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이가 요즘 결혼계약에 나오면서 자주 보게 되네요. 연기가 많이 좋아진것 같아요. 안그래도 이뻤던 유이가 더이상 손댈곳도 없는데 ‘성형’까지 하게 된걸 보면 연기자로서 성공하기 위해 마음을 단단히 먹은게 아닌가 싶네요.

‘유이 성형전후’도 비교해보고..

최근에 가수라는 느낌이 사라져 버렸을 정도로 연기자로 자리잡은 그녀에 대해

하나하나 차근차근 덕질을 해봅니다.






아 저는 이때 통통(?)했던 얼굴의 유이 성형 전 모습이 정말 좋았는데.. 또 계속 보다보니 지금의 유이도 이쁘더라구요.

유이 본명은 김유진 입니다.  1998년에 대전에서 태어났다고 해요.

대구가 고향이라는 말도 있지만 유이 언니가 대구에서 태어났고, 아빠가 유이를 낳았을때는 대전에서 코치생활 했었다고 해요.


유이 키는 무려 173cm.. 엄청 크고 늘씬하죠.(원래 프로필에 171cm라고 나와있었는데 본인이 너무 큰거같아서 줄여서 말한거라고)

 

인천 구월여중-인천체고를 나와서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07학번

 

한때 유이 별명은 ‘꿀벅지’였습니다. 사실 저 단어는 유이로 인해 유명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하지만 지금은 살이 너무나 빠져버려서.. 꿀벅지는 사라졌습니다.

http://marke.tistory.com/2352 여기 보시면 유이 팬이 3년전에 몸매 사진 모아놓은게 있는데.. 유이 몸매 자체는 저때가 훨씬 좋았습니다.

 

유이 과거 다리.

 

요즘..

 

엄청 다르죠? 허벅지만큼은 과거 처럼 탄탄한게 훨씬 섹시한데 말이죠.. 오히려 다른 여배우들과 차이점이 될만도 한데..

 

그리고 유이 성형전후 모습을 한번 비교해볼까요.

 

지금에 비하면 좀 둥글해 보이는 느낌이 있죠.. 훨씬 귀여운데.. 또 어떻게 생각해보면 성형을 하지 않았으면 드라마 주연을 따기 힘들었을수도 있겠구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유이 성형전후 비교 고고

이모습과

이렇게 비교해보면 확실히 유이 성형 후 모습이 더 배우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호구의 사랑’ 발표회때부터 확 달라진 느낌

 

 

유이 양악수술 논란… 턱이 확실히 좁아졌죠.. 살이 빠졌다고 하기에는 너무 얼굴이 반쪽이 되어버린 느낌.

유이가 드라마를 여배우들과 찍으면서 자신의 얼굴에 여백이 많다고 느낀 걸까요..

카메라 앵글의 차이일 수 있기 때문에 정면사진으로 비교해 봅시다.

 

 

유이 성형 맞는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일단 유이 성형전후 모습을 비교해보면 눈매는 확실하게 또렷해졌지요. 살짝 커진 느낌도 들구요.

얼굴이 안그래도 작았는데 더 작아졌습니다.

뭐 이뻐졌으면 된거죠~

 

이제 가수로 활동하기 힘든 나이고.. 성형이든 시술이든 받아서 본인이 활동하는데 도움이 된다면.. 저는 하지 않을 이유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유이가 성형하지 않았다고 말했던 적이 있나 본데.. 그걸 가지고 까인적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원래 유이 집안이 쌍커풀이 없는 집안이라고 하네요. 친언니 이름이 김유나 인데, 과거 사진을 보여주면서 눈만 살짝하고 다른곳은 건들지 않았다고 ㅎㅎ

그게 아래 사진

여자들 초중딩때 사진 보면 대부분 알아보지 못할 정도인데,이정도면 선방 아닌지?^^

 

유이의 장점은 어떻게 보면 ‘추진력’인것 같습니다. 인천 체육고등학교 시절 원래 수영을 했습니다. 400m와 800m 전국체전에 참가한 기록도 있다고 하네요 ㅎㅎ(잘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유이 중학교? 고등학교? 때 사진.. 와 이때가 젤 이쁘네요.. 역시 여자는 나이가 갑>

그러다가 연예인에 대한 환상만 가지고 바로 연예인이 되겠다고 했는데, 운이 좋기도 했지요.

