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준 결혼 소식입니다. 와 웨딩사진을 봤는데 둘다 기럭지가 대단하고.. 아주 화보같습니다. 이승준 하면 누군지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서울SK나이츠에서 포워드로 뛰고있는 농구 선수 입니다.

농구선수 답게 키도 크고 거기다가 인물도 잘생겨서 이승준 별명이 조각미남 입니다.

이승준 결혼 상대인 여자친구는 미스코리아 출신이고 여친 역시 혼혈인듯 합니다.

이승준 예비신부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봅니다.

 




키가 205cm군요 헐.. 미국이름 본명은 에릭 산드린

이승준 부모님 중 어머니가 한국사람이고, 아버지가 주한미군 입니다. 동생도 함께 한국에서 농구선수로 뛰고있습니다. 이름은 이동준

 

 

시애틀퍼시픽 대학교에서 선수로 뛰면서 원래 NBA로 가고싶어했지만 번번이 실패를 거듭하고 다른 나라 리그도 떠돌아 다니다가 한국에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이승준 국적은 한국 입니다. 귀화를 했거든요. 2009년에 KBL에서 귀화한 혼혈 선수들을 받아들이겠다는 방침을 세웠고, 귀화를 전제로 서울 삼성 썬더스에 입단하게 되었습니다.

 

이승준 결혼 웨딩포토.. 둘다 길군요.

이승준 여자친구는 미스코리아 출신인데다가 나이는 무려 23살… 이승준 보다 15살이나 어립니다. 역시 요즘 능력자들은 띠동갑 이상이랑 결혼하는군요 ㄷㄷ


이승준 결혼 예비신부 또한 시애틀 출신이라서 둘이 잘 맞는다고 합니다. 2012년 ‘북미 미스코리아’ 출신이며 입상은 하지 못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고 2년 사귀었다고 합니다.



이승준 결혼 화보 입니다. 마카오에서 찍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한폭의 그림이 따로 없네요! 이승준은 지난 시즌에는 부상과 후유증으로 인해서 경기에 많이 나오진 못했습니다. 이번에 FA로 풀렸는데 몸값을 얼마나 받을지 모르겠네요.


이승준 결혼 사진을 보고 슬퍼할 여성팬들이 많으시겠어요. 농구선수라 키도 크고 거기다가 보기 드물에 얼굴도 배우처럼 생겨서 여자들이 엄청 좋아했거든요. 미스코리아 출신인 최지윤씨와 결혼한다고 하니~ 이제 행복을 빌어줘야겠죠!


영호 포스터 같은 이승준과 그의 여자친구




이승준이 우리나라 농구 열기가 좀 꺼진 상황이라 스포츠 스타 치고는 그렇게 유명하진 않지만.. 2010년 아시안 게임에서 좋은 모습 보이면서, 우리나라 농구 국가대표팀이 2위 즉 은메달을 따는데 기여를 많이 했습니다. 원주 동부에서 뛸때 지금 여자친구를 소개 받았다고 하네요!


마카오 날씨가 지금 좀 덥고 습하다고 해요. 그래도 둘이 지금 한참 좋을때죠! 이승준의 웨딩화보를 찍을때 내내 행복해 보였다고하네요^^


이승준의 여자친구는 경기중에도 몇번 소개가 되었습니다. 피부가 까무잡잡한게.. 혼혈인지 아닌지 구분이 안되네요.. 얼굴만 보면 그냥 교포2세 같기도 하고..

 

 

이승준 결혼 예비신부는 뭔가 하와이 쪽에서 오래 산것 같은 느낌…

방송에 나올때 이승준 약혼녀라고 몇번 나오더니 이렇게 결혼 소식이네요.

 

이승준과 예비신부는 SNS 등을 통해서 서로의 사랑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이건 예전에 이승준과 손연재가 같이 찍었던 사진 ㅎㅎ

 

이승준 여친으로 잘못 알려졌던 여성분.. 그냥 친구 입니다.

 

3년전에는 이승준 형제가 새벽에 행인 5명이랑 시비가 붙어서 경찰서에 간적도 있었지요.. 상대는 5명이었는데 딱 봐도 지나가는 애들이 시비를 건것 같습니다. 유명인이고 키큰 두명이 지나가니.. 

당시 이승준은 술을 마시긴 했지만 기준 이하였다는거 보니 맥주한두캔 정도 마신듯.


예전에 이승준에게 여자친구 이상형과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물은적이 있었는데, 한국여자랑 결혼할거냐 미국여자랑 결혼할거냐고 어려운 질문을 인터뷰 하던 사람이 물었어요 ㅋㅋ

"한국 엄마들은(이승준 어머니가 한국사람) 어떤 여자를 데려와도 만족스러워 하지 않는 것 같다. 미국에 살때 한국여성과 미국여성 둘다 데려가봤는데 둘다 싫어하셨다. 한국 엄마들은 자기 자식이 아깝다고 생각하시는거 같다."


"결혼할 사람을 빨리 만나고 싶은데 운동, 연습 시간을 제외하면 여가시간이 많지 않아 만나기가 어렵습니다. 어머니쪽 가족이 6남매, 아버지쪽 가족 4남매라 저도 그런 빅패밀리를 이루고 싶습니다. 이왕이면 농구팀 하나 만들어야 할텐데 아기는 5명 낳고 싶어요"


이승준 결혼 상대는 엄마가 골라준 여자랑 하고 싶다더니 자기가 골랐네요!^^

이승준 결혼식은 경기도 가평에서 열릴거라고 하네요. 미국에서 한번 더 하려나요? 양가 가족들이 다 미국에 살고 있을텐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