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현경이 요즘 엄청나게 뜨고 있네요. 해피투게더에 인턴으로 나오더니 나혼자산다에 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봐왔던 차가운 느낌은 온데간데 없고 너무 귀여운 4차원매력이 가득한 그녀!

엄현경이 갑자기 확 뜬것 같지만 남모르는 고통도 있었고, 오랜시간 무명으로 지내왔던 시간도 있습니다.

오늘은 엄현경에 대해 가장 많은 관심을 주시는 두가지와..

그 외 엄현경의 취향, 생각 등 다양한 것들을 알아볼까 합니다.

 




일단 이쁜 여자 연예인은 누구나 피해갈 수 없는 관심사 ‘성형’

 

엄현경 성형 전 모습에 대한 관심이 크기 때문에 정말 성형을 했는지,, 전과 후 모습이 다른지 먼저 알아 봅시다.

 

사실 사진 한장이면 이 의혹은 싹 사라집니다.

 

엄현경 고등학교 졸업 사진 입니다…

만약에 손을 댔다면 엄현경 성형 시기가 고3 이전이라는 것 인데.. 그래봤자 시간은 여름방학 겨울방학밖에 없는데.. 그 사이에 달라지면 반 친구들이 다 알아 보기 때문에.

엄현경이 정말 학생때 성형을 했다면 벌써 친구들 증언이 하나둘씩 올라오겠죠..

 

졸업 증명사진 하나만 봐도, 엄현경은 자연 미인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이걸 가지고 엄현경이 성형을 했다는 말을 하시는 분도 있는거 같은데..

화장 하나 하지않고 어릴때 저정도면 굉장한 선방 아닌가요.

예전 엄현경 이목구비가 지금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지금 얼굴을 자세히 보면 눈도 그대로고 입술은 손댈것도 없었고..

코도 어릴때부터 오똑했습니다. 지금 엄현경 얼굴 보면 코도 자연스럽죠.

 

아참 희귀사진 하나 찾았어요. 엄현경 하두리 움짤 사진!!



 

9년전에 네이트 판에서 ‘엄현경 성형전? 너는 자연인줄 알았는데ㅜ’ 하고 못생긴 족발이 까는 듯한 글을 하나 올렸더라구요.

맨날 자신의 무서운 얼굴을 보고 살아서 인지부조화가 일어났나 봅니다.. 이뻐진 여자분들 10년전 과거 사진 보면 성형 하나 하지않고도 놀라운 변화가 일어난것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ㅋㅋ

 

 

지금의 엄현경

 

그녀는 순둥순둥한 외모와는 다르게 당찬 면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남자가 있으면 먼저 고백을 한다고 하네요 ㅎㅎ 최근 티비 프로그램에 나와서 마음에 드는 남자 배우에게 몇번 고백을 할려고 했는데 거절당했다고 ㅎㅎ

다들 이쁘고 잘생겨서 그런지 엄현경도 까이는일이 있군요 ㄷㄷ

 

엄현경이 밥먹자고 했는데 거절당하고 전화번호 달라고 했는데 또 거절당헀다고 –_-;

 

 

 

와 이렇게 이쁜 여자를 ㄷㄷ 엄현경 피부 좋네요

 

이렇게 보니 엄현경 코성형 아주 살짝 한거같기도 하고.. 아닌거같기도 하고.

진짜 자연스러운 얼굴이네요.

 

오늘 전현무가 그랬죠 ㅋㅋ 엄현경은 남자 조건 아무것도 안보는데 무조건 ‘얼굴’만 본다고 ㅋㅋ

그리고 엄현경 본인도 이상형에 대해서 “잘 생긴 남자 좋아해요.”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가식적으로 “음~ 전 존경할 수 있는 남자요!” 이런 대답 보다는 훨씬 나은것 같습니다.

 

2-3년 전에 인터뷰한걸 보면 엄현경은 '자신을 사랑해주는 남자', '착한 남자' 이런소릴 했었는데, 성격이 바뀐걸까요? 아니면 본인의 캐릭터를 만들어가는 중일까요^^

 

엄현경 프로필..

 

나이는 1986년생으로 2016년 현재 31살 입니다. 엄현경 고향은 대전이구요.

엄현경 키 몸무게 : 167cm, 47kg 전형적인 연예인 스펙이네요 ㅎㅎ

 

논산 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동덕여대에 입학했다가 건국대 영화예술학과를 나왔습니다.