‘오소녀’라는 걸그룹 출신인데 당시 멤버가 ‘원더걸스 유빈’, ‘지나(ㅜㅜ)’, ‘스피카 양지원’, ‘시크릿 전효성’.. 다들 쟁쟁하죠? ㅎㅎ 그러다가 회사가 어려워져서 지금의 플레디스로 오게 됩니다.

유이는 운동하다 준비기간도 길지 않은 상태로 데뷔했기 때문에 가창력도 좀 그렇고.. 당시에 소영과 주연이 애프터스쿨에서 인기지분이 상당했었는데, 뒤에 꿀벅지 마케팅 등으로 유이 인기도 많이 올라갔죠.

 

거기다가 유이 몸매가 갑이라 같은 춤을 춰도 더 섹시했던것 같습니다.

 

유이 아버지는 현재 SK 와이번스 수석코치인 김성갑 코치.

신기한게 유이 아빠 키는 168cm라고 합니다. 현역 선수 시절 당시에 최단신 선수였다고.

유이 어린시절에 아빠는 현대 유니콘스 수비코치였습니다. 그리고 유이가 어릴때 친했던 선수들이 히어로즈에 많아서 지금은 히어로즈 팬이라고 해요.

유이는 누가 데려가려나~

마지막으로 유이 과거 어린시절 사진들 모아봤습니다.



귀엽네요~

유이가 연기를 하면서 가장 걱정하는 것은 '편견'이라고 합니다. 아이돌 출신이라 사람들이 선입견을 가지고 볼 것 같아서 걱정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역할이든 주어지면 열심히 하고 싶다고 합니다.

유이는 촬영장에서 어떤 이미지 일까요?

드라마를 같이 찍은 이서진이 ㅋㅋ

인터뷰 도중에 "유이같은 여자는 어떠냐 이상형에 가깝냐" 묻자..

"유이가 이사형에 가까운데 뇌가 프레시 하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ㅋㅋㅋ


유이 실제성격이 굉장히 밝고 좋은데 '어릴때 뇌를 많이 쓰지 않은 것 같다"고 ㅋㅋㅋ


유이 이상형은 자신을 보호해줄 수 있고 다정한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드라마 할때마다 조금씩 바뀌는거같아요 ㅋㅋ 예전에는 착한남자 좋아한다고 했었던것 같은데 지금은 조금 더 발전해서, 답답하더라도 착하고 사랑스러운 남자가 좋다고 합니다.

그 외에는 쌍커풀 없는 남자가 좋고 노래 잘하면 좋다고.


엄청 오래전 사진을 보니 유이 성형전후는 학생때랑 애프터스쿨을 비교해봐야하는거같기도하고;



이 사진을 보면 유이 양악 성형수술 진짜 한거 같기도 할정도로 너무 갸름해짐..

치아교정만 잘 해도 그렇다고 하는데 원래 치아는 가지런했던것 같아요.


이 사진만 봐도 치열은 고름.. 


이때는 유이 양악수술 의혹 생기기 한참 전인데 또 과거보단 얼굴이 얄쌍해졌고.. 유이 성형의 진실은?^^


최근 사진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


'스타 & 유명인 덕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사랑 가슴 성형 몸매  (1) 2016.04.06
강소라 몸매 매력 모음  (1) 2016.04.05
2ne1 공민지 탈퇴  (4) 2016.04.05
송승헌 유역비 결혼 가능성 중국반응  (1) 2016.04.03
주결경 성형 과거  (12) 2016.04.03
프로듀스101 걸그룹 멤버  (0) 2016.04.02
심권호 재산 빌딩 연금  (7) 2016.04.02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