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 안재현 구혜선 결혼 하네요! 둘은 연상녀 연하남 커플 입니다. 구혜선이 3살 더 많습니다.(32살, 안재현이 29살) 소속사를 통해서 안재현이 구혜선과 평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구혜선 안재현 결혼식은 비공개 가족식으로 간략하게 치러질 것 이라서 따로 알려진것은 없구요.

칭찬해주고 싶은것은, 구혜선 안재현 결혼축의금이 소아병동에 기부될 거라고 하네요.

이런점은 참 보기 좋습니다. 두사람의 결혼에 축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안재현과 구혜선이 서로 만나게 되고 마음이 생기게 된 것은 아무래도 드라마 ‘블러드’가 아닐까 싶네요.

사귄 시기가 1년밖에 되지 않는데 굉장히 빠른 결혼 입니다.

이를 두고 항상 나오는 ‘속도위반’ 논란이 나오기도 하지만, 그에 대해서는 아직 밝혀진게 없네요..

 

어차피 결혼을 하니 문제될것도 없구요^^

 

 

구혜선의 동안 얼굴도 예전같지 않고 안재현이 나이도 어리고 또래에 비해 좀 동안 얼굴이라 누나 동생 이미지가 강한것 같스빈다.

둘이 닮은 느낌도 있어서 드라마에서 남매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결혼까지 가는군요~

닮은사람끼리 끌리는게 맞나봐요 ㅎㅎ

 

 

구혜선 안재현 결혼식은 다음달인 5월 21일 입니다.

마치 드라마 종영만 기다렸다는 듯이 빠르게 결혼소식이 들려오네요.

안재현이 경험이 별로 없기 때문에 촬영장에서 구혜선이 꽤 많이 챙겨줬다고 합니다.

 

 

구혜선은 경력은 꽤 되지만 이 드라마에서 연기력 논란이 있었고 거기다 발성문제까지 겹쳐서

혹평이 겹치던 시기였기 때문에 서로에게 의지가 되고 도움이 많이 되었겠네요.

 

둘의 공통점 중 하나가 ‘동물사랑’

 

구혜선은 동물을 좋아하기로 유명하죠, 강아지 8마리, 고양이 2마리 총 열마리를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안재현은 고양이 한마리를 키우고 있다고 해요.

 

 

둘다 평송에는 조용하고 신중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구혜선에 비해서 인지도가 조금 떨어지는 안재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안재현(安宰賢)은 나이가 87년생이고, 형과 부모님과 같이 살았습니다. 벌써 프로필에는 배우자가 구혜선이라고 뜨고 있네요 ㅎㅎ

안재현 키는 무려 186cm 안재현이 2009년도에 아시아모델상시상식에서 패션모델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원래 모델출신이라 비율이 쩔었군요. 서울이 고향이고 몸무게는 70kg 그리고 혈액형은 A형



안재현이 팬들에게 알려진것은 그리 오래 되지 않았습니다. 2011년도에 JTBC의 예능 프로그램 '상류사회'에 택배맨으로 잠시 나왔는데, 그때 분량은 잠깐잠깐 나왔었는데 키도 크고 잘생겨서 여성팬들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2013년도엔 달샤벳 수빈과 '뮤직톡톡 마블링'이라는 프로그램의 MC를 맡았는데.. 이런 프로그램도 있었군요...


그리고 안재현이라는 이름이 가장 크게 알려지기 시작한것은 '별그대'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 남동생이자 UFO, 외계인을 믿는 천윤재로 나왔죠.



그리고 안재현은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형사로 나오는데 존재감은 크지 않았음..



갑작스러운 안재현의 변화에 팬들의 반발도 있습니다.

 

아마도 안재현이랑 구혜선이 열애설 터졌을때 나온 글 같은데요.

안재현이 원래 팬들이랑 소통을 상당히 열심히 잘했고, 매일같이 팬카페에 들어와서 팬들의 글도 읽어주고 했는데 블러드 찍으면서 갑자기 인스타그램 계정도 비공개로 바꿔버리고 카페도 가끔 들어오게 되고 그래서

팬들은 블러드 때문에 상처받아서 그런거 아니냐고 걱정했었는데 안재현은 괜찮으니 걱정말라 그런 반응이었다고 합니다.

