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드FC가 쇼를 잘하네요. 오늘 검색어에 ‘권아솔 최홍만’이 뜨고 ‘최홍만 아오르꺼러’가 떴길래 경기가 줄줄이 생겼나 싶어서 봤는데, 오늘 강남 로드FC 압구정점에서 4월15일 개최 예정인 ‘샤오미 ROAD FC 030 인 차이나’에 대한 기자회견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 자리에 최홍만, 권아솔, 이둘희, 임소희, 명현만 등이 참석을 했는데, 권아솔 최홍만 둘이 신경전이 있었다고 해요. 권아솔이 테이블을 엎으면서 난리가 났다고 하는데 한번 볼까요.





 

얘가 권아솔

동영상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게 있어야 더 리얼할텐데..

분위기 보면 대충 짜고치는거 같음..

 

권아솔이 최홍만 때문에 열받아서 엎었다는 책상. 뻘쭘한 분위기 ㅋㅋㅋ

무슨일인가 봤더니 권아솔-이둘희 둘이 경기를 다시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사람의 경기는 중국경기 다음에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경기입니다.

두사람 체급차이가 3체급이나 나는데.. 권아솔이 이길 수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14Kg차이인데.. 좀 무리가 있지 않나 싶네요. 무제한급으로 붙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어진 권아솔의 무리수..

최홍만의 상대인 아오르꺼러과 한판 붙고싶다고 이야기를 했는데요… 이걸 진짜 말도 안되죠 ㅋㅋ 아오르꺼러 몸무게가 무려 146.7㎏입니다. 몽골선수로서 우리나라 선수 김재훈과 붙어서 24초만에 TKO로 이겼던 선수입니다.

 

아오르꺼러 경기 장면

야쿠자 파이터로 알려졌던 그 사람.. 개발렸습니다. 힘이 어마어마 하더군요;; 맷집도 장난 아니고. 권아솔이랑 붙으면 15초안에 끝나버릴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권아솔 최홍만 둘이 문제가 있었던게 “홍만이형이 아오르꺼러한테 1라운드에 질거같고, 솔직히 져버렸으면 좋겠다.. 운동 그만했으면 한다.”라고 말하면서 “내가 끝자리에 앉아있는 것도 이해가 되지않고, 문제가되면 여기서 최홍만 선수와 한판 붙었으면 좋겠다.”며 권아솔이 최홍만에게 글러브를 던졌습니다.


 

<최홍만에게 소리치는 권아솔.. “밥사~” 그러는거 같기도>

최홍만은 ㅋㅋㅋ 어이없엉 하는 표정으로 기자회견장 빠져나가버림 ㅋㅋㅋ 이날 권아솔의 반응이 ‘쇼’라는 사람도있고. 최홍만이 격투기를 돈벌이로만 생각하는 것에 대한 ‘솔직한’마음이라는 사람도 있고 그렇습니다.

어쨋든 이렇게 권아솔로 인해서 이슈가 되었으니 성공했습니다.

 


최홍만 아오르꺼러 매치가 ‘서커스 매치’라고 생각한다는 권아솔.. 사실 맞는 말입니다. 최홍만이 아마 아오르꺼러에게 1분도 안되서 질거에요..

 

최홍만은 작년에 열렸던 경기에서 중국선수 루오췐차오에게 1라운드 기권승으로 이겼습니다… 둘의 키 차이가;;

최홍만 아오르꺼러 평가

“아오르꺼러는 생각보다 빠르고 펀치도 좋아보였지만 신경쓰이지 않는다, 4월쯤이면 몸이 90%는 완성될것이기 때문에 아오르꺼러와 재미을 것 같다.” 라고..

 

아오르꺼러는 김재훈과의 대결에서 비매너논란에 휩싸였었지요. 경기가 끝났는데 아오르꺼러가 파운딩을 해서 심판이 말렸는데도 계속 덤벼들어서 기본이 안되어있는 선수라는 비난을 받았습니다.

 

최홍만은 그런 아오르꺼러에 대해서 “어린 친구가 예의가 없다, 아오르꺼러 행동 하나하나가 다 마음에 들지 않는다, 나와 눈이 마주친적이 있었는데 윙크를 하더라 기분이 좋지 않았다, 케이지에서 만나면 아오르꺼러의 버르장머리를 고쳐놓곘다.” 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ㅎㅎ

실제로 아오르꺼러와 최홍만이 신경전을 벌인적이 있습니다.


