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로드FC 중계 게임 추가 합니다. [이둘희 부상으로 권아솔 경기 상대는 쿠와바라 키요시 입니다.]






보는곳 : 다음스포츠, 수퍼액션, 아프리카TV


로드 FC 중계가 오늘 시작됩니다. 가장 기대되는 경기는 최홍만 아오르꺼러 대결 입니다. 거대한 두사람의 싸움이 권아솔이 서커스 매치라며 비난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오늘 로드fc 중계는 중국에서 열립니다. 그래도 시차가 없기 때문에 한국에서도 보기 좋은 시간에 열리는군요. 메인이벤트인 최홍만 아오르꺼러 경기는 크게 기대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아마 늦어도 1분안에 홍만이가 바닥에 촛점잃고 드러누워있을 것 입니다.

격투기 할 사람이 아닌데 계속 올라오는것을 보면 빚 때문이가 하는 생각에 안타깝기도 합니다.오늘 로드fc 중계 한 경기 취소가 되었습니다.


부상으로 로드fc 불참하게 된 키보드파이터

‘키보드 워리어’로 불려온 김승연이 해외에서 처음 경기를 가지게 되었는데 무산됐네요. ‘주먹이 운다’에서 우승을 했었죠. 개인적으로 기대를 하고있던 선수였는데 너무 아쉽네요.. 로드fc 대비 훈련을 하다가 왼쪽 발등을 다쳤습니다.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아보니, 근육도 그렇지만 인대 및 관절도 안좋다고 하네요.

보름 전에 다쳤고 전치4주가 나왔기 때문에 로드fc 출전은 불가능 합니다.

 

 

엄청 부었네요. 우리나라가 선수층이 두텁지 않은것도 있겠지만 파이트머니가 좀 좋기라도 하면 누가 무리해서라도 대신해서 올라올텐데 경기는 그대로 취소. 로드fc에서 붙기로한 상대는 바오서르구렁이라는 뱀같은 이름을 가진 사람인데 열심히 운동했을텐데 쉬게 되었어요.

 

이로 인해서 로드fc 경기 순서는 1부의 마지막 경기 허난난 vs 알렉세이 폴푸드니코브가 2부 첫경기로 넘어가게 되었습니다. 그것 말고는 그대로 입니다.(1부는 4경기, 2부가 5경기로 총 9경기)

 

마이티모 명현만 경기도 큰 기대를 끌고 있습니다. 마이티모가 한물간 선수이긴 하지만 그래도 한국선수들은 이깁니다

 

중국 베이징 공인체육장에서 열리는 ‘로드 FC 무제한급 토너먼트’ 준준결승 명현만 경기, 우승후보로 본인과 최무배를 꼽았습니다. 마이티모가 자신보다 타격과 그라운드 둘다 우위라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레슬링 기술은 그렇게 대단하게 보진 않는다며 자신감을 보였네요.

 

최홍만 아오르꺼러 보다는 이게 더 나을듯 하네요. 적어도 허무한 경기 결과는 나오지 않을 것 입니다. 명현만은 우리나라 헤비급 중에서는 최고 레벨 입니다. 사실 마이티모 나이가 내일모레 50이라 ㅜ 아직도 싸우는게 용한데 우리나라 선수가 그만큼 가야할길이 멀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꼭 이겨줘야 해요.

이전 로드fc 최무배 경기는 둘다 동갑이니까 ㅎㅎ

 

로드fc 중계 MainEvent

홍만아 실망시키지 마라.. 진짜 이번에 니가 이겨야 국내 격투기 흥행에 도움이 된다 ㅜ 말도 안되게 지면 진짜 확 식어버릴거같아 ㅜ

 

이 외에 볼만한 로드fc 경기는..

 

로드fc 중계 1부 세번째 경기인 오두석과 양쥔카이도 재미날 듯 합니다. 오두석은 WBKF 킥복싱 70키로 세계 챔피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한국 프로복싱 슈퍼라이트급 한국 챔피언에 세계 무에타이 연맹 웰터급 한국챔피언 등 이력이 상당합니다. 입식에서는 대단했지만 로드 FC는 종합격투기죠. “자는 시간 빼고 체육관에서 살았다.”라고 할 정도로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이 사람이 누구냐면요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나와서 노래 잘불렀던 그 사람 입니다. ㅋㅋ

바로 이사람!

 

그리고 격투기 선수 치고는 예쁜 외모로 이슈가 됐던 임소희 경기도 기대가 됩니다. 상대 중국선수와 함께 둘다 우슈 선수 입니다.

중국선수는 대회를 위해서 신혼여행도 미루고 나왔다고 하네요 ㅎㅎ

 

■ 베이징 공인체육장 / 4월 16일

□ 로드 FC 중계 하는곳


인터넷 로드fc 중계 채널 :

TV 방송 채널 : 수퍼액션 

중국 방송 : CCTV-5
일본 채널 : 니코니코 동화


경기 순서

★ 로드fc 1 라운드

로드fc 중계 제1경기 페더급(-66kg) 

김세영 vs 상량루

샹 리안 루는 어린 선수 입니다.(98년생) 하지만 7전 4승 3패 경험이 많고, 반면 김세영은 데뷔전


로드fc 중계 제2경기 밴텀급(-61kg) 

장익환 vs 정샤오량

두사람 키 차이가 상당히 많이 납니다. 중국 선수가 166cm구요 장익환이 178cm로 12센티나 차이납니다. 왠만하면 이길듯?


로드fc 중계 제3경기 페더급(-66kg) 

오두석 vs 양쥔카이

오두석은 전에 예능에 나와서 유명하고 양 쥔카이 또한 중국에서는 모든 면에서 장점을 갖추고 있는 훌륭한 파이터로 큰 기대를 받고있습니다. 둘다 데뷔!.


▲제4경기 1부 로드fc 중계 메인이벤트 라이트급(-70kg) 

앨버트 쳉 vs 이시하라 유키

키도 전적도 알버트챙이 유리. 



★ 로드fc 2 라운드

▲제1경기 페더급(-66kg)
알렉세이 폴푸드니코프 vs 허난난


▲제2경기 밴텀급(-61kg)
사사키 후미야 vs 알라텡헬리


제3경기 로드fc 중계 무제한급 토너먼트 4강 

명현만 vs 마이티 모


▲제4경기 로드fc 중계 여성 대결! 스트로급(-52kg) 

임소희 vs 얜시아오난


▲마지막 제5경기 로드fc 중계 메인이벤트 무제한급 토너먼트 4강 

최홍만 vs 아오르꺼러



그리고 권아솔이 저번에 로드fc 기자회견장에서 최홍만에게 글러브 집어 던지면서 최홍만이랑 아오르꺼러 경기가 서커스라고 그랬었는데 오늘 정문홍 대표가 화해 시켰다네요 ㅋㅋ 근데 이거 왜이리 어색해 ㅋㅋ 애초에 설마 짜고친거 아니겠죠? ㅋ

 

반성하는중 ㅋㅋ 이러면 재미없는데~ 한판 붙었음 좋겠구만

한손으로 잡네 ㅋㅋ 크긴 크네욬 ㅋㅋ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