.

탁구 영화인 코리아에서는 북한 선수 역을 맡아서 북한말을 해야했는데, 또 여기선 연변사투리를 써야하니 헷갈릴수도 있는데, 연변말을 지도해준 사람이 비슷한 나이 또래였다고 하네요.

어떻게 보면 배우들 사이에선 평범한 얼굴이라고 할 수 있지만 제가 볼때는 오히려 때묻지 않은.. 순수하고 특별한 얼굴이라고 생각합니다.

극적인하룻밤에도 나왔었는데 그 영화는 ㅜ 한예리 때문에 봤는데 영화 자체가 정말 재미 없더군요..

 

 

최그에는 육룡이 나르샤의 윤랑으로 나오기..

 

한예리가 무용을 생후 30개월도 되기 전부터 시작했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가 부모님이 한정식 집을 하셔서 아이를 맡길곳이 없어서(동네가 촌이고 예전에는 어린이집이 없었다고) 무용학원에 맡기게 된것이 그 시작이었다고 합니다.

이름을 바꾼 이유는 어머니께서 인터넷에 딸의 이름을 검색해봤다가 같은 이름의 동명이인이 너무 많은걸 보고 놀라서 한예리를 추천해주셔서 바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반전적인 모습이 하나 있는데, 신세기 에반게리온, 원피스 등을 좋아하고 그런쪽의 덕후기질이 있다고 ㅎㅎ

 

자 마지막으로 박소담~!~

검은사제들에서 딱 인상이 박혔던 그녀!

 

박소담 나이는 91년생입니다. 서울이 고향이고, 송파구에 있는 정신여자고등학교를 나와서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을 나왔습니다.

박소담 김고은 한예리 셋다 한예종 출신!!!

 

박소담의 소속사는 카라멜이엔티 입니다.

 

응팔로 큰 인기를 끌었던 류혜영과 함께 잉투기에 나오면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박소담이 눈화장을 하지 않으니 정말 어려 보이네요.

 

긴머리도 생각보다 잘 어울리네요.. 숏커트는 거의 뭐 최강인듯 ㅎㅎ

 

연기력이야 뭐 이미 입증이 되었고, 사극이든 뭐든 어디서나 본인 밥값 이상은 하는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2016년 올해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공연되는 연극 렛미인에서도 출연하여 연기실력으로는 의문의 여지가 없는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박소담이 찍은 작품이 꽤 많습니다.

개봉연도

제목

배역 이름

비고

2013년

소녀

지연

잉투기

연희

이쁜 것들이 되어라

은선

사형극장

여고생

2014년

일대일

다방 오 양

마담 뺑덕

클럽 청이친구

단역

레디액션 청춘 - 플레이걸

김연주

상의원

미상

수지

수지

단편영화

고리

이미영

단편영화

2015년

쎄시봉

여고생 1

단역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

홍연덕

베테랑

앳된 막내

사도

문소원

검은 사제들

이영신

설행

수녀 마리아

김고은과 같은 학교에 같은 학번이긴 하지만 같이 들은 수업도 없고 해서 친한 사이는 아니라고 하네요.

 

박소담 긴머리 제대로 본적 없으시죠? 영화 베테랑에 나왔었는데 완전 섹시..

숏컷은 엄청 귀여운데 긴머리가 상당히 잘 어울립니다.

 

박소담에게도 시련은 있었습니다. 경성학교 오디션을 봤을때, 그 한달동안만 오디션을 19번이나 봤었다고 합니다. 다행히도 경성학교를 딱 찍게 되었지요.

그리고 검은사제들의 경쟁률이 무려 2000 : 1이었다고 합니다. 다행히 두 작품으로 인해서 뜨게 되었지만 그전까지는 계속되는 실패와 좌절로 인해서 자존감도 낮아져있는 상태였고 성공과 연기에 대한 확신도 없어서 정신적으로 방황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박소담 몸매 역시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평범한듯 하면서도 적당한 길이(박소담 키 165cm) 마른 몸이지만 딱 좋은 볼륨이 있습니다.

박소담은 연기 이외에도 다양한 특기가 있습니다. 초등학교때는 달리기를 잘해서 몇달 연습하고 나간 송파구 대회에서 2등을 하기도 했다고 해요. 그리고 노래도 꽤 하는지 중학생때는 락밴드의 보컬로도 활동했구요.

그리고 신기하게도 박소담은 ‘수학’을 굉장히 좋아한다고 하네요. 정답이 딱 떨어지는게 너무 좋아서 몇시간씩 책상에 앉아서 수학문제를 풀곤 했었다고 합니다. ㅎㅎ

검은사제들에서 악령연기를 하기 위해서, 동물 울음소리를 연습하고, 중국어를 쓰는 할머니, 독일어를 쓰는 젊은 남자와 라틴어를 쓰는 저음의 남성 연기를 열심히 연습한 결과가 바로 강동원을 보러 갔다가 박소담 팬이 되어서 나오게 되었다는 검은사제들 입니다.

앞으로 가장 기대가 되는 여배우 중 한명입니다.

 

닮은듯 전혀 닮지않은 세명의 여배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