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소 카이 크리스탈 둘이 사귄다고 보도가 떠버렸네요. 에프엑스에서 설리는 최자에게가고.. 빅토리아는 중국으로 가고 크리스탈은 엑소 카이에게 가버리네요~ 삼촌팬들은 좌절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SNS를 보면 엑소 카이 열애 이야기에 멘붕이 와서 난리가 난듯 ㅋㅋ

크리스탈과 엑소카이 두사람은 1994년생으로 동갑내기 친구 입니다.

거기다가 연습생 동기라서 오랫동안 알고 지냈지요. 각자 바쁜 상황속에서도 시간을 쪼개서 만났을 정도로 열심히 만나고 있다고 합니다.

강북 데이트 현장이 발각되기도 했다고 ㅎㅎ 디스패치 기사 위주로 알아볼까요?






 

<Dispatch라고 쓰여져있는 모든 사진들의 출처와 저작권은 디스패치에 있습니당. dispatch.co.kr/494437>

디스패치는 참 대단하네요. 맨날 어디서 이런 대박 사진들을 찎어오는지.. 둘이 저렇게 서있으니까 키도 딱 맞고 잘생기고 이쁜 선남선녀 참 잘 어울리네요. 엑소 카이 크리스탈 둘은 누가봐도 남사친이나 여사친으로 보이진 않습니다. 지하 주차장 같은데 둘이 저기서 나오는걸 보니.. 흠




2월달에는 엑소가 월드투어 가느라 꽤나 바빴습니다. 미국투어, 캐나다, 거기다가 인도네시아 까지.. fx역시 일본투어를 도느라 각자 많이 바쁜 시간이었고 크리스탈과 엑소 카이는 서로 만날시간이 없었을 것 같지만 그 상황 속에서도 시간을 만들어서 잠시라도 만났다고 하네요.

엑소 카이 크리스탈 데이트 사진을 보니 사귀는건 빼박켄트 펙트. 회사 주차장이 아닌이상.. 둘이 저렇게 다닐 이유가 없습니다.


 

크리스탈, 엑소 카이 둘이 데이트하다 걸린곳은 강북에있는 바닷가재 전문점으로 ‘정자매(제시카 크리스탈=정수정 정수연)’의 단골집이었다고 합니다.

이날은 딱 오늘로부터 한달전인 3월 1일 삼일절! 크리스탈은 에프엑스 나고야 활동을 끝내고 잠시 들어온 상태고, 엑소 카이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활동을 하다 잠시 들어와서 꿀같은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크리스탈이랑 가재 먹고 그 뒤 코스는.. 모름..

<디스패치 엑소 카이 크리스탈 데이트 사진>

크리스탈 엑소 카이 두 연인은 성격도 비슷하다고 합니다. 저는 엑소 멤버들은 잘 모르는데 카이가 크리스탈 처럼 차가운 이미지인가 보죠?

이렇게?

엑소 카이 성격을 찾아보니까, 크리스탈이랑 비슷하다고 하는데요. 무뚝뚝하지만 속이 따뜻하고 부드러운 성격이라고 하네요 다만 표현을 잘 못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슈주 려욱이 한말에 따르면, 말트고 친해지고 나서 “형 저도 디오처럼 안아도 돼요”라고 말했다고 ㅎㅎ

그리고 엑소 카이는 평소에 책도 많이 읽는 편이라고 합니다. 독서돌로 불린다고 하는데. 성숙한 면도 있나봐요.. 크리스탈이 약간 캐릭터가 차갑고 뾰루퉁한 여자애 느낌인데 둘이 잘 어울리는듯.

 

 

다시 디스패치 이야기로 넘어가서…

하지만 디스패치에 의하면, 크리스탈과 엑소 카이 둘다 무대밖에서는 아주 다정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둘다 팬을 잘 챙기는 성격이고, 크리스탈이 실제로는 애교가 꽤 많은 성격이라고 해요.

팬픽(팬들이 쓰는 소설)에 둘의 성격이 비슷해서 인지 엑소 카이 크리스탈 사귀는 소설내용도 좀 있었다고 하네요.

 

크리스탈 패션스타일과 엑소 카이 패션도 둘이 비슷한듯? ㅎㅎ 둘다 몸매가 좋아서 인지 아무거나 걸쳐도 잘생기고 이쁜듯. 잘 어울립니다.

 

엑소 카이 크리스탈 디스패치 데이트 사진 포착

엑소 카이의 뜻은 중국말로 ‘열다’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어떤 매력으로 크리스탈의 마음을 열었던 것일까요?^^ 어릴때부터 재즈댄스 발레 등을 배웠습니다. 초4때 호두까기인형 공연을 보다가 감동받아서 저런 춤을 추고싶다는 생각에 발레를 배웠다고 하네요. 카이가 감수성이 풍부한 성격인가 봅니다.

그래서 발레 전공으로 쭉 갈려고 하다가 신화의 무대를 보고 가수가 되고싶다는 생각에 서울로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엑소 카이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 입니다.

