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와 양정원 엄청 매력있네요 ㄷㄷ 저는 마리텔에서 처음 봤는데 남성분들의 반응이 폭발적 입니다. 물론 양정원이 여우짓 한다고 싫어하는 여자분들이 벌써부터 생기고 있기도 한데, 대부분 메갈리아 이런거 하는 족발워리어들이 틀림없어 보입니다.

양정원이 그냥 얼굴만 이쁜게 아니라 멘트도 괜찮고 마리텔 방송이 어떻게 보면 처음 나온 사람들은 대응하기가 힘들수도 있는데 부드럽게 잘 하더군요.

마리텔 양정원 몸매 등 매력에 대해서 덕질을 좀 해볼까 합니다.

 




<마리텔에서 냉장고를 활용한 운동을 가르쳐 주는 모습>

양정원 발바닥 왜이렇게 더러워 ㅋㅋㅋ 오늘 마리텔을 보는데 양정원이 한예슬 닮은꼴 느낌도 나고 목소리도 귀엽더라구요. 완전 빼짝 말랐으면 매력이 확 떨어질 수 있었는데, 필라테스 선생님 답게 건강미도 넘쳤습니다.

 


어릴때부터 발레와 무용을 했습니다. 요즘 갑자기 필라테스 요가 이런거 유행한다고 갑툭튀 한게 아니더군요.

양정원 학력을 보면 선화예고 발레과 –> 한성대 무용학과 –> 연세대 대학원 스포츠심리학과를 나왔습니다. 학교다닐때 인기가 어마어마했겠네요.

 


마리텔 양정원 과거 모습. 고등학생때부터 선화예술고등학교 5대얼짱으로 불렸다고 하네요. 눈은 어릴때부터 엄청 컸군요. 양정원 눈 앞트림 뒷트림 했다 이런소리 나올거 같았는데, 이사진 보면 그런말 못하겠네요~!

 

김연아와 함께 찍은 양정원 워… 우리 연아여신의 매력은 외모가 전부가 아니지만 그래도 스포츠 선수 중에서도 상당히 예쁜 얼굴인데 확실히 뭔가 배우느낌은 다르네요.

 

양정원 눈 크기보소;

서울에서도 이쁘다고 얼짱소리 듣고 나름 인터넷에서 이름을 알리게 되면서, 2008년에 연예계 쪽으로 발을 딛게 됩니다. 저는 한번도 티비 프로그램에서 본적이 없는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본 기억이 나더라구요.

 

이장면 뭐게요~

거침없이 하이킥에 이렇게 나온적이 있다고 합니다. 2006년도라고 하는데, 다른 글에는 08년도부터 연예계에 데뷔했다고 하고.. 여튼 첫작품은 06년이라고 합니다.

 

막돼먹은 영애씨에도 나왔습니다.

이렇게 귀여운 신입사원으로 나왔었네요. 나름 뜰려고 여기저기 나오면서 노력을 했는데 생각대로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어차피 어릴때부터 무용 및 발레로 다져진몸! 전공도 그쪽이니 연예인활동을 겸하면서 필라테스 트레이너로 활동을 같이한 것 같은데요.

 

지금은 필라테스교육협회 교육이사 및 브르노콘서바토리 한국캠퍼스 외래교수를 맡고 있을 정도로 꽤 실력있는 선생님이라고 하네요~

근데 마리텔을 제가 보다 말았는데 폴댄스는 안했죠?


 

어디서 우연히 찍힌 것 같은데 엄청 이쁘네요. 양정원 피부가 디게 하얗네요

 

 

다시 마리텔로 돌아와서~!

말라서 선이 이쁩니다.

침흘리는 모르모트 마리텔PD

와… 양정원 몸매 라인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여자들은 좀 싫어하는것 같기도 한데 ㅎㅎ  저는 남자라 그런지 좋습니다. 남들에게 몸매로 어필해야하는 직업이고, 보디빌더가 열심히 만든 몸을 남들에게 뽐내고 보여주는것 처럼 같은거 아닐까요?

말잘하고 똑똑한 사람이 현란한 말솜씨로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끼치는 것 처럼요..

 

마리텔 이전에 출발드림팀에 나와서도 양정원 몸매가 화제가 되었었어요.

가릴 수 없는 자신감..

 

양정원 뒷태 보면 운동 정말 열심히 하는 사람이구나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운동 하시면 저렇게 된다고…

 

이렇게 보니까 엄청 말랐죠? 몸무게 48키로 정도 될듯. 그냥 이뻐서 뜬것이 아니라 협회에서 필라레 프로그램 개발 및 연구도 하고 강의까지 나간다고 합니다.(필라레는 필라테스 + 발레)

질좋은 교육을 위해서 해부학도 공부를 하기도 하고, 세미나 참석도 꾸준하게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코어근육을 강화시키는 플랭크 운동도 하는걸 봤는데 잘하더라구요!(남자도 오래 버티기 힘듦)

 

양정원 다이어트 팁을 하나 보니까, 체중계와 친해지는 것 보다는 줄자와 친해지는게 더 중요하다고 합니다. 각 부위별로 어떻게 가꾸느냐를 중요시 하는 것 같습니다. 그냥 마른 몸매가 아니라 건강한 몸을 지향하는듯.

 

뒷모습이 정말 멋있네요. 힙은 운동으로 다져야 하기 때문에, 가슴 수술을 해서 상체는 돋보이게 할 수 있지만 엉덩이와 허벅지는 쉽게 탄탄하게 만들 수 없습니다.

 

사진 하나둘씩 찾다보니 마리텔 말고 다른 프로그램도 봐야겠다는 생각이;

양정원 유연성 ㄷ

 

폴댄스도 한다고 합니다. 저런거 할려면 힘도 좋아야 할텐데.

 

 

양정원 다리길이가 엄청 기네요. 몸매 비율이 좋은듯.

이사진은 약간 한효주 닮은듯

 

허리가 엄청 잘롯해서 양정원 몸매 라인이 훨씬 더 이뻐 보입니다.

글이 너무 길어져서 아래 넘겨보시기 편하게 양정원 사진 더 추가합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