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채아’가 요즘 대세녀로 떠오르고 있네요. 저도 나혼자산다 보면서 한채아 팬이 되어버렸습니다. 예전에는 티비에 나올때 그냥 이쁘고 도도해 보이는 여자배우 정도로 생각했었는데

그녀의 밝고 귀여운 모습들을 보니 참 매력있는 여자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렇게 재미있는 사람인데 왜 지금까지 확 뜨지 못했을까

왜 진작 예능에 많이 나오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한채아에 대해서 많은것을 알아보도록 하죠.

 



진짜사나이에서 휴지로 코파던 털털한 그녀 한채아. 매력속으로~

<한채아 강아지 순심이 포메라니안 종이네요>

섹시하게 생겼어요~ 소녀시대 유리의 업그레이드 버전인듯

한채아 남자친구는 누굴까 엄청 부럽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지금가지 한채아가 남자친구를 사귀었을때는 엄청 올인하고 집착하고 그랬다고 하네요. ㅎㅎ 이런 여자에게 집착받는 기분은 어떨지?^^

 

 

사랑에 한번 빠지면 감정 컨트롤이 힘들정도라고 하는데, 예전 남자친구가 군대갔을때 드라마 촬영에 영향을 주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촬영장에서 군대간 남자친구 때문에 한채아가 시도때도 없이 울어서 작품에서 빠지게 되었는데 한채아 애인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당시엔 그게 더 좋았다고 하네요 ㅎㅎ

 

한채아 나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 35살 입니다. 본명은 김경하.. ㅋㅋ 뭔가 더 잘어울리네요.

최종 한채아 학력은 울산 방어진 고등학교 입니다. 부산이 고향인데 고등학교는 울산을 나왔네요.

그 이유를 보니 한채아 아버지가 현대중공업에서 일을 하셨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선행의장부 김성용 기원이 아빠인데 기원은 현대중공업 생산 근로자 직급중 기장 다음 두번째라고.

 

다른곳을 보면 한양여자대학교 연극영화학과가 마지막 학력으로 나오네요.

 

 

한채아 집안은 일반 가정과 크게 다를바가 없습니다. 워낙 한채아 집이 좋다보니 집안이 좋을거라 생각하시는데 그녀가 열심히 벌어서 산거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에 인간의 조건에도 나왔었군요 제가 이걸 못봐서 한채아 팬이 뒤늦게 되었나 봅니다. ㅎㅎ 말랐지만 밥도 무지 잘먹고 맛있게 먹어서 더 이쁩니다.

 

아무래도 한채아의 매력은 이런 털털함에 있죠 ㅋㅋ

이쁜척 하지않고 엽기적인 모습을 잘 보여주기 때문에 예능에도 자주 나오게 되나 봅니다.

 

진짜사나이에서도 이렇게 코를 멋지게 후벼파는 한채아의 모습이 방송을 타면서

훈훈한 댓글들이 많이 달렸습니다. ㅋㅋ 한채아 키는 164.9cm 입니다. 진사 찍을떄 나온거니 정확하죠.

워낙 비율이 좋아서 멀리서 보면 170은 되어보이는데 의외네요.

 

그리고 한채아 몸무게는 44.8kg 정말 말랐죠?

 

한채아 하면 아주 예전에 초성의달인이라는 코너에서 나왔던 사건으로 유명합니다.

한때 ‘한채아 걸레’,’한채아 명기’로 연관검색어가 떴었다고 해요.. 정말 민망할 수 있는;;;

하지만 그런 오해와는 다르게 위의 장면 때문에 한동안 큰 웃음을 줘서 그런 결과가 나왔었던 것 입니다.

많고많은 단어중에 왜 저걸 선택했는지 ㅜㅜ.. 아니면 정말 똑똑해서 일부러 이슈가 되기 위해서 그랬을 수 있습니다.

 

2006년 손호영의 〈사랑은 이별을 데리고 오다〉 뮤비를 통해서 데뷔하게 되어서 1년 2년에 한번씩 드라마도 찍고… 영화는 아부의왕, 메이드인 차이나 두편 찍었는데 둘다 망.

드라마는 코끼리, 스타일, 이웃집 웬수, 사랑을 믿어요, 히어로, 각시탈, 울라랄 부부, 내연애의 모든것, 미래의선택, 당신만이 내사랑, 장사의신 객주 이렇게 찍었네요.

 

 

한채아 살림하는거 보면 정말 잘하죠 나중에 한채아 남편이 누가 될지 참 부럽습니다. 얼굴도 이쁘고 살림도 똑소리나게 잘하고.. 거기다가 살짝 음란마귀도 씌어있고 ㅋㅋ

 

 

나중에 한채아는 자기 남편이 본인의 몸을 씻겨줬으면 좋겠다는 발언도 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국주랑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가 이국주 보다 한술 더 더서 남편이 아무것도 안입고 앞치마만 걸치고 요리해줬음 좋겠다는 말도 하고 ㅋㅋ 털털하니 딱 30대 중반 푼수언니같은 타입이라 너무 귀엽습니다.

 

하지만 한채아는 남자친구 사귈때 친구도 못만나게하고.. 가족까지도 질투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남편이 피곤할수도 있겠습니다. ㅋㅋ

 

한채아 남친이 자기 친구들과 여행가는것도 못하게 했다고 해요.. 그런데 갑자기 연락이 안되서 결국 위치 추적까지 해서 남자친구가 대천해수욕장에 있는 걸 찾아내기까지 했다네요 ㅋㅋ

그런데 그 뒤로 남친이 연락을 끊어버리자 한채아는 돈빌려준걸 핑계로 만났다고 합니다.

 

남자가 잡아줬으면 자신의 마음이 풀려버렸을텐데, 얼마였냐고 묻는 말에 돈갚는다는 각서받고 집에가서 울었다고 하네요 ㅎㅎ

 

한채아 성형전후 사진과 의혹이 있던데 알아볼까용?

저기 왼쪽이 꼬마 한채아 입니다.. 이것만 봐도 한채아 성형전 모습 이런건 없다고 봐야하지 않을까요;;

예전부터 외모와 관련된 지적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것이 한채아 코가 엄청 오똑하고, 눈매도 굉장히 강해서 눈이랑 코는 한게 아니냐는 말을 들었다고 하는데 한채아 성형여부는 본인이 할생각은 있었지만 하지 않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돌아다니는 글을 봐도, 한채아랑 같이 학교다닌 친구도 고쳤다가 아닌 한거같기도 하다.. 라는 말을 하는걸 보면 원래 한채아는 원래 모태미녀였던것 같습니다. 만약에 성형한 얼굴이면 이렇게 큰 인기를 얻게 되었을때 벌써 인터넷에 돌아다녔겠죠.

귀여운 한채아 앞으로 더 기대됩니다.


사진출처 : 한채아 인스타그램


와 한채아 친구도 이쁘네요 ㄷ


이민정과 함께 촬영중에 찍은 사진


한채아가 개를 엄청 좋아하나 보군요.. 얘는 다른 사람 강아지인듯


ㅎㅎ 저는 한채아 이런모습이 좋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