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소라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정말 매력적인 배우죠! 뭔가 확! 한방에 반할만한 매력은 아니지만 꾸준하게 시간이 갈수록 빠져드는 느낌 입니다.

강소라는 평판도 좋고 별다른 스캔들도 없이 잘 활동하는거 보면 사생활도 깨끗해 보입니다.

글도 잘쓰고 영어하는거 보면 머리도 좋습니다.

거기다가 강소라 몸매는 뭐.. 어느 여배우가 와도 당당한 S급!

어떤 여배우인지 덕질을 해보겠습니다..







강소라 나이는 90년생 입니다. 생일은 2월18일.. 빠른90인가요? ㅎㅎ 강소라 비율이 워낙 훌륭하다 보니 강소라 키가 173cm는 되어보이는데, 실제 키는 168cm라고 합니다. 얼굴이 작고 강소라 다리길이가 길다보니 더더욱 길어보이죠.


 

위 사진은 강소라 데뷔작인 ‘4교시 추리영역’ 장면 입니다. 지금과 큰 차이가 없어보이죠? 무려 7년전 입니다.

 

 

당시 강소라는 20살이었는데.. 저때부터 후덜덜하게 두각을 드러냅니다.

 

그때 유승호와 찍었던 사진… 이렇게 보니까 강소라 얼굴 크기가 상당히 작은편이라는 걸 알 수 있겠죠?

 

신기한게 강소라는 원래 연기보다는 ‘연출’쪽에 관심이 많았다고 합니다. 동국대 연극영화과에는 ‘공부’하러 갔다가 연기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위 데뷔작에 오디션을 보고 바로 주연으로 나오게 됩니다.

실질적 데뷔작은 할라맨이라는 가수의 ‘이렇게 좋은 날에도’ 뮤직비디오에 나온것이구요.

 

제가 강소라를 처음 본것은 tvN의 막돼먹은 영애씨에 나온것입니다.

헐 귀여워 ㅋㅋㅋㅋ

 

그러다가 강소라가 빵~ 뜨게 된 것은 아무래도 영화 ‘써니’죠

카리스마있는 언냐 캐릭터(하춘화 역)로 나오면서 매력발산 제대로 했죠.

 

심은경도 나오고 민효린도 나왔지만 저는 강소라만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우결(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이특과 가상부부로 나왔는데 당시에 MBC 파업으로 제대로 방송이 되지 않았다고;;

 

티아라 지연, 정진운, 에일리 등과 함께 드림하이2에도 나왔는데 작품이 망.

 

이때까지만 해도 뜰랑 말랑.. 하면서 뭔가 좀 아쉬운감이 있었는데.. 자세교정 및 강소라 다이어트가 제대로 성공하게 되면서 엄청 이뻐지게 됩니다.

위는 고등학생때인가.. 한때 강소라가 70키로가 넘어갔을때 사진..

아래는 유명한 강소라 발레 사진.. 다리 길이가 헐;;

 

강소라 살뺀 비법이 뭘까 싶어 찾아봤는데 가장 몸무게가 많이나갔을때가 72키로까지 나갔다고 합니다. 강소라가 이렇게 살을 뺄 수 있었던 이유는 아주 단순하더군요. '적게먹고 운동많이하기' 저는 이게 가장 솔직하고 훌륭한 답변이라고 생각합니다.

제품먹고 뭐 한가지 음식만 먹고 그러면서 빼는 살은 반드시 요요현상이 오게 됩니다.

강소라 몸매 라인은 발레와 승마가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냥 집에서 스트레칭하고 기마자세 합시다. ㅋㅋ


강소라 3만원 드레스 사진

그리고 그 유명했던 강소라 원피스 드레스.. 몇만원짜리인데 저거 입고 다른 여배우들 올킬해버리면서

 

강소라의 몸매에 대한 재평가가 한참 일어났었죠.. 정말 갑..

 

강소라 실물 느낌 보시면 얼마나 말랐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강소라가 길거리에 다니면 민폐일듯. 다른 여자들이 피해다녀야 하는 몸매..


강소라는 최근에 맨도롱 또똣을 찍었고, 지금은 동네 변호사 조들호에 나오고 있습니다. 강소라는 거의 쉬지않고 일을 하는 것 같습니다. 작품들 사이의 기간을 보면 하나가 끝나고 나면 잠시 뒤에 또 다른걸 바로 시작하는 것 같아요. 

