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효린 태양 두사람 오래오래 잘 사귀고있네요~ 데이트 하는 장면을 보니까 태양과 민효린이 결혼까지 갈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왠지 둘다 성격도 좋아보이고 착해보여서 진득하니 만나다가 같이 살듯 ㅎㅎ

태양 친형 동현배가 민효린 팬이었다고 하죠. 동생이랑 사귄데서 놀랐다고 ㅎㅎ

오늘은 민효린과 태양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둘이 데이트 하는 사진들은 디스패치에서 찍은 것 들 입니다.

 

우선 태양이랑 민효린 각각에 대해서 먼저 알아봅시다.

 

민효린 나이는 86년생으로 올해 31살 입니다. 이제 결혼적령기죠. 고향이 대구 입니다. 입석중학교-대구동부고등학교를 거쳐서 계명대 패션디자인학과를 나왔습니다.

 

민효린이 배우로서 그렇게 큰 성공은 이루지 못했습니다.

작품들을 보면

 

영화는

‘로맨틱 무브먼트, 서울’, ‘우유시대’, ‘써니’, ‘5백만불의 사나이’, ‘바람과함께 사라지다’, ‘스물’ 이렇게 찍었는데

써니가 가장 흥행작인데

여기선 강소라가 더 떠버림..

 

드라마는 트리플, 닥터 챔프, 로맨스 타운, 칠전팔기 구해라를 찍었습니다.

참 뜰랑말랑.. 그래도 국수면처럼 오래오래 길게 살아남네요.


민효린 예전에 트리플이라는 드라마에서 피겨 스케이팅 선수 역을 제대로 소화하기 위해서 하루에 열시간의 훈련도 받았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열정은 있는 사람인데, 음 뭐랄까요. 포텐도 그렇고 운때도 잘 안맞는것 같아요..


그래도 여배우는 아이돌 가수와는 다르게 본인만 잘하면 꾸준하게 길게 활동할 수 있으니 나중에 빛을 볼 수 있겠죠?


아주 어릴때 엠넷 VJ 오디션 받을때 모습. 

응? 오히려 그때가 더 노안인듯..

원래 민효린도 가수를 준비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드라마 구해라 할때 좋았다고 해요.

민효린이 앨범도 냈었는데 워낙 망해서 사람들이 모르고 있습니다. 어릴때 서태지와 아이들을 보고 꿈을 키웠던 그녀라 음악에 대한 애착이 아직도 있다고 합니다. 


 

민효린 본명은 정은란. 키는 164kg에 44kg라고 나와있는데, 민효린 실물을 본 사람들은 160이 안되는것 같다는 이야기도 합니다.

 

 

항상 따라다니는 민효린 코 성형 수술 의혹…

전혀 손대지 않은 자연산이라고 합니다. 예전에 한번 스스로 본인의 성형 루머에 대해서 이야기 한적이 있었는데, 민효린이 눈만 찝었고 다른곳은 손대지 않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아참 치아도 했다고.

 


민효린 과거 사진을 보면

원래 이뻣죠. 코는 어릴때부터 오똑했고, 눈또한 또렷했습니다. 민효린 중학생 고등학생 시절 인기 엄청나게 많았을거같아요.. 남자들이 아주 줄을 서서 기차처럼 따라다녔을듯..

 

 

민효린 실제키는 여기서 드러납니다. 아주 예전에 티비에 나왔던 모습 입니다.

당시는 키가 160이라고 나오죠. 이게 맞는듯.

 

 

 

태양 키높이 깔창 생각하면 둘다 키가 160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민효린은 인터뷰하는거 보면 착하고 참한거 같아요. 민효린이 섹시한 화보를 많이 찍다 보니 사람들이 그걸 가지고 꼬투리 잡기도 하는데. 그녀 나름의 이유가 있습니다.

그녀의 커리어를 보면 알수 있는데, 확 뜬 작품이 없습니다. 꾸준하게 활동도 어렵다 보니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는 민효린으로서는 돈을 벌어야 해서 화보촬영을 많이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본인 또한 자신의 매력을 더 어필하기 위해서 다양한 화보를 찍어보고 싶었는데 부모님이 가슴아파 하셨다고 하네요. 나중에 돈을 많이 벌게되면 자신의 가족을 많이 도와준 고모에게 집을 사주고싶다고 합니다.


민효린 심성이 착한듯

 

태양 나이는 88년생으로 2살 연하군요. 말하는거보면 미국에서 태어난것 같은데, 의정부 출신 입니다. 두사람다 종교가 개신교로 같습니다.

태양이 좋은 이유는 실력도 좋고, 사생활에 있어서도 문제 된 적이 없는 아티스트라 팬도 많고 태양을 싫어하는 사람도 거의 없습니다.

춤도 잘추고, 목소리도 좋고, 거기다가 작사작곡 능력도 있습니다.

 

진짜 태양이 키만 컸어도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엄청 인기가 많았을듯..(지금보다 몇십배는 ㅜ)

 

예전에 일본에서 활동 했을때는 SOL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빅뱅에 결성 전에는 ‘태권’이었다고 ㅎㅎ

 

 

 

태양은 실제 성격도 매우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빅뱅 초기에 찍은 다큐를 보면 여자에게 말을 잘 못건다고 이야기 했는데, 이런것을 보면 수줍음도 많은것 같습니다.

지드래곤과는 14년넘게 알고지낸 사이이고, YG 연습생으로 함께 동고동락 했는데, 어릴때 태양이 자기 싸움짱이라고 했다고 ㅋㅋㅋㅋ

태양은 아이돌 중에서 실력만으로 따지자면 세손가락 안에 꼽힐정도로 최고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창력, 춤, 뮤지션으로서의 잠재력 등등을 전체적으로 따진다면 1위가 아닐지

두사람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스타 & 유명인 덕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효광 추자현 결혼 썰  (0) 2016.04.08
구혜선 안재현!!  (1) 2016.04.08
엄친아 안상위 지승현 과거  (2) 2016.04.08
권아솔 이둘희 SNS 페북 싸움  (8) 2016.04.06
윤사랑 가슴 성형 몸매  (1) 2016.04.06
강소라 몸매 매력 모음  (1) 2016.04.05
2ne1 공민지 탈퇴  (4) 2016.04.05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