안재현이 여자 생겼다고 이렇게 180도 확 바뀌냐며 분통을 터뜨리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반응이 좀 이해가 가지 않는군요;; 당연히 일면식도 없는 사람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집중하는게 당연하지;;

 

안타까워 하는 안재현 팬들 ㅠ



그리고 tvN '신서유기2'라는 프로그램의 새맴버로 안재현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겹경사인데 제작진 측에서는 결혼발표가 난 멤버라 팬들이 떨어져 나갈텐데 안그래도 별 인기없는 프로그램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걱정이 되겠네요..

 

 

안재현, 구혜선 각각의 성을 딴 ‘안구 커플’로 불렸다가, 연기력 문제로 ‘안습 커플’이 되었던 두사람.

 

 

구혜선과 안재현의 연기는 비판하고 비난할 수 있어도, 쉽게 만나고 쉽게 헤어지는게 당연해져버린 요즘 시대에 두사람이 짧은 열애기간에도 불구하고 결혼을 하기로 마음 먹은것은 축하해줘야 할 일 입니다.

 

아래는 공식입장 입니다.

 

안녕하세요. 안재현, 구혜선입니다.


저희는 인생의 순수하고 평화로운 동반자로 만나

서로의 반려자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저희가 함께 하는 시간 동안 서로를 통해

‘타인을 위해 살아간다는 것’이 삶의 어떠한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 배워나가고 있으며,

항상 그러한 서로의 가치를 존중하여 살아가고자 합니다.


두 사람이 함께 더욱 건강한 마음으로

아름답게 살아가는 모습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재현, 구혜선 올림

 

 

큰 누나가 남동생 챙겨주는 듯한 느낌.

 

구혜선도 한때 요정이었는데 세월은 피해갈 수 없군요 ㅜㅜ

 

잘 어울리는 안재현과 구혜선...

 

다른 기사를 보니 안재현 구혜선 결혼 축의금을 기부하는게 아니고

결혼식 자체를 하지 않고 그 돈을 기부한다고 나오는 곳도 있네요.. 이게 맞는듯.

 

어떤것이든 좋은 의도라 박수쳐주고 싶습니다.

 

드라마에서 귀여웠던 안재현 장면 ㅋㅋ



구혜선 그녀에 대한 이야기.

구혜선은 84년생으로 인천출신 입니다.(김구라가 좋아할듯) 키는 163cm인데 실제키는 160정도거나 더 작아보인다고.. 남편인 안재현과 같이 혈액형은 A형이고, 부모님과 언니가 하나 있습니다. 

2002년도에 컴퓨터 광고를 통해서 얼굴을 알렸고, 논스톱5에 나오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열아홉순정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것으로 기억되네요.


그리고 배우로서 가장 큰 대박은 꽃보다 남자에서 금잔디로 나온것이 구혜선 연기인생에서 가장 크지 않았나 싶어요.

시트콤찍을때만 해도 연기력 논란이 없었는데 뒤로 갈수록 갑자기 ...


구혜선의 프로필을 보면 영화감독으로 나오기도 하는데, 그녀가 만든 영화 '요술'은 평점을 주기도 힘들정도로 폭망....



위 이미지 오른쪽 하단에 보면 이상한 글자가 있는데, 구혜선이 직접 개발한 글자라고 합니다. 그래서 별명이 '구종대왕(구혜선+세종대왕)'으로 불리기도 했다고 ㅎㅎ


구혜선은 사극에서 서클렌즈 꼈다가 비난을...


조선시대와 어울리지 않는 구혜선의 헤어스타일로 또 한번..


구혜선은 과거에 굉장히 정신세계가 특이한 사람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지금은 자기 영화사도 차리고..  독특하긴 하지만 

자기 주관도 뚜렷하고 일하는데 있어서 추진력도 있어 보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멋진 연하남 안재현과 결혼까지 골인하고 성공한 인생같습니다.!


구혜선 안재현 행복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