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희 결혼 소식입니다. 나이가 꽤 있어서 언제 시집가나 했는데 갑자기 결혼 발표를 하네요. 가희 남편 양준무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인터넷에는 양준무 대표라고 뜨는데요. 이것만 봐도 사업하는 사람인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직 가희 남편은 아니라 예비남편이지만, 갑자기 취소될일은 없을테니 그냥 남편이라고 해도되겠죠?^^

양준무 대표는 누구인지.. 가희가 어떤 집안에 시집가는지 알아봅시다.

 



어깨동무하고 있는 사람이 가희 남편인 양준무 대표 입니다.(출처:가희 인스타그램)

애프터스쿨(Afterschool) 출신으로 요즘 다양한 방송에 나오고 있는 가희는 1980년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가희 나이) 검색하다봅니 가희 생일이 크리스마스네요 ㅎㅎ

가희 소속사는 본부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회사에서 가희 결혼에 대해서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가희 남편 양준무 대표의 나이는 3살 더 많은 딱 40살이네요.(가희가 지금 프로필 나이로 37살) 둘은 하와이에서 결혼한다고 하는데, 우리나라에 은근 하와이까지 건너가서 결혼하는 연예인들이 꽤 많네요.

둘다 스포츠와 패션에 취미가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양준무 대표의 경우에는 우리가 들으면 알만한 회사의 CEO입니다.

 

바로 ‘인케이스 코리아’의 대표라는거!~

인케이스 가방 아시죠? 저같은 경우에도 노트북 가방으로 예전에 써본적이있는데, 나름 튼튼하고 실용적이라 괜찮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가희 결혼식은 하와이에서 비공개로 치러진다고 합니다. 가족과 지인만 불러서 한다고 하네요. 거기다가 스포츠에도 일가견이 있어서 보튼 코리아(스케이트 보드 업체)의 후원을 받아서 프로스케이터로 활동한 경력까지 있다고 합니다.

가희는 요즘 뮤지컬 배우도 하고 엠넷(Mnet) '프로듀스 101'에서 예비 걸그룹 멤버들에게 안무를 가르치기도 하면서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마리텔에서 함께 나온 지인이 엉뚱한 행동을 해가지고 같이 욕먹기도 했었습니다.

 

양준무 대표 얼굴 가까이서 나온 사진 보니까 엄청 남자답게생겼네요! 딱 봐도 활동적인것 같습니다. 수염을 깎으면 또 지적인 훈남 이미지도 있습니다.

 

오~

양준무 대표가 인케이스 코리아를 맡으면서 큰 성장을 이끌었습니다. 능력있는 사람인것 같습니다. 양준무 집안에 대해서 찾아봤는데, 유학파인지 이민 1.5세대인지 모르겠지만 청소년기를 캘리포니아에서 보냈다고 합니다. 캘리포니아는 기후도 좋고 바닷가가 있어서 서핑보드 타는 사람들도 많고 젊은 사람들도 많다 보니 다양한 스포츠를 접하고 즐길 수 있는데요.

그도 그 지역에서 스케이트를 접하게 되면서 어릴때부터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고 그래서 현재 프로급 실력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양준무 대표의 이력을 좀 더 찾아보니, 유학을 간것 같네요. 입대하기 위해서 한국에 다시 들어왔다고 하는걸 보니 국적은 한국인듯 합니다. 세종문화회관 뒷쪽에서 스케이트보드를 많이 탔고, 당시에 버튼코리아라는 회사로 부터 후원받으면서 프로 스케이터로 활동을 하면서 당시에 디자이너, 사진작가, 인디가수 등 다양한 직종의 사람들을 만나게 되었고 사업을 시작하게 된 밑천이 되었다고 하네요.

인케이스 회사의 경영 철학이 마음에 들어서 2009년에 한국으로 들여와서 론칭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폰 3GS가 출시되면서 당시 폰케이스로 유명했던 인케이스였는데, 나중에 장사를 잘해서 가방까지도 많이 팔게 되었지요.

인케이스 역시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되었으니 둘의 인연이 있네요.(인케이스 창립년도는 1997년), 인케이스가 한국에서 많이 팔리게 된것은 양준무 대표의 능력도 있겠지만, 

해외에서 이미 인기와 브랜드가 어느정도 구축이 되어있던 상태였던 것도 큽니다. 원래 인케이스 코리아의 경우에는 큰 기업 측에서도 총판 계약을 맺으려고 했는데, 양준무 대표가 있는 회사와 계약이 되어 좀 놀랐다고 하네요.

자본금 3000만원으로 시작해서 매출 100억 넘게 키운걸 보니 양준무 대표의 저력이 있어 보입니다.. 단순 금수저가 아니라 본인의 능력이 있네요.

가희 남편 양준무 대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가희도 나이가 들긴 들었군요.. 눈가에 주름이 ㅜㅜ 왼쪽 가운데 있는 저 여자가 같이 마리텔에 나왔던.. 배.. 뭐였는데

가희 타투(손목 별 모양)

가희 이상형이 뭐였나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작년에 MBC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한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본인을 포근하게 안아줄 수 있는 남자라고 두리뭉술하게 이야기 했는데요, 당시에 양준무 대표를 만나고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김구라가 서장훈을 추천하기도 했었던 ㅋㅋㅋ




XTM에서 했던 '닭치고 서핑'에서 이야기 했던 남성상은 양준무 대표와 명확하게 들어맞습니다.

"건강하고 자기관리 잘하고 운동 즐기며 어떤 일이든 열정적으로 하는 남자"라고 이야기 했는데, 딱 양준무 대표가 아닌가 싶어요


가희도 겨울스포츠를 즐기나 봅니다. 양준무 대표도 운동하다 만났을려나?

가희 남편인 양준무 대표의 아까 위에 올린 사진을 좀 더 선명한걸 찾아봤습니다. 이 사진은 좀 못나온거같아요. 다른 사진보면 참 잘생겼던데

같이 놀러갔나봐요. ㅎㅎ 보기좋네요


양준무 대표라 함께 같건가보네요^^ 그리고 둘이 얼굴도 나온 사진 찍은것이 같은 여행지에서 나온것인듯?

가희 SNS 계정 사진을 쭉 보니 강아지도 엄청 좋아하나 보더라구요. 유기견 분양에도 관심이 있는듯 하고 개 좋아하는 사람치고 나쁜사람 거의 못본듯~~




가희 강아지 귀엽네요 ㅎㅎ 너무 착하게 생김




거의 운동 관련 사진 아니면, 먹는사진이 많고, 강아지랑 일하는 사진이 다음으로 많은것 같아요. 가희 결혼 다시한번 축하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