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아솔 이둘희 둘의 아가리 싸움은 어제 오늘일이 아닙니다. 특히 권아솔이 솔직한건지 거침이 없는건지.. 아니 둘다구나… 그런 성격으로 인해서 아주 어그로를 잘 끌고있습니다.

이는 부정적으로만 볼게 아니라, 저는 개인적으로 권아솔 같은 캐릭터가 좀 더 늘어나야 격투기 경기를 보는 재미가 훨씬더 커질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일단 권아솔 SNS에 대해서 나쁘게 보지않는 다는 것을 미리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둘희 입장에선 좀 짜증날수도 있지만 권아솔이 하는말 보면 맞는말들도 꽤 있어요 ㅋㅋ 둘의 SNS 이야기를 총정리해봤습니다.






이건 권아솔이 4월 2일에 올린 겁니다. ㅋㅋ

이둘희 브라운띠 정체가 스스로 준거라는 소문이있다고 ㅋㅋㅋ 권아솔이 형이군요 ㅋㅋ 자기 별명이 궁예라며 이둘희 도망갈 궁리하는거 다 보인다고 막 놀립니다. ㅋㅋ

권아솔 이둘희 경기는 다음달 5월 14일에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립니다. 권아솔은 –70kg 라이트급이고, 이둘희는 –84kg 미들급이라 무려 세체급차이이고.. 백키로 넘어가는 사람끼리 14키로 차이는 좀 크지 않을 수 있지만, 치열한 체급에서 14kg 차이는 엄청난건데.. 일단 권아솔은 져도 당당할 수 있는 경기고,, 이둘희는 이겨도 본전인 경기 입니다.

그런데 당일 경기는 어느정도 몸무게는 맞춰서 할건가봐요



권아솔 나이가 30살, 이둘희 나이가 27살 입니다. 이둘희가 머리숱이 없어서 나이가 더 들어보이고, 권아솔이 좀 행동이나 얼굴생김새도 철없는 스타일이라 더 어려보이는데.. 3살 형입니다.

이렇게 서로 거친 언쟁으로 말싸움하는걸 트래쉬토크라고 하는데, 해외에서는 코너 맥그리거가 유명하죠. 권아솔같은 악동 캐릭터는 많을수록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둘희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체중이 불어난 김에 조정 차원에서 미들급 경기도 괜찮은데 실력도 없는 선수들이 두 체급 아래인 나와의 대결을 회피할 정도로 배짱마저 부족하다, 이둘희와 미들급에서 격돌하고 싶다는 뜻을 여러 차례 밝혔는데, (이둘희가)입만 살고 실력이 없어서 그런지 자꾸 도망간다”라고 ㅋㅋㅋ

 

 

이에 이둘희는 “대회 주최측에서 합당한 대전료를 주면 싸우겠다.”라고 이야기를 했는데 여기에 권아솔이 또 “니 파이트 머니는 기량과 상품성에 맞게 책정된것이고, 나와 대결하는것을 영광으로 알아라 지명도 올라가니까.”라고 ㅋㅋㅋ

권아솔이 이렇게 하는것도 어떻게 보면 ‘영리한 짓’입니다.

 

지금 로드FC 측에서도 권아솔의 상품성을 인정하고 있으며, 최홍만과 권아솔이 로드fc에서 ‘2경기 파이트머니 총액 1억’이상 계약을 한 유이한 선수라고 하네요.

 

자 둘의 입배틀 하나씩 봅시다.

권아솔 : “지금 로드FC사상 가장 약한 체급을 들라고 하면 ‘미들급’을 들 수 있습니다.  왜 그러냐면.. 완성형 파이터가 하나도 없고, 제대로 다듬어진 파이터 하나 없고.. 원석의 상태이고 제대로된 파이터가 없다고 생각해서 미들급은 노려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둘희 : “솔직히 웃기지도 않죠.. 인지도가 부족한 구시대 선수(권아솔)가.. 뜨고있는 선수들을 한번씩 붙잡아서 나도 한번 떠보겠다 이런 생각인것 같은데.. 신경도 안쓰구요.. 혹시라도 체급을 올려서 도전한다 하면 그런 시합은 스파링한다 생각하고.. 글러브 큰거 끼고.. 주먹이운다 한다 생각하고 하겠습니다.”

