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듀스101 주결경이 막 뜨기 시작하면서 엘프같은 미모에 의심을 품는 사람들이 생기게 됩니다. 주결경 성형 전 모습이 궁금하신분들이 꽤 있는 듯 해요.

제가 찾아본 주결경 과거 사진들을 보니, 그냥 모태미녀 입니다.

주결경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주결경’ 치면 이렇게 국적과 성형에 대한것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관심사.

주결경 국적은 중국입니다. 周洁琼이라고 쓰고 중국어 발음으로는Zhou Jieqiong..

조우 지에퀴옹인가.. 저거 어떻게 읽어요? ㅋㅋㅋ 혹시 아시는분 댓글좀 ㅋㅋ



짠… 주결경 과거 어린시절 사진 입니다.. 나이는 한 다섯살 정도 됐을려나요?

솔직히 이것만 봐도 성형이니 뭐니 이런소리 할 애는 아닙니다.

지금 얼굴 그대로죠? ㅋㅋ

 

이건 주결경이 중3, 고1 정도 때가 아닐까 싶어요. 귀엽네요!

 

여자 셀카는 전세계 어딜가나 다 비슷한듯.

주결경 한국어 실력이 워낙 좋다 보니, 주결경 국적이 어디냐.. 엄마나 아빠 중에 한사람이 한국사람이냐 이런말들이 나오게 되는 것입니다. ㅎㅎ

 

한국말 얼마나 잘하냐면요 ㅎㅎ

아래는 탈락한 프로듀스101 연습생 최은빈과의 카카오톡 내용

그리 많은 글을 쓰지 않았지만 맞춤법도 맞고 말투도 누가 봐도 평범한 여고생 느낌

 

 

주결경이 낸 프로듀스101 지원서 입니다.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다녔군요. 별명이 핑키 ㅋㅋ

주결경 키는 166cm에 몸무게는 47kg 입니다. 너무 말라서 170cm가 넘어보이죠.

취미가 아이쇼핑, 뷰티사이트 찾아보기 ㅋㅋㅋ

 

가장 힘들었을때가 향수병 걸렸을때..

 

누가 중국사람이라고 보겠어요 ㅋㅋ 한국에 온지 엄청 오래된 차오루도 아직 한국말도 서툴고 한글도 제대로 못쓰는데 ㅋㅋ

이 사진을 가지고 주결경이 성형한거 아니냐는 말을 하기도 하는데..

많고 많은 예쁜 어린시절 사진들 놔두고 이러기 있기 없기

 

왼쪽이 주결경인데 오른쪽이 더 이쁘네요?

흠.. 중국이 장모님이 나라가 될려나… 빅토리아를 시작으로 물이 점점 좋아지는듯..

인구가 워낙 많다보니 이제 서서히 발굴되는 거겠죠?

 

 

 

완전 귀엽죠? ㅎㅎ 중국에서 왠지 좀 사는 집안 같은 느낌


 

주결경 고등학교 교복 입은 사진..

 

와 이렇게 보니까 눈이 무슨 영화배우같네요.. 주결경 미모의 핵심은 눈!

 

 

주결경 이쁜거 보소.. 이거 카메라에 찍힌거라고 하는데 뭐..;; 데뷔하고 더 이뻐지면 왠만한 여배우들 씹어먹을거같아요.


아래 글도 봐주세요~!

프로듀스101 김세정 과거 인성

전소미 매력 총정리

프로듀스101 확정된 걸그룹 멤버




쓰러지는 주결경 움짤 gif ㅜ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