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병호 3호 홈런 영상 보니 힘이 아주 대단하군요. 미국가서도 파워로 밀어붙일 수 있는 박병호가 마냥 대단해 보입니다. 현재 미국 메이저리그 미네소타 트윈스(Minnesota Twins)에서 뛰고있는 박병호가 후련하게 넘겼습니다.

저는 그 치자 마자 “에구 플라이겠다..”했는데 그냥 훅 넘어가데요.. 뭐 이런 괴물이 다 있는지..

타깃필드가 지난번에도 이야기를 했지만 좀 큰 구장입니다. 투수에게 유리하죠. 그래서 다른 구장에서는 홈런이 될만한 것도 잡히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오늘 6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장했는데, 이렇게 되면 5번 4번까지 올라갈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꿈을 꿔봅니다.^^ 박병호 3호 홈런 동영상과 반응을 찾아봤습니다.

 




박병호의 오늘 첫 타석은 아쉽게도 병상타였습니다. 하지만 그 아쉬움을 지워버릴 정도로 4회 타석은 멋지게 넘어갔는데요. 박병호 홈런을 만들어준 상태 투수는 채이스 앤더슨 입니다.


박병호 3호 홈런이 터진 시점이 동점이라 더욱 의미가 강합니다.!  박병호가 ‘시즌 3호’ 아치를 멋지게 그려주면서 한국 대표 거포의 위력을 보여줬습니다.!

  

공을 던집니다~

공이 상당히 바깥쪽으로 빠졌죠? 너무 끝쪽으로 나간채로 맞아서 힘들지 않을까 했습니다.

 

박병호 3호 홈런 영상을 보면 때린 폼을 봐도 이 구장에서 홈런이 나오기는 힘들거라는 생각이 들뿐.. 그리고 상대의 공도 145km 짜리 꽤 힘있는 공이었습니다.

 

오늘 박병호 3호 홈런 비거리는 129M 입니다. 덜덜.. 이틀전에 LA Angels를 상대로 친 홈런 비거리가 측정한 곳 마다 조금씩 다른데요. ESPN의 홈런트래커의 경우에는 142m로 기록했습니다 5년전에 짐토미가 141.4m로 1위였는데 박병호가 기록을 갈아치웠고, 미네소타 구단 측에선느 박병호 홈런이 떨어진 그 지점에 조형물 세울거라네요 ㄷㄷ


박병호 3호 홈런 치고 난 다음 타석에서 안타도 때렸습니다. 오늘 활약이 아주 대단하죠. 최고의 타격감을 보여주면서… 박병호의 조금 낮은 타율을 모두 커버해 줍니다.

 

열심히 달려가는 박병호!!

 

박병호 3호 홈런을 멍하니 지켜보는 상대 선수!

 

동영상 보다가 웃겼던 것 중 하나가 관중석에 백인 할아버지가 LG트윈스 유니폼을 입고있더라구요 ㅎㅎ 잘못샀나 했음 ㅋㅋ

 

환호하는 팬들과 동료선수들.! 

현지에서 박병호 응원가도 나왔습니다.!

넥센에서 뛸때의 그 응원가를 그대로 가져왔습니다. 거기서 가사만 달라졌는데요. 미네소타 지역의 음악가인 나토콜스라는 사람이 개사 했다고 합니다.

콜스는 박병호를 보고 응원가가 필요하겠다고 생각되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박병호 3호 홈런 우리나라 네티즌 반응

탕탕 : 박병호 홈런 보소.. 진짜 힘이 있네.. 툭 친거 같은데... 

스윗 : 방망이 끝에 맞고도 저 비거리.라니.. 대단하다 박병호 3호 홈런... 

러브앤피스 : 이렇게 되면 아무리 타율이 좀 낮아도 빼기 힘들다, 어차피 미네소타는 일방 장타가 부족한 팀이라...타율 낮더라도 수비만 구멍 안내면 하위타순에 배치해서 쏠쏠하게 쓸 수 있고, 타율 올라오면 클린업에 넣을 수 있음 

솔져 : 카메라맨 아직 정신 못차리지..ㅋㅋㅋ 박병호 3호 홈런도 제대로 못잡네 ㅋㅋ 좀더 멀리 잡아라...ㅋㅋ 



투투 : 난 올해보다 내년 박병호가 더 기대되네요.. 아무래도 올해는 적응의 해라고 봐야죠... 투수들 공이 속도가 틀리니...변화구도 그렇고... 

위켓 : 헐. 넥센 시절 "오오오오~ 홈런! 히어로즈 박병호" 응원가를 타겟 필드에서 들을줄이야. 시애틀에선 이대호 대타 나오니까 롯데시절 "대~~~~~~~호"가 나오더니만... 이젠 한국 응원가도 미국에 수출되나? 

윌리암스 : 미네소타 트윈스가 박병호를 추가 영입하면서 통역사를 고용했지요..와우....오른쪽으로 힘있게 깊게 들어 갑니다... 왼쪽으로 파워 있는 중간으로 힘있는 이제는 오른쪽으로 힘있는 홈런입니다. 박병호 3호 홈런을 기록합니다....저기 있는 즉 홈런 던진 섹션에 앉은 사람들.ㅡ얼마나 흥분되고 셀러브레이팅 할까요? 2년전 칼라 패밀리가 저 섹션에 불러온 행운보다 더 한듯 해요.ㅡㅡ2층까지 깊게 들어가는 홈런이에요.ㅡㅡ와우와우 이전의 홈런보다 더 훌륭한 홈런이에요....직역하면 이러네요ㅡ


그리고 아래는 일본반응 인데요. 이번 박병호 3호홈런에 대한건 아니구 이틀전에 일본에서 올라온건데 번역본이 오늘 나왔길래 올려봅니다.













여기부터는 지난 대형홈런 대만 반응 인데요.. 약간 부정적인 반응이 있는 이유는, 대만애들이 같은 섬나라인 일본과 친하고.. 일본은 동경하기도 하고.. 한국에 대한 질투 시샘이 상당합니다. 그점 감안하세요 ㅎㅎ












아래 박병호 3호 홈런 동영상+(안타 추가했어요) 입니다. 영상 못보시는 분은 그 아래 움짤로..


그리고 안타!!! 멀티히트!!!


그리고 작년 한국에서 박병호 홈런 분포도예요.. 메이저리그에서도 똑같이 해주길!ㅎㅎ



박병호 그는누구?

보유 기록
4년 연속 홈런왕2012년~2015년
4년 연속 타점왕2012년~2015년
2년 연속 50홈런2014~2015년
한 시즌 최다타점146타점
한 시즌 최다루타377루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