 

권아솔 : “둘희야.. 니가 나보다 한참 동생인데.. 니가 노안이야.. 하지만 실력은 내가 노안이야 흐흐.. 파워에도 밀릴 수 있고 다른것에도 밀릴 수 있지만.. 니가 나보다 무거운거 빼고는.. 니가 나보다 레슬링을 잘하는 것도 아니고.. 너가 타격을 잘하는것도 아니고.. 주짓수를 잘하는것도 아니고.. 뭘 잘하니? 허허.. 그냥 미들급 선수들이 고만고만해서 니가 이기는거지.. 기술적으로는 잘하는게 없어.. 너를 잘 알았으면 좋겠다..  니가 광주에서나 인기가 있지 로드FC에서는 애기야..알겠지..? 나랑 시합하자~”

 

이둘희 : “이 형(권아솔)이 감량실패를 좀 많이하시더니.. 감량이 아예 없는 체급으로 올라오시려나… 제가 볼때는 그냥 감량하시는게 좋아요.. 괜히 감량 안할려다가 진짜로.. 훅가는 수가 있어가지고.. 조심하셨으면 좋곘고.. 이번시합에서 이기고.. 라이트급에서 더이상 질수가 없다고 생각될때 올라오셨으면 좋겠습니다.”

 

권아솔 : “(미들급 선수들 이름을 들먹이며) 할만하다고 해서 판단했다.”

 

이둘희 : “제가 알기로는 예전에 윗체급으로 도전했다가.. 지방대회에서 박정규 선수한테.. 제대로 한번 누운적이 있는 걸로알고있거든요.. 자주 누으시는거 같던데… 눕는걸 제가 옆에서 많이 봤어요.. 로드fc 복귀해가지고 일본선수한테 한번 눕고.. 광희형한테 두번 눕고.. 정규형한테 눕고.. 눕고싶으신게 소원이시라면.. 시원하게 눕혀드리겠습니다.”

 

권아솔 : “기다려 내가 간다. 으흐흐”

 

ㅋㅋㅋ 이거만 봐도 재밌죠? ㅋㅋㅋ

권아솔 체육관에서 이둘희와 매칭 기념으로 할인행사 한다고 ㅋㅋㅋㅋ

 

이둘희와 나의 8주후 모습 ㅋㅋㅋㅋ 저기 누가 이둘희 가면쓰고 무릎꿇고 있네요 ㅋㅋㅋ

권아솔이 재미있는게 뻔한 드립을 하지않는거 ㅋㅋㅋ

 

물론 권아솔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리플로 심한말을 합니다.. 근데 이둘희는 좀 조용하니 진득하게 멘탈이 좋다면 권아솔은 쿨하게 맞받아치는 스타일 ㅋㅋㅋ

 

권아솔이 공개한 이둘희 과거 사진 ㅋㅋㅋ 시합때 이렇게 나타나지 말라고 ㅋㅋ 저팔계도 아니고 아오르꺼러인줄 알았다곸 ㅋㅋㅋ 미치곘다 ㅁ진짴ㅋㅋ

 

둘리져라 호이! 이벤트 ㅋㅋㅋ 둘리는 이둘희 선수 별명..

입둘희라고도 부르고 권아솔이 꾸준하게 열받게 합니다.

권아솔 고향은 목포, 이둘희 고향은 광주.. 전라도 매치

 

저게 뭔가 했더니

권아솔 파이트머니가 억대라며 혼자 먹으면 체하니, 팬들과 나누겠다고 ㅋㅋ 권아솔 페이스북 팔로우 하고 댓글에 저거 쓰면 추첨을 통해서 만원씩 백명 준다는 거였습니다. 지금은 끝났으니 하지마세요~~

어떤 사람은 2만원 들어왔다곸ㅋ

 

저걸 한 이유가

이둘희가 광주 금수저라고 팬들이 많다며 공격을 많이 받았다고 ㅎㅎ 자기도 응원부대 모은다고 저렇게 한거라고 하네요 ㅋㅋ 좀 싼티나는 이벤트긴 하지만 그래도 권아솔같은 애가 있어야 재미나죠.

