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규창 리사 결혼 소식에 가수 리사의 남편 이규창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네요.

리사 이규창 결혼식에서 사회보고 축가불러준 연예인들도 빵빵하고

리사가 현재 방송에 자주 나오고 과거에도 A급으로 유명했던 가수는 아니었기 때문에 전현무 등 지금 잘나가는 사람들이 결혼을 축하해주고 언론에서 엄청 비춰지고 하니

리사 남편 이규창이 뭔가 대단한 사람일거다라는 댓글도 보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게요.

 



 

<이규창 리사 웨딩화보>

리사는 아직 결혼한게 실감나지 않고 아침에 깼을때 옆에 있어서 아직은 놀라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 리사 이규창 두사람은 1년 정도 사귀고 바로 결혼을 했습니다. 결혼식장은 강남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이구요.

 

우선 리사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저는 과거에 리사 노래를 너무나 좋아해서 엄청~ 많이 들었던 팬입니다. 하지만 실력만큼이나 뜨지 않았어요.

리사 과거 사진.(사랑하긴 했었나요 뮤직비디오)

노래 궁금하시면 아래 플레이 해놓고 글 읽으세요 ㅎㅎ 리사 가창력을 느껴보시라고 라이브 버전으로 준비했습니다.

 

 

아래 노래는 리사의 헤어져야 사랑을 알죠.

 

이런 노래들을 불렀습니다. 리사 목소리가 정말 촉촉하고 감성적이고 발라드에 아주 잘 어울리면서 가창력도 좋았구요.. 제가 볼땐 리사 외모도 참 매력적이었는데 생각보다 뜨진 못했습니다.

 

나중에는 뮤지컬에서 활동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뮤지컬이라는게 그렇게 대중적이진 않기 때문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많고해서 가수 리사는 점점 잊혀져가죠.

 

지킬앤하이드이사 리사는 루시로 나왔다고

 

고궁 뮤지컬 대장금에서 서장금역을 맡은 리사

 

리사(광화문 연가 뮤지컬)

 

리사의 본명은 정희선 입니다. 나이는 80년생으로 올해 37살 입니다. 빠른80이라 친구들은 38이겠네요. 2003년도에 데뷔했고

 

예전에 뮤지컬 배우 송창의와 열애를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사실 중 하나 데프콘 리사 고백 !! 그런데 바로 까였어요 ㅋㅋ

“평소 리사의 팬이었는데, 모 프로그램에서 본 리사의 진솔한 모습에 반했다”고 했는데 리사가 선을 그었다고 ㅋㅋㅋㅋ

 

 

리사 보면 뭔가 교포 느낌이 납니다. ㅎㅎ 리사 집안이 워낙 좋아요..

리사 아버지가 대사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릴때부터 여러 나라를 다녔다고 해요. 그리고 리사 외국어 실력도 상당히 좋은편인데요. 영어 뿐만 아니라, 독일어도 가능하고 폴란드, 스웨덴, 말레이시아어 등도 가능하다네요.

한국어와 영어를 가장 많이 사용한다고 해요.

 

그리고 당연말 말이겠지만 음악에도 상당한 소질이 어릴때부터 있어서 국제청소년음악제에서 1위를 하기도 했습니다. 음악만 잘하는게 아니라 독일에서 살때는 농구선수로도 잠시 활동하고, 홍대 서양화과 출신으로 그림도 잘그립니다. 그냥 엄친아죠.

 

 

거기다가 리사는 서울종합예술학교에서 실용음악예술학부 교수로 있습니다. 아버지가 외교관에 리사는 교수까지.. 집안이 상당하죠.

이규창이 리사의 이상형에 딱 들어맞는다고 합니다. 평소에 리사는 '존경할 수 있고 남자다운 남자'를 원했다고 해요. 2010년 쯤 부터 알고지내던 사이였는데 2014년 연말에 이규창이 리사에게 먼저 연락을 해서 만나게 됐고 그렇게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리사 종교가 기독교 인가 봅니다. "하나님께서 정해주신 분이라는게 느껴졌다."라고 이야기 하는걸 보면요.