이렇게 열심히 하다 보니 자신의 바닥이 보이는것 같아서, 조들호 찍기 전에 처음으로 2주가 넘는 여행을 다녀왔다고 합니다. 런던 7일, 파리 7일 이렇게 다녀오고 상하이도 다녀오고, 일본까지 여행을 했다고 하네요.


하아 강소라 스타킹 다리 ㄷ 거기다 블랙 원피스가 완전 잘 어울리네요

이렇게 이쁜데 공부도 잘 합니다. 강소라 외국어 실력, 강소라 영어실력 화제가 된적이 있었죠. 어릴때 엄마가 영어 애니메이션을 많이 틀어줬는데, 자막없이 이해하려고 수십번 돌려보기도 했었다고 해요.

그리고 공부도 열심히 하는지, 영어 발음도 좋고 아주 유창하게 잘하더라구요. 거기다가 다른 외국어도 꽤 잘한다고 해요.



워 마른거봐라.. 강소라 다이어트 자극사진 이라고 이름 붙여도 좋을듯.. 이거 보면 여자분들 밥먹기 싫을듯 ㅜㅜ 너무 말랐어

강소라 다리길이 보소 주체를 못하는듯 ㅎㅎ

 

이런여자는 누구랑 결혼하게 될까요 ㅜ 강소라 남자친구는 누구였는지 모르겠지만 짝사랑을 해본적은 한번도 없으며, 갑자기 사랑에 빠지거나 소개팅을 해서 만나는 스타일은 아니고, 친구처럼 자연스럽게 가까워지는게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녀가 출연한 인기작인 ‘미생’에 나왔던 강소라 오피스룩

헐 강소라 화보라고 해도 믿을듯..

강소라는 이 드라마에서 종합무역상사에 수석 입사한 안영이라는 캐릭터를 맡았는데요. 강소라가 연기를 위해서 실제 회사에서 잠시 신입사원 생활을 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입사한게 아니라 연기를 위해 양해를 구하고 잠시 출퇴근 한거겠죠?

"대기업 취업은 정말 힘든 것 같아요. 조직문화도 어렵고요. 그래서 회사 생활을 체험하면서 그런 부분을 중점적으로 관찰했어요. 같은 신입끼리 쓰는 말투와 상사 앞에서 쓰는 말투가 어떻게 다른지, 과장님한테 말할 때는 손을 모으는지 그런 걸 유심히 봤죠."

이런것만 봐도 그냥 촬영하는게 아니라 강소라가 연기에 대한 열정이 강하다는것.. 준비도 열심히 한다는것을 알 수 있네요.


강소라 머리 그냥 평범하게 저렇게 해놓고.. 옷도 평범한데.. 역시 패완얼..

엄청 여자여자한 성격일거 같은데 강소라 실제성격을 찾아보니.

호불호 예스,노가 명확한 편이라고 합니다. 의외로 욱하는 성격도 있다고 ㅋㅋ 친구들끼리 놀다가 여행이야기 나오면 본인이 바로 추진한다고 하네요 ㄷㄷ 그리고 '언제 밥한번 먹자', '나중에 만나자' 이런말을 싫어한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빈말을 싫어하는 스타일.. 여장부 기질이 ㄷ

그리고 뭐든지 혼자하는데 있어서 두려움이 없으며, 맛집도 혼자서 잘 다닌다고 하네요 ㅋㅋ



아 그리고 강소라는 야구 롯데 팬 이라고 합니다.

무남독녀 외동딸에 재미있는게 예전에 ‘비연신검’이라는 무협소설도 연재했었다고 해요 ㅋㅋㅋ 알면 알수록 매력이 진짜 ㅋㅋㅋ 강소라 너무 좋습니다.


'스타 & 유명인 덕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민효린 태양 이야기  (2) 2016.04.07
권아솔 이둘희 SNS 페북 싸움  (8) 2016.04.06
윤사랑 가슴 성형 몸매  (1) 2016.04.06
2ne1 공민지 탈퇴  (4) 2016.04.05
유이 성형전후 과거, 양악  (6) 2016.04.03
송승헌 유역비 결혼 가능성 중국반응  (1) 2016.04.03
주결경 성형 과거  (12) 2016.04.0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