 

크리스탈 남친이 된 엑소 카이 본명은 김종인. 1994년생으로(생일이 1월 14일 빠른94) 양동중학교를 나오고 영일고등학교르르 다니다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를 졸업했습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두명!

크리스탈도 기가 센편인데 누나들과의 기싸움이 예상되는 ㅋㅋㅋ

 

어릴때부터 춤을 춰서 그런지 엑소 카이는 팀내에서도 역할이 큰 편 입니다. 센터이자 메인 댄서,

 

크리스탈은 워낙 유명하니 다들 잘 아시죠?^^ 크리스탈 국적은 미국 입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서 태어났어요. 같은 94년생이고(크리스탈 생일은 10월 24일) SM 캐스팅 직원이 두자매를 동시에 데리고 왔습니다. 물론 언니인 제시카가 돈도 훨씬 많이 벌고 인기도 많았지만.. 한방에 추락하고 지금은 크리스탈이..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다녔습니다. 다니면서 고등학생 신분으로 에프엑스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를 들어갔습니다.. 크리스탈은 앞으로 연기쪽으로 갈려나요? 벌써 많은 후배 여자 아이돌들이 치고 올라오니 가수로의 생명은 길지 않을테고.. 현명한 선택일 수 있겠네요.

'하이킥 짧은다리의 역습'에서 보여준 모습을 보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재미있는게 크리스탈 엑소카이 혈액형이 양쪽다 A형이네요! AA커플은 잘 맞는데요~ 그리고 수정이는 여덕언니들이 많아서 인지 이번에 카이와 사귄다고 하니 어째 반응이 묘합니다. 축하해주는 분위기이면서도 동시에 엑소 팬인 사람들은 기분이 이상할듯 ㅎㅎ

춤도 잘추고, 노래도 꽤 하는 편이고, 설리가 나간 지금으로서는 가장 매력있는 외모.. 빅엄마는 이제 나이도 있고 중국에 더 치중하는듯 ㅜ


글을 쓰고 있는데 엑소 카이, 크리스탈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에서 보도를 통해 "둘은 친구로 지낸지 오래 되었고 최근에 호감을 갖게 되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전형적인 회사 멘트인데 ㅋㅋ 둘이 사귄지 꽤 됐다는 말도 있고..

중요한건 열애를 인정하고 둘이 행복하게 사귄다는거~


이제 태연-백현 이후 두번째 사내 커플이 되었습니다.. 두사람이 알고지낸게 올해가 9년째라고 하네요. 정말 친한 친구같을거같아요. 생일이 엑소 카이가 1월생이라 따지면 오빠이긴 한데 사회에서 그런거 있나요~ 또 크리스탈이 외국사람이고 하니까 둘이 친구로 지냈다고 하네요.

회사 들어온 년도로 따지면 수정이가 한해 선배.



그동안 엑소 카이와 크리스탈이 함께 일한것도 있고, 2013년에 f(x) 2집 "Pink Tape' 티저에도 나왔었다고  하죠. 그리고 작년에는 한 브랜드가 오픈할때 같이 참석도 하고, 화보도 같이 나왔었다고 합니다.

둘이 각자의 그룹에서 맡고있는 캐릭터도 비슷하고, 느낌도 둘다 시크해서 같이 작업을 시켰었다네요.


둘이 벌써 모자랑 안경 커플아이템도 맞췄다고~!


과거에 크리스탈 이상형에 대해서 밝힌적이 있는데 굉장히 구체적이었습니다.

‘뿔테 안경이 잘 어울리는 남자, 흰티에 청바지가 잘 어울리고, 흑발이 잘 어울리고, 내 앞에서 재미있고, 자기 냄새가 있는 남자’

엑소 카이가 크리스탈이 좋아하는 남자 스타일에 부합하는거 맞죵? ㅎㅎ

조니뎁을 꼽히도 했는데 어찌 느낌이 비슷한게 있는거 같기도 하고..



그리고 크리스탈이 자신은 30살이 되기전에 결혼을 하고싶다고 이야기도 했었습니다. 그 이유가 뭔지 궁금해서 봤더니, 더 늦게 결혼하면 남자들이 또래 여자들을 쳐다봐주지 않아서 못갈거같아서 라고 합니다. ㅎㅎ 크리스탈아.. 너정도면 40이 되도 남자들이 줄을 선다.


여튼 두사람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잘 사귀길~!


'스타 & 유명인 덕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결경 성형 과거  (12) 2016.04.03
프로듀스101 걸그룹 멤버  (0) 2016.04.02
심권호 재산 빌딩 연금  (7) 2016.04.02
설현 몸매 모음 악플 상황  (21) 2016.03.31
면목동 이국주 건물 가격  (1) 2016.03.29
주상욱 차예련 나쁜손  (0) 2016.03.28
송소희 노래모음, 사생활  (3) 2016.03.2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