너무 티나는 최홍만 가짜 액션ㅋㅋㅋㅋ

아니 뭐얔ㅋ 김보성은 왜 또 여기 끼어서 ㅋㅋㅋㅋㅋㅋ

최홍만이 저렇게 손가락질 하면서 아오르꺼러에게 한 대사가 뭔지 아시나요?

"야! 너! 집에 안가??" ㅋㅋㅋㅋ 미치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에 비행기도 없는데 경기보고있는 도중에 갑자기 아오르꺼러가 몽골 집에 어케가 ㅋㅋㅋ

그냥 웃고있는 아오르꺼러.. 나이감많아 보이지만 95년생 어린 아가 입니다.


그리고 예전에 기자회견장에서 갑자기 최홍만이 아오르꺼러 머리통 잡고 살살 도발 

아오르꺼러도 짱나쪄

최홍만한테 저렇게 놀리니까(무슨뜻인지는 모름.. 몽골욕인가?)

갑자기 최홍만이 뒤에 가서 저렇게 책상 들었다 놨다 하면서 ㅋㅋㅋ

근데 절대 적극적으로 몸싸움은 하지 않음..

최홍만 경기 재미있겠네요.. 저는 아오르꺼러에게 30초안에 끝난다고 봅니다.

아참 권아솔 이둘희 SNS 싸움 보시려면 아래글 보시구요

권아솔 이둘희 SNS 정리


아래 아오르꺼러 경기 동영상 등 보고가세요~!



ROAD FC 027 In CHINA 아오르꺼러 vs 김재훈 151226

생긴거랑 다르게 어마무시하죠? 맞으면서도 같이 때립니다. 권아솔이 아무리 깡이 좋아도.. 얘랑 붙으면 진짜 대학생 vs 초등학교 한..3학년과의 싸움..


"형이 예민하다 까불지 마라 하는 최홍만 ㅋㅋ" 점퍼는 어디서 저런 이상한걸 입고와서.. 최홍만이 병때문인지.. 한때 씨름선수였는데.. 그때의몸은 아니더라도.. 지금 운동을 하는건지 안하는건지.. 뭔가 아직도 아픈사람 같고 ㅜㅜ 불쌍하기도 합니다.

돈갚아야 하는 것 때문에 하는것 같기도하고.. 최홍만 걱정도 많이 됩니다.

그리고 권아솔 동영상을 볼까요.


'이광희 VS 권아솔' 라이트급 챔피언전 경기

챔피언의 흑역사 권아솔 최악의 KO패


-----------

오늘 화제가 되고있는 권아솔은 누구?



로드 FC의 라이트급 챔피언입니다. 권아솔이 바로 프로로 데뷔한것 같지만 그도 예전에 주먹이운다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서 입문하게 됩니다. XTM에서 했는데 그렇게 유명하진 않았던 격투기 서바이벌 쇼 'Go! 슈퍼코리안'에서 데뷔를 했지요.

군대 갔다오고 나서 쿠메 타카스케와의 복귀전에서 이기면서 지금 라이트 챔편.

최근엔 작년 3월달에 이광희랑 붙어서 TKO 승리를 거두기도 했습니다.

키는 173이고 나이는 86년생. 권아솔 전적은 모든 경기를 봤을때, 30경기 21승 9패 입니다.


SNS를 통해서 3살 아래 동생인 이둘희와 자존심을 걸고 서로 심한 말싸움을 하기도 했습니다. 싸우자 싸우자 하면서 권아솔이 엄청 어그로를 끌었는데 드디어 둘이 붙게 되었네요. 5월 14일에 서울에서 붙게 됐네요! 

권아솔과 이둘희가 서로 신경이 날카로워지게 된 계기는, 작년에 권아솔이 미들급 약한애들밖에 없다며 올라가서 할만하다고 했다가 이둘희가 또 권아솔을 디스하기 시작했고 그러다 서로 주고받게 된 것 입니다.







SNS에서만 그런것이 아니라 인터뷰에서도 서로 엄청 긁어대면서 마치 원수지간인것 처럼 디스전을 펼쳤습니다. 결국 붙게 되었는데, 지금 체급으로만 따진다면 몸무게 차이가 많이 나는데, 무제한급으로 해서 서로 대충 맞춰서 붙을 듯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