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 끝났습니다. 아래 최홍만 아오르꺼러 동영상 추가했습니다.>

최홍만 아오르꺼러 오늘 재미있겠네요 ㅋㅋ 경기에 대한 이야기와 끝나고 나면 최홍만 아오르꺼러 경기영상을 바로 올릴게요.

오늘 로드 FC 경기는 중국 베이징 공인체육관에서 열립니다. 최홍만 아오르꺼러 대결이 메인이벤트인 이번 대회의 공식명칭은  ‘로드 FC 30’ 입니다.

최홍만 아오르꺼러 서커스매치 재미있게 한번 즐겨봅시다..



 




최홍만은 원래 씨름 선수였죠. 제41대 천하장사 출신 입니다. 그러다가 씨름판이 기울자 입식타격쪽으로 넘어가게 되었고 ‘2005 K-1 월드그랑프리 서울대회’ 챔피언을 했습니다. 그때까지는 괜찮았어요. ㅎㅎ 그런데 뒤로 갈수록 이상해짐….

 

 

최홍만 아오르꺼러 나이차이도 15살이나 나는구나 ㅜㅜ

오늘 최홍만(36) 상대는 그 힘좋고 맷집 좋다는 몽골남자, 아오르꺼러(21) 입니다. 국적은 중국이라고 하네요. 내몽골 출신이라고 합니다. 무제한급 토너먼트 준결승인데, 솔직히 제가 볼때는 저번에 싸우는걸 보니 얘가 우승할거 같아요..

 

서울 대회에서 우리나라 선수를 아주 패대기 쳤죠

이렇게 넘어졌는데 계속 파운딩을 해서.. 비매너 논란도 거셌습니다.

말려도 계속 때림

아 이장면이 최홍만 아오르꺼러 프리뷰가 되지 않을지 ㅜ

 

아오르꺼러의 지난 경기 한번 보실까요?

상대는 주먹이운다에서 야쿠자 출신 파이터로 알려진 ‘김재훈’ 입니다. 쟤도 못하는 애는 아닌데 개박살.

 

이런 최홍만 아오르꺼러 경기는 보지 않아도 그냥 대충 답 나옵니다. 

 

이렇게 작은 선수한테도 맞는 최홍만 인데 ㅜ

최홍만 아오르꺼러 메인경기인데 이렇게 되지 않을까 ㅜ

그래도 희망은 있습니다. 1월21일에 양꼬치엔 칭다오~ 에서 ‘2016 동방국제종합격투쟁패’라는 대회에도 출전ㅇ르 했습니다. 같은 몽골 선수에게 2라운드에 TKO 당했다고 하는군요. 거기다가 상대였던 우니에르 지리갈라는 MMA 대회 데뷔전이었습니다.

 

 

그에 대한 변명도 있었습니다. 아오르꺼러가 상남자 스타이이라 그냥 인정할줄 알았는데, 얘도 꿍한데가 있네요.

본인은 출전하기가 싫었는데, 대회 이틀전에 자신이 속해있던 단체의 코치가 권유해서 준비도 없이 나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기도 건성건성했다는데 말하는거 보니 중국놈 맞군요.

 

 

그러면서 오늘 최홍만과의 경기는 충분하게 준비를 했다고 하니.. 오늘 홍만이가 꼭 이겨줬으면 좋겠습니다. 최홍만이 씨름 천하장사라는걸 들었는지, 넘어뜨릴 수 있다고 큰소리도 치고. 오늘 경기를 봐야죠 ㅎㅎ

 

 

최홍만 아오르꺼러 경기는 마지막에 하기 때문에 8시 이후에 천천히 보시면 되겠습니다.

[로드FC 최홍만 아오르꺼러 대결! 인터넷으로 보기] 여기서 보세요.




최홍만 아오르꺼러 두사람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아오르꺼러는 1995년생 입니다. 아직 애기지만 자이언트 베이비. 아오르꺼러 키는 188cm 몸무게는 무려 148kg ㄷㄷ 그래도 최홍만 앞에서는 꼬마일뿐.. 중국 소수민족으로, 몽골 전통 씨름인 '부흐'를 배웠고, 데뷔전에서 7초만에 이겼다고 ㅎㅎ(격투기 말구요)


아오르꺼러가 처음 우리에게 소개된것은 2015년 12월 26일... 크리스마스 다음날 수많은 솔로 남자분들이 화끈한 경기로 외로움을 잊기 위해 시청을 하셨을텐데 한국 선수가 개발렸죠. 당시 로드 FC 27 대회였습니다. 이때가 8강전이고 이번 4강전이 최홍만 아오르꺼러 경기 입니다. 경기 전부터 감정 싸움이 있었는데 그것때문인지 경기중에서도 TKO를 외쳤는데도 계속 때려서 욕좀 먹었습니다.

석달전에 같은 몽골선수에게 진 이유는, 레슬링에서 진거라고 합니다. 기존에 당했던 1패 역시 그라운드로 끌려가서 서브미션 당한거라고 하네요.


아오르꺼러의 장점은 몽골 사람 특유의 크고 강한 몸집과 생각보다 운동신경도 괜찮은 편이고, 사우스포(왼손잡이) 입니다. 주먹 스피드도 느릴것 같았는데 몸에 비해선 좋습니다. 처음에 김재훈과 아오르꺼러의 대결이 파오후매치라고 불렸던 ㅋㅋ


최홍만 키는 218.6cm로 엄청 크죠.. 몸무게는 157.2kg(수정)로 아오르꺼러랑 무게 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2002년에 동아대 중퇴 후 프로씨름에 입문하게 됩니다. 당시에 천하장사 1번, 백두장사 3번을 했습니다. 그때는 기술없이 힘으로 이긴다고 비판을 받기도 했는데, 지금은 그때처럼 힘이라도 좋았으면 ㅜㅜ


최홍만 실제로 보신분들은 앞에 동상이 서있는줄 알았다고 ㄷㄷ 수술 하고 나서 몸이 많이 약해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실제로 다른 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더라구요 최홍만의 수술 이후 호르몬 분비가 약해진거같다..(그 이전까지는 좀 과잉호르몬 상태였다는 말도있고) 그래서 갑자기 근육도 약해지고 몸놀림도 예전같지 않은것 같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오래오래 잘해줬음 했는데 ㅜ


뭐 최홍만은 다들 잘 아시죠? ㅎㅎ 오늘 아오르꺼러랑 재미있겟네요!


시작했습니다. 인터넷으로 보니 지금 아래 화질 정도이고 버퍼링 없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