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상에는 진짜 많은 VPN 업체들이 있습니다. 사용하는 유저들이 그렇게 많지 않을텐데.. 얘들이 전부다 이익을 내고 있는건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예요.


일단 무료 VPN들은 개인정보 팔아먹지 않는 곳이 별로 없을 정도로 좀 불안하고.. '보안'에 있어서 취약한 부분이 있어 요즘은 거의 쓰지 않습니다.


그냥 좋은 유료 VPN 하나 결제해놓으니까 세상 이렇게 편할수가 없더군요. 데스크탑, 노트북, 스마트폰, 3대를 쓰는데 1계정으로 모두 동시에 쓸 수 있어서 매우 편합니다.


거기다가 속도, 가장 안전한 암호화 수준, 잘만든 프로그램, 킬스위치(설명보기), 등 2중 3중으로 안전하게 잘 만들어놨습니다.



제가 써본 유명한 VPN 위주로 나열할게요. 듣보들은 진짜 딱 그수준이니 쓰지마세요.




Nord VPN은 제가 두번째로 오래 쓴 서비스 입니다. 2016년 초반까지만 하더라도 꽤나 쓸만 했었어요. 당시에 운좋게 이벤트 가격으로 구매하게 되어서 싸게 오래 썼죠. 그런데 갈수록 한국에서 가까운 서버들이 모두 너무 느려지더라구요.. 투자를 별로 안하는건지.. 그래서 남은 기간 다 쓰고 버렸습니다.




Vypr VPN 뱀모양이 멋있기도 하고, 가격이 제가 써본것 중에 제일 비쌌어요. 그래서 좋은줄 알았어요 ㅋㅋ 설정 옵션도 세부적으로 제가 고를 수 있는게 많아서 좋았고 기술적으로는 참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속도였어요..; 중국을 열심히 공략하는 듯 해서 아시아 쪽에 서버 투자를 좀 하는가 싶었는데 아니더군요..




Pure VPN 여기는 그냥 무조건 쓰지마세요. 홈페이지 가면 세상에서 가장 빠른 VPN이라고 써놨는데요. 이렇게 느릴수가 없습니다. 지금 가격도 완전 패대기쳐서 헐값에 팔고있더군요.. 그만큼 장사가 안된다는 뜻이고 잘할 생각도 없다는 거에요.




Zenmate 하면 크롬 플러그인 생각나시죠. 그게 무료도 있고 유료도 있는데요. 분명 돈내면 같은지역 서버라고 하더라도 더 빨라진다고 해서 썼느데 뭐 그리 달라진것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고객센터에 말 좀 해볼려고 했더니 한국에서 그렇게 장사를 오랫동안 해먹어놓고 채팅이나 빠른 이메일 답변 이런것도 없더군요 어우. 굿바이.




VPN Unlimited 여긴 그냥 언급할 가치도 없어서 패스해버릴게요. ㅋㅋ



Express VPN 여기는 제가 1년 넘게 쓰고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대체 서비스를 찾기 힘들정도로 속도, 성능 그리고 1년 결제자에게는 추가로 쓸 수 있는 쿠폰이 있어서 가성비까지 모두 별 다섯개.


자세한 내용 및 할인받는 법은 [상세 리뷰 보기] 여기 가셔서 첫번째거 보시면 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