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참 세상에는 별 사람이 다 있군요.. 굳이 하지 않아도 되는 일을 해가지고 고소를 당할 처지에 놓였습니다. 일단 유승민 딸 (이름 유담) 측에서 직접적으로 고소를 하진 않는 것 같고 바른정당 측에서 고발을 했다고 하는데요.


솔직히 이런건 강하게 나가야지요. 저는 유승민 지지자는 아닙니다만 이건 정치적인 문제를 떠나서 이런 사람들은 좀 격리 조치를 해줘야하는 것 같아요.


그 많은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저런 행동을 할 정도면.. 그것도 나이가 30살이 넘어서 저러는 것은 문제가 있지 않나 싶네요.


유담 성희롱 가해자는 벌써 잡혔다고 합니다. 신상정보 역시 탈탈 털렸더군요.










바로 이 사진..


우선 어떤 죄가 적용 될까에 대한 논의도 활발 합니다.


1. 성추행


이 주장을 하시는 분들의 의견을 보면 반강제적으로 어깨동무를 했고 끌어당겨서 혓바닥을 내밀어 성적으로 수치심을 유발했다며 충분히 성립이 될거라고 본다는 말이 있는데요.


어깨동무의 경우에는 다른 유권자들도 했을텐데 이것만 가지고는 보기가 힘든데.. 요즘 성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서 처벌이 강해지는 추세이고, 만약에 유담 쪽에서 수치심을 느꼈다며 강하게 처벌을 요구한다면 모를까 고발 정도로는 성추행이 적용되긴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2. 성희롱


많은 의견 그리고 뉴스 헤드라인도 이걸로 많이 뽑히네요.


3. 모욕죄


사실 혀를 내밀었다는 것만으로 성적인 행동을 했다고 보기 힘들어 모욕쪽으로 가지 않겠느냐는 분석도 있었습니다.



폴햄 티셔츠를 입고있어서 지금 Polham 브랜드 가치가 뚝 떨어졌다고 ㅋㅋㅋㅋㅋ




뭐가 되었든 강력 처벌을 받아주었으면 좋겠네요. 처음에 일베에 인증샷과 함께 글이 올라왔다고 하는데.. 다른 사람이 퍼서 올린 것일수도 있어서 확실하게 일베 유저라고 제가 판단하기는 힘들어 보입니다.(사실일 가능성이 매우 크긴 합니다. ㅋㅋ)



일단 원본 글은 삭제가 되었네요.






살짝 탕웨이 느낌도 나네요.



유담 키가 167cm라고 하네요 기럭지도 좋음 ㄷㄷ 참 이쁘긴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