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사랑이라는 미녀가 개그콘서트 웰컴백쇼에 보여서 찾아보다가 글까지 써봅니다. 정말 이쁘게 생겼네요~ 개그맨인가? 배우인가? 궁금했는데 웰컴백쇼에서 별 대사도 없이 생글생글 웃고만 있는 윤사랑에 대해서 궁금한점을 찾아봤습니다.

윤사랑 직업이 무엇인지 찾아보면, 전직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며,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한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그냥 방송인이라고 해야겠네요.

윤사랑에 대해서 좀 더 알아봅시다.






연기자로도 활동하고 있다고 하는데.. 얼굴 봐서는 개그할 건 아닌거 같고.. 아무래도 연기 쪽으로 갈려고 하는데 아직 인지도가 부족한지라 개콘쪽으로 어떻게 줄이 닿아서 시작하게 된게 아닌가 싶네요.

 

 

윤사랑 소속사는 ‘비에이엠컴퍼니’라는 곳인데요. 잘 못들어본 곳인데 작은 소속사 인가 봅니다. 보도자료를 보니 소속배우라고 하는걸 보면 역시 연기자 쪽이 맞는것 같네요,

 

아직 찍은 작품은 없는것 같고.. 소속사가 윤사랑을 밀고 있는 것인지 이름을 따서 ‘러블리윤’이라는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할거라고 합니다.

 

 

윤사랑 몸매가 좋네요. 얼굴이 엄청 작고 말라서 비율이 상당해 보이네요..

키가 170cm는 되어 보이는듯..

 

 

 

윤사랑은 오른쪽 얼굴이 더 이쁜가 봅니다. 거의 각도가 비슷

 

 

윤사랑 비율, 옆에 소화기를 보니까 다리를 늘린것은 아닌거 같은데

정말 말랐네요.. 연예인 느낌은 납니다.

이 사진을 보니 윤사랑 가슴 성형 이야기가 왜 나왔는지 알겠네요..

살이라곤 하나도 없을 정도로 말랐는데 볼륨이 좋으니까 이런 의혹이 있는것같아요..


뭐 진실은 본인이 밝히지 않는 이상 알수는 없습니다.

일단 그녀에 대한 정보를 찾기가 매우 힘듭니다. ㅜ

 

화장이 좀 진한 편이고 이목구비가 상당히 크고 또렷하기 때문에, 윤사랑 성형에 관한 관심도가 높습니다. 윤사랑에 대한 연관검색어를 보면 성형에 대한것들이 많이 보이네요.. 아무래도 개콘에서 비주얼만 부각 되고..

작품을 통해서 연기력이나.. 예능에 출연해서 개인적인 매력을 발산하거나 한 적이 없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나중에 뜨고나면 윤사랑에 대한 매력이 많이 드러나겠죠?


윤사랑 인스타그램을 보면..  평범한 사진들이 많습니다.


와 윤사랑 몸매 비율 진짜 좋은듯 ;



마른 몸에 비해서 많이 부각되긴 하네요..



와 이렇게 보니까.. 뭐.. 실제로보면 신기한 눈으로 쳐다볼 비율인것 같습니다.

나중에 혹시 유명인이 될지.. 아무도 모르죠. 윤사랑에 대해서 자세히 쓰고싶어도 쓸게 없네요;; 소속사에서 자료라도 보내주면 내용 보충이라도 할텐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