 

2005년도에 ‘레인보우 로망스’를 통해서 데뷔했는데요. 원래 모델을 하다가 데뷔를 하게 된 케이스라 연기에 대한 준비가 제대로 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엄현경 어머니가 그때 방송 보면서 엄청 가슴 졸였다고 ㅋㅋ

 

 

엄현경이 워낙 이쁘게 생겼다 보니, 용돈을 벌기 위해서 모델일을 시작했는데 그것도 잘됐고 그러다가 사람들 눈에 띄어서 연기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잡지모델 하고싶어서 도전했는데 됐고, 그러다가 우연하게 오디션 한번봤는데 또 됐음.. ㄷㄷ

 

위 사진 엄현경 메이크업 정말 이쁘게 잘됐네요.

 

데뷔작에서 김희철과 키스신을 했는데, 당시 사람들이 리플로 김희철이 더 이쁘다 그래서 충격받았데요 ㅋㅋ

 

 

엄현경 예능 도전은 사실 오래전에도 한번 있었습니다. X맨에 나왔는데 너무 긴장해서 유재석잉 긴장걸이라는 별명을 붙여줬다고 해요.

 

 

 

 

헐 이사진 보니까 김유정이랑 엄청 닮았네요…

실제로 엄현경이 MBC에서 마의 찍을때 현장에서 김유정 온줄 알았다는 말도 들었다고 합니다.

 

엄현경이 2008년도에 착한여자 백일홍에 출연한 뒤로 한동안 티비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본인의 연기력, 성격 등이 배우 생활을 계속 하기에 부족하다고 느꼈고, 사람들의 평가도 워낙 차갑고 하니 부담을 크게 느꼈던 모양 입니다.

 

 

엄현경은 아이들을 참 좋아한다고 합니다. 08년부터 2011년도까지 쉬었는데 그 4년간 아이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 유치원 교사가 될까 하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쉬는동안 평범하게 연애도 많이했다고 하네요. 그 이야기를 한것이 2013년도 인터뷰인데 그때 까지 사귄 엄현경 남자친구는 일반인들이라고 합니다.(전생에 나라를 구한 사람들이..)

 

 

2011년도에 KBS 드라마 스페셜 ‘딸기 아이스크림’을 통해서 복귀를 합니다. 그 뒤로 3년 정도는 솔로로 생활했다고 해요. 쉬는날 누구를 만나기 보다는 집에서 가만히 쉬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손으로 뭘 만드는걸 좋아해서, 하루종일 뭐 만들라고 하면 그거에 꽂혀서 집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엄현경 몸매가 또 상당하죠. 그래서인지 ‘엄현경 비키니’, ‘엄현경 몸매 사진’ 등 검색을 많이 하기도 합니다.

 

엄현경 몸매는 예전부터 유명

한때 엄현경을 실검 1위로 올려줬던 장면들..

 

지금은 굉장히 엉뚱하고 재미있고 당당해 보이지만 예전에는 내성적인 성격때문에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녀가 사년을 쉬다가 ‘중고 신인’으로 돌아온 이유도 낯선 사람과 어울리고 활동적이어야 하는데 그게 안되서였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요즘 예능에 나오는거 보면 아주 잘하고 있으니 앞으로 전성기가 올지도?^^


엄현경 팬들을 위한 서비스샷~!



엄현경 같은 여친이 울집에서 저러고 있으면 전 직장도 때려치울 수 있습니다.


엄현경이 실제로보면 얼굴이 작다고 해요. 티비에선 좀 동글동글한데.. 실물은 주먹만하다고


엄현경 다리가 정말 기네요.. 키가 거의 170가까이 되는거같아요..

'파랑새의 집'에서 커리어우먼 서미진으로 나오면서부터 좀 눈에 띄었던 기억이 납니다.


엄현경은 악역을 맡을때 많이 힘들어 한다고 합니다.

'엄마워 정원'에서 악역을 맡았었는데, 매번 집중해서 소리지르고 울고 하다보니 에너지소비도 크지만, 캐리겉에 몰입이 되다 보니 감정도 불안해지는 면이 있고, 실제로 혼자있을때도 많이 울었다고 합니다.

당시는 악으로 깡으로 버티면서 촬영을 끝냈다고 하네요. 하지만 또한번 그런역이 주어지면 피하지 않겠다고 합니다.


'사'자 들어가는 직업의 역을 맡아보고 싶다는 엄현경, 판사, 변호사도 좋고 '형사'도 해보고싶다고 하네요. 그런데 해투에서 보면 워낙 몸치라서.. 그런 액션이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ㅎㅎ


소주한잔 한듯한 느낌의 사진



내 셔츠도 입어주라


엄현경 이쁘긴 이쁘네요 ㄷㄷ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