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 1박2일 보는데 김종민 왜이리 웃긴가요 ㅋㅋ 김종민 게이 루머까지 나오고 있는데 물론 이건 다들 웃자고 하는 소리입니다.. ㅋㅋ  저도 김종민 팬이에요 ㅋㅋ 혹시 팬분들이 보신다면 같이 재미로봐주세요 ㅋㅋ

이번에 김종민 게이 아니냐는 소리 들은 이유가, 방송에서 한효주가 앞에서 막 스킨십 하고 그럴땐 심장박동에 전혀 변화가 없었는데.. 이럴수 있냐는 반응 ㅋㅋ

그런데 남자가 만지니까 막 박동이 올라감ㅋㅋㅋ 당시상황 한눈에 쭉 보시죠.

 




다들 한효주가 출연하고 나서 입이 다물어 지지 않을정도로 굉장히 행복해 보였습니다. 그리고 여배우 중에서도 탑클래스인 그녀가 앞에서 그윽한 눈빛으로 쳐다보면서 남심을 흔든다면 어떻게 달라질까!

 

 

앞에서 한효주가 이렇게 보는데 어떻게 안두근거려요??

와 근데 메이크업 거의 하지도 않은거 같은데 방송에서 이정도로 보이면.. 실제론 ㄷㄷ

 

 

손이 좀 건조하신거 같다고 김종민의 손을 만집니다. ㅋㅋ

 

다들 김종민이 이렇게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으니 당연히 정말 좋아하는줄 알았습니다. ㅋㅋ 그런데 이 방송 이후로 김종민의 미소는 죄다 가짜 표정이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어요 ㅋㅋ

 

일정 박동 이상이 올라가면 경고음이 울리게 되는데 이게 뭐냐능 ㅋㅋ

 

너무나 안정적인 심박수 ㅋㅋ

 

아니 오히려 점점 떨어집니다. 이건 최소 5년정도는 사귄 여자친구가 스킨십 해도 이정도는 아니지 않나요? ㅋㅋ 아 김종민이 생각지도 못한 웃음을 크게 줬습니다. ㅋㅋ

심장까지 예능감 쩔죠 ㅋㅋ

 

다들 너무 황당해서 ㅋㅋ 저거 연기가 아닙니다. ㅋㅋ

 

한효주도 당황하다 못해 마치 이것만 보면 띠꺼워 보이는 표정 입니다.

 

“저도 몰라요!!”

김종민 같은 친구 하나 있음 좋겠어요 개웃김 ㅋㅋ

 

정준영이 도전 합니다..

저는 처음에 한효주 앞에서서 준영이의 심박수를 체크할 줄 알았는데 ㅋㅋ

 

으악ㅋㅋㅋㅋㅋㅋ

 

짜증난다고 하면서 오히려 심박이 뜁니다. ㅋㅋㅋ

 

100 넘어가서 경고음 울림 ㅋㅋㅋ

이래서 김종민 게이 맞다고 막 당시 댓글에 난리가 ㅋㅋ

 

그래서 혹시나 해서 한효주가 다시 해봅니다.

 

준영이때문에 올라가서 102였는데

 

97

 

93

뚝뚝 내려가는거 보이나요 ㅋㅋ

“여자 좋아한다고!!”

 

김종민 전여친이 현영인거 아시죠? ㅋㅋ

 

오죽했으면 현영이 김종민 게이인거 막아줄려고 희생한거라고 막 ㅋㅋ

김종민 평범한 남자 맞습니다. ~ 아마 그럴거에요!

아 저거 보고 엄청 웃었네요 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