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마초 힙합가수는 매년 한명씩 나오는 느낌 입니다. 이번에 ‘아이언’이라는 사람이 걸렸는데요. 누군지 처음 알았습니다. 대마초가 힙합가수들의 마케팅 포인트는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듭니다. ㅎㅎ


저같이 힙합에 별 관심이 없는 사람들은 ‘아이언’은 듣보잡 수준 일 것 입니다.

대마초 피우다 걸려서 유명해지게 된듯?

저는 인터뷰한거 보고 오히려 다른 애들보다 낫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궁금했고 변명없다.

 

1. 모든 혐의를 인정한다.

2. 회피하지도 변명하지도 않고 책임 지겠다는 마음

3. 억울한 것 없다.

4. 예전부터 대마초가 궁금했다. 그래서 처벌 각오하고 경험해봤다.

5. 반성하고 책임질것이고, 앞으로 음악으로 보여드리고 싶다.

 

이왕 이렇게 알려진 김에 힙합가수 아이언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본명은 정헌철입니다. 나이는 92년생 그리고 아이언 소속사가 없다고도 나오는데 양동근과 같은 일광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라고도 나오네요.. 여기 클라라 때문에 난리난곳 아닌가?

 

아이언 노래 가사들..

 

 

 

 

저는 힙합을 잘 몰라서 좋은건지는 모르겠네요.

 

찾다보니 쇼미더머니3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고 하네요~ 제가 그걸 안봐서 아이언을 몰랐나 봅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이고 원래 미술전공이었는데 집이 어려워 꿈을 접었고 이쪽길로 왔다고 합니다.

이름이 헌철이라서 철이.. 하다가 영어로 ‘철’영어로 ‘아이언’ 이렇게 됐다고.

 

이력을 보면

1. 광주 쪽에서 작은 무대들을 다니면서 공연을 했다.

2. 2인조 팀 ‘재떨이’ 결성해서 잠시 활동

3. 방탄소년단 연습생으로 들어갔음

4. 아이돌 컨셉으로 흘러가서 이탈했다고 하는데 잘린건지 뭔지 모름..

5. 쇼미더머니3

6. 멘토 양동근을 따라 일광폴라리스 소속사로 갔음.

7. 2015년 7월에 소속사랑 계약해지.

8. 대마초 걸림

 

여튼 아이언은 대마초 힙합가수들 중에서는 가장 간단명료하게 변명없이 인정했습니다.

 

지드래곤 대마초 사건..

위에것은 YG에서 보도한것인지.. 팬이 정리한것인지 모르겠는데..

화장실에서 일본인 팬이 준 담배를 두세모금 피웠는데, 그게 대마초였다 라고…

 

 

찾아보니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군요.. 죄는 인정되지만 처벌받을 정도는 아니라고 판단하는게 기소유예 입니다. 일단 인정이 되었다는 건데.. 우리나라에서 이렇게 쉽게 풀리긴 힘들텐데;

 

이렇게 사람들이 놀리기도 하고..

근데 워낙 인기가 좋고 YG도 힘이있고 하니 이제는 잊혀진 오래된 이야기…

 

 

유명한 대마초 힙합가수는 이센스가 있죠..

2011년도에 한번 걸렸습니다.

 

 

판사님 잘못했습니다.. 하고 벌받고 끝났는데..

 

 

2014년인가 또 대마초 피우다 걸림 ㅎㅎ

불행한 가정환경, 강박증, 정신과 치료 등을 들면서 선처 호소..

평소의 쿨한 모습과는 좀 다르네용.

 

그냥 재미로 알아봤습니다. ㅎ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