사람들 반응도 비슷비슷.. 재미난다 좋다는 말도 있고 비난하는 사람도 있고

 

권아솔이 엄청난 짓을 했군요.. 어린놈이 돈밝히면 못쓴다고.. 머리빠진다..

그래서 빠진ㄴ거 아니지? 라고 ㄷㄷ 그 아래 탈모인을 욕보였다며 발끈 ㅋㅋ

이둘희의 가슴아픈 단점을 제대로 후벼파네요 ㅜㅜ

 

그 외에도

 

저도 처음에는 권아솔이 대회 인지도와 인기를 끌기위해서 정문홍이랑 다 이야기가 된 상태에서 이러는게 아닐까 싶었는데..

이거 보니까 진짜인거같더라구요 ㅎㅎ

 

사람들이 악플 엄청 달아도..

ㅋㅋㅋ 제2 제3의 권아솔이 나와야 재미난데 ㅋㅋ 우리나란 동방예의지국이라 너무 사람들이 조용조용 합니다. 대회 흥행을 위해서는 이런 사람이 더 있어야함

이둘희도 화끈하게 어그로좀 끌어줬으면 좋겠어요!

 

아 그리고 이둘희 SNS에 올라온것도 보여드릴게요

이둘희는 좀 조용조용하게 대응 합니다. ㅋㅋ 또 이렇게 서로 반대되는 느낌으로 하니까 이것도 재미있는듯

권아솔이 체급 언급하는걸 두고 이렇게 ㅋㅋ

 

그리고 이둘희도 열받아서 길게 쓴 글도 있습니다.

이둘희가 체육관에서 한판 붙자고 그랬었군요.. 호오~

이둘희는 참 예의가 바른거 같아요.

한마디로 파이트머니 이야기는 좀 와전된게 있었군요.

예전에 권아솔이 타격위주의 파이터인 권민석에게 진적이 있었죠. 그때 남의철 선수가 권아솔이 까부는 모습이 좋지 않다며 매너와 결과는 0점이라고 이야기 하기도 했습니다. 과거에 티비 프로그램에 나왔을때도 철부지 어린애였고 실력보다는 까부는걸로 유명했다고 ㅋㅋ

권아솔이 이렇게 막 난리 부려놓고 나중에 지면 ㅋㅋ


저는 이둘희 권아솔 둘다 응원하고 재미있는 경기 기대합니다.!!

권아솔이 그랬죠 "저는 원래 버릇없는 사람입니다. 그래도 저로 인해서 이 판이 재밌어질 것 입니다."

마음에든다~


그리고 권아솔이 최홍만도 건든거 아시죠? ㅋㅋㅋ


잘나갈때 밥한번 사준적 없고 거들떠 본적도 없다며 선배라고 생각하지않는다!

몸무게다 2배 차이나는데 뭘 피하냐! 오올 ㅋㅋ


기자회연장에서 난리 ㅋㅋ 저 여자 표정ㅋㅋㅋ

홍만이형이랑 아오르꺼러랑 붙는건 서커스매치라고 십초도 안되서 끝나버릴거라고 그런데 돈은 더 받는담 이해할수없다고 저 난리 ㅋㅋㅋ 재미있어요 ㅋㅋ

오늘 최홍만과의 썰전 그리고 과거 흑역사 동영상은 아래에서!

권아솔 최홍만 샤우팅, 아오르꺼러 및 과거 권아솔 동영상

'스타 & 유명인 덕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혜선 안재현!!  (1) 2016.04.08
엄친아 안상위 지승현 과거  (2) 2016.04.08
민효린 태양 이야기  (2) 2016.04.07
윤사랑 가슴 성형 몸매  (1) 2016.04.06
강소라 몸매 매력 모음  (1) 2016.04.05
2ne1 공민지 탈퇴  (4) 2016.04.05
유이 성형전후 과거, 양악  (6) 2016.04.0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