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에 설현이 나왔죠. 어휴 어찌나 이쁘고 사랑스럽던지 다른 패널들 이야기할때는 앞으로 좀 돌리고 싶었습니다. ㅜㅜ

설현 몸매 정말 언제 봐도 ‘감사합니다’라는 말이 나올정도..

재미있는게 설현 나오고 나서 찬양 기사들이 폭주하기 시작하는데, 설현 소속사에서 악플달면 고소하겠다고 하니 메갈, 여시 애들은 설현 이쁘다는 댓글에 비추 폭탄을 날리고 있습니다. ㅋㅋ

일단 설현 방송 장면이랑 몸매 사진들 쭉 올리고 그 아래 현상황을 보여드릴게요.






 

설현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소개글을 좀 써볼까합니다. 호호

원래 이름이 김설현입니다. 金雪炫.. 그.. 김김에.. 눈설.. 까무잡잡해서 검을 현인줄 알았는데, 빛날 현이라고 하네요.

나이는 95년생으로 생일은 1월 3일 입니다. 빠른 95군요.


설현 고향은 경기도 부천!

까치울초등학교 – 성곡중학교 –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습니다. 그래서 연기도 좀 하는거였구나~~

설현 키 몸무게 몸메 스펙은 167cm에 47kg인데.. 실제로는 170정도 된다는 말도 있습니다. 너무 키가 크면 인기에 별 도움이 안되기 때문에 줄인거라는 썰도~

김녕 김씨인 설현 가족관계는 부모님+언니 한명! 설현 친언니도 엄청 이쁠라나요?

설현 유전자 몰빵인걸로..

소속사는 다들 잘 아시겠지만 FNC 입니다.

 

설현 별명은 다양합니다. 예전에 청담동111에서 FNC 김영선 이사가 살안빼냐고 막 구박하는 장면이 있어서 ‘설돼지’ 그리고 길을 잘 못찾는다고 해요 ㅋㅋ 길치라서 ‘설비게이션’

 

 

설현의 장점은 얼굴도 몸매도 모두 자연산이라는거.. 태어난 그대로! 모태미녀! 자연미녀!

설현이가 그냥 AOA의 얼굴마담인것 같아도 노래도 좀 하고, 춤도 좀 하고.. 거기다가 피아노도 잘칩니다.

중딩시절(부천 성곡중)부터 이뻐가지고 교복모델 선발대회 나가서 1등을 하게 되면서 FNC에 영입이 되었고,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됩니다.

모델 대상 받고나서 모습 ㅎㅎ

경기예고 연극영화과 1기 인데요. 학교다닐떄 설현 얼굴 본 사람이 별로 없다고 해요 ㅋㅋ

맨날 밤늦게까지 연습생으로서 연습을 열심히 하느라 학교에 오면 자느라 바빴다고 ㅎㅎ

 

설현이 중학교때 모습인듯..

헐 귀여워

이런 딸 하나 낳으면 내 인생도 필텐데 ㅜ

 

지금은 이렇게 섹시해졌습니다. 뭐니뭐니해도 설현 몸매가 정말 짱 ;

그리고 강점은 애가 참 착하고 긍정적입니다.

연예인이 되고나서 학창시절 못되게 살았던 애들은 분명이 뒷담화 글들이 올라오게 되는데요. 설현이랑 같이 학교다녔던 애들이 인터넷에 올린 글들 보면 착했다는 말들이 많습니다.

물론 메갈리아나 여성시대에 빠진 족발들은 그거 다 소속사에서 쓴거라고 하겠지만요

 


설현 실제성격은 좀 세보이는 외모와는 다르게, 아주 여리고 소심하다고 합니다.  평소 자신의 장점으론 잘 웃는것을 들정도로 상냥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겉보기완 다르게 조용조용한 성격이라고..

잘나가기만하는 설현에게도 위기가 있었으니.. 2014년 아육대 설특집을 위해서 컬링 연습을 하다가 전치6주라는 큰 부상을 입게 됩니다. 그래서 ‘짧은 치마’입고~ 하는 기간에는 설현이 보이지 않았던것

 

 

 

2012년에는 내 딸 서영이, 2013년은 못난이 주의보 공나리, 2015년 오렌지 마멀레이드 백마리 역을 맡았습니다. 영화출연도 두번 있는데요. 강남 1970에 나왔는데 영화 망.. 그리고 올해 살인자의 기억법에 나온다고 해오ㅛ.

이게 설현 쌩얼이라고 올라오는데, 당시에 벌이 쏘였던가? 모기 때문인가 그래서 얼굴이 부엇다고 해요.

 

여신임 ㄷㄷ

뭐든지 잘먹는데.. 설현 몸매는 너무 좋음.

 

 

설현 골반 ㅜ


 

그 유명했던 설현 브로마이드 몸매 뽀샵 논란..

방송에서 실물 그대로임을 보여주면서 안티들을 잠재웠습니다.

 

설현 오피스룩 으아.. 이런 사람이랑 같은 사무실에서 일 못할듯.

 

설현 몸매 미쳤네요 정말 ㄷ… 누구한테 시집갈지 ㅜ

 

 

설현 악플은 도를 넘어설 정도로 엄청나게 심했습니다. 특히나 SK광고 뜨고나서 부터 아주 본격적으로 심각한 수위의 리플들이 올라왔는데요.

라스에서 설현 애교장면 나오고 그러면서 또 악플러 족발들이 난리 나겠구나 싶었는데..

소속사에서 고소때려버린다고 미리 엄포를 해놔서 ㅋㅋㅋㅋ

 

악플은 달지 못하고.. 설현을 칭찬하는 리플이 베스트 리플에 올라가거나.. 하면 다 내려가도록 비추막 누르는 중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댓글이 몇백개가 달려도 베플 하나 없다고 ㅋㅋㅋ

정말 이렇게까지 하고싶을까요 ㅋㅋㅋ 설현아 이쁜 니가 죄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