여성을 대하는 태도가 젠틀하고 배려심 있는 모습에 반했다고 하네요..

 

리사는 나가수2에도 나와서 ‘그녀의 웃음소리뿐(이문세)’을 불렀는데

이렇게 열심히 불렀는데 아쉽게도 소찬휘에게 밀려서 큰 이슈는 못됐습니다.

 

이제 리사 남편 ‘이규창’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이규창 싸이, 이규창 리암니슨 등 여러가지 연관검색어가 뜹니다. 실제로 싸이의 미국 진출을 도와준것으로 알려져있고, 곧 개봉할 영화 인천상륙작전에서 공동작업을하고 있다고 합니다. 리암니슨을 캐스팅해서 큰 화제가 되었죠.


리사도 테이큰 아재랑 한컷.


오른쪽은 이규창 리사 결혼식에 하객으로 혼 데이비드 맥기니스.

 

태양의 후예에 나온 사람이죠.

 

이규창이 키노33엔터테인먼트 대표로서 연예계에 발이 넓다 보니까 결혼식장에도 유명인들이 많이 왔습니다.

이렇게 전현무가 사회를 맡기도 했지요.

몹쓸 성대모사 했다고 ㅋㅋㅋ

 

축가 애벌레 ㅋㅋㅋㅋ

케이윌에게 축가 특강까지 받으면서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고 합니다. ㅋㅋ 그런데 리사 이규창 결혼식에 축가 부른사람들이 엄청 빵빵합니다.

윤도현, 알리, 애즈원 등이 나왔다고 하죠.. 전현무는 이날 성시경의 두사람 불렀습니다.

 

이규창 국적은 미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살때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거기서 계속 살았구요..

이규창 나이는 78년생으로 올해 39살 입니다. 워싱턴 대학교 비즈니스과정 연극과정을 거쳤고, 2004년에는 소니픽처스 부회장 비서를 지냈습니다.

그리고 그 회사에서 영화배급 및 마케팅을 담당하기도 했구요.

 

태극기 휘날리며 등 여러가지 영화 미국 판권 견인 등 다양한 활동경력이 있습니다.

싸이가 미국으로 가는데 도움을 줬다는 것을 자세히 보니 스쿠터 브라운이 처음에 원했던 것은 강남스타일 노래 저작권이었다고 합니다. 그때 싸이를 미국으로 진출 시키는게 어떻겠냐고 제안을 했고 계약까지 성사하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해요.

 

 

이규창 집안은 크게 알려진것은 없지만 본인 스스로 성공한 케이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지금 그의 인맥은 대단한데요. 폰에 저장된 사람만 2천4백명.. 하지만 처음에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일하고 싶어도 인맥이 중요한 이곳에서 줄이 없어서 번번이 떨어졌다고 합니다.

계속 떨어지자 그는 인맥을 만들기 위해서 모험을 하는데요. 아카데미 시상식장에 회장급만 들어갈 수 있는 행사장에 몰래 들어갔던것.

 

 

어떻게 들어갈까 하다가 식당 뒷문에 동양사람들이 보이길래 봤더니 주윤발이랑 장쯔이였다고 해요 ㅎㅎ 자기도 중국사람인척 하고 같이 들어갔는데, 당시 시상식 장에서 와호장룡이 상을 탈때마다 자기에게 축하박수를 쳐줬다고 ㅋㅋ

 

 

그리고 시상식이 끝나고 파티가 있다는걸 알게되고 거기에 들어가고 싶어서 궁리를 하다가 화장실이 급한척 하면서 물어보니 그냥 들여보내줬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파티장에서 장첸이라는 중국배우랑 친해지게 되었는데, 그사람이 지나가던 소니픽처스 인사당당자에게 인사를 시켜주었고, 그때 인연으로 소니픽처스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높이 차이로 힘들어보이는 이병헌>

지금은 회사 대표고 해서 이규창 집안이 대단해 보일 수 있는데, 자수성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리사 이규창 재산에 대한 이야기는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둘다 잘살고있죠 결혼한곳도 좋은곳이고.. 둘다 돈도 잘벌고^^ 거기다가 신혼집이 반포동 서래마을이라고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