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차오루라는 연예인에 대한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앉아서 이야기 하는것만 봤는데, 어느날 우연히 본 직캠에서 차오루 의 라인이 예술이라는 것을 뒤늦게 알게 되었습니다.

백치미와 그녀의 밝은 긍정적인 웃음과 매력이 정말 귀엽고 볼매가 따로 없더라구요.

지금까지 피에스타 하면 재이만 떠올랐는데, 이런 캐릭터가 있는지도 몰랐네요.

차오루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밝은색 머리보다는 어두운색이 훨씬 더 잘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차오루 고향은 중국 후난성(호남성) 입니다. 그곳은 사투리를 쓴다고 해요. 중국이 워낙 땅이 넓고 광활하다 보니 같으 중국어라도 지역에 따라서 서로 못알아듣기도 한다고 하네요..


학교에서 표준어인 베이징어를 배워서 표준말도 잘한다고 합니다. 중국어 자체가 성조때문에 엄청 헷갈리던데 어우.. 생각만해도..

같은 후난성이라고 하더라도 엄마는 북서쪽에고 아빠는 서부쪽이라 말이 또 다르다고 합니다.

차오루 이름을 아빠는 ‘줘루’라고 부르고 엄마는 ‘철루’라고 부른다고 하네요.(차오루 가족)

 

중국어 사투리 2개+중국 표준어+한국어 이렇게 4개국어한다고 ㅎㅎㅎ

 

차오루 이름을 한자로 쓰면 曹璐(조로)라고 합니다. 삼국지 조조랑 같은 성이래요 ㅎㅎ 차오루 고등학교 시절은 베이징 예술고등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집이 좀 사나봐요. 이미 중국에서 연예인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차오루 고등학교 시절) 고등학생때부터 가수로 데뷔했고 1년정도 활동하다가..



차오루 어머니가 “넌 어리고 학생이니까 공부를 해라”라고 해서, 그렇게 하기로 했다고 하네요. 중국에 있을때 장나라와 같은 소속사였는데, 장나라의 소개로 중앙대를 알게되어서 한국으로 유학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차오루 중앙대)

 

2006년 8월 31일에 처음 한국에 오게되었고 정확하게 6년뒤인 2012년 8월31일에 피에스타로 데뷔하게 됩니다. 보통 1년정도 한국어 어학원에 다니면 마치는데, 자신은 2년을 다녔다며 머리가 나쁜거같다고 ㅎㅎ

벌써 10년을 공부했는데 여전히 한국어가 혀에 잘 달라붙지 않는다고 하네요.

 

차오루 인성을 알 수 있는 계기가 있습니다. 정말 착하고 예쁜 처자더라구요. 부모님이 결혼헀을 당시에 사진한장 못찍었다고 해요. 2013년에 돈을 좀 벌었는지는 몰라도 부모님을 한국으로 모셔와서 웨딩사진을 찍게 해드렸다고 하네요.

코디언니가 엄마아빠 화장을 도와줬다고 하는걸 보니 주변 사람들과도 잘 지내나 봅니다.


차오루 별명은 ‘차장금’이라고 합니다. ㅎㅎ  요리를 꽤 잘한다고 해요. 한국음식인 김치된장찌개도 잘하고 떡볶이에 불고기 김치볶음밥 고추잡채도 만든다고 합니다.



스케쥴이 없어 쉬는 날에는 차오루가 일찍 일어나서 요리를 많이해서 멤버들을 먹인다고 하네요. 이렇게 참한 아가씨는 별로 없는데 보면 볼수록 정말 예쁜것 같습니다.


순둥하면서도 은근 매력있는 스타일 맘에 듭니다.^^ 차오루 화이팅~!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