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에 탁재훈의 출연이 확정되면서 논란이 많습니다. 탁재훈 자숙기간이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길 수 있는 시간인데.. 지은 죄에 비해서 너무 가혹한게 아닌가 싶은 생각도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연예인이 저지른 사건사고들을 평가할때 기준이 하나 있는데요

‘타인에게 피해나 상처를 주었는가’에 비중을 두는 편 입니다.

예를 들면 음주운전은 잠재적 범죄자 인증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두말할 것 없고..

폭행, 사기, 뺑소니 이런 것들은 최소 몇년은 나오지 말아야 하는 범죄라고 생각합니다. 탁재훈의 경우에는 스포츠게임으로 도박을 하다 걸렸는데, 3년이나 자숙기간을 가졌으니 이정도면 이제 용서를 해줘도 되지 않나 싶습니다. 좀 더 이야기를 해볼게요.

 




대마초, 병역비리, 무면허 음주운전, 사채광고 등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고 불리는 이x우.. 방송 너무나 잘 나옵니다… 그리고 조x기는 뭐 유명하죠. 거의 중범죄 수준인데도 불구하고 방송에 큰 지장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별것 아님에도 불구하고 거의 묻혀버리는 스타가 있기도 하지요..


탁재훈이 욕먹을 짓을 하긴 했지만 죄의 경중과 자숙기간을 따져보면 이제 팬들이 받아주어도 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든다는 생각에 글을 써봅니다.

‘라디오스타’는 탁재훈의 복귀작은 아닙니다. 거의 알려지진 않았는데 Mnet에서 한 ‘음악의신2’ 그리고 채널A ‘오늘부터 대학생’에 먼저 나온적이 있습니다.

 

 

오늘 라디오스타에는 김흥국, 이천수, 그룹 'B.A.P'의 힘찬이라는 가수와 함께 출연했습니다. 탁재훈 사건은 다들 잘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그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간략하게 정리해놓을게요.

 

 

탁재훈은 한때 악마의 입담으로 불릴 정도로 개그와 예능 센스가 정말 좋았습니다. 그가 가수활동을 그만두고 예능에서 활동하기 시작하고나서 일부 사람들은 탁재훈이 가수였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도 있었을 정도니까요.

라디오스타에 나온 탁재훈 모습을 보니 피부도 좋고 해서 몇살이더라 하고 찾아봤더니 탁재훈 나이는 68년생으로 올해 49세 입니다. 헐 내일모레 쉰이군요..

 

95년도에 ‘내가 선택한 길’이라는 곡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당시에 솔로였구요. 그때는 돈이 너무 없어서 굉장히 힘든 시기였는데, 이백만원이 없어서 카드빚으로 생활을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러다 신정환이 탁재훈에게 백오십만원을 빌려 주는 조건으로 컨츄리꼬꼬를 결성하게 되었습니다.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오히려 복귀를 방해하는 김흥국;>

정말 잘 나갔습니다. 예쁜 여자랑 결혼도 하고 또 마누라 집안도 좋다고 그러니 탁재훈 인생은 누가 봐돠 부러운 꽃길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2013년에 불법도박사건으로 큰 타격을 입게 되면서 모든 방송을 떠나야 했고..

거기다가 탁재훈 이혼까지 겹치게 되면서 인생 최악의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한때 MC하면 유재석 강호동 신동엽과 함께 탁재훈이 같이 떠올랐을 정도로 굉장히 재미있었습니다.


각자의 색깔이 또렷했기 때문에 탁재훈의 스타일을 선호하는 매니아층도 있었을 정도였죠 지금도 마찬가지구요.

 

지금 라디오스타 보면서 글을 쓰고 있는데 탁재훈이 웃기지 않을려고 해도 애드립이 아직 살아있네요.

 

탁재훈은 도박 크리에 이혼 당시 아내가 언론을 통해서 이야기 했던 내용들이 충격적이어서 탁재훈 이미지는 바닥에 지하를 뚫고 들어갔습니다.

 

작년이 탁재훈 전 부인은 이송 소송 기간 중에도 3명의 여자와 해외여행을 다녀왔고, 엄청난 금액의 선물을 해줬으며 부적절한 관계까지 언급을 하면서, 그렇지 않아도 쓰러져가던 탁재훈에게 그런 보도는 치명타였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자세한 데이터와 함께 나온 기사를 보니 그건 좀 감정이 섞인 발언이 아니었나 싶었습니다. 탁재훈이 여자들과 단둘이 해외로 떠난것이 아니라, 후배의 여자친구+후배(남자친구)+탁재훈 이렇게 나간 경우 아니면 사업목적으로 여러명이 함께 나간 기록들이 공개 되었으니까요.


탁재훈 부인이 당시에 했던 발언의 후폭풍이 상당했습니다.

저 말대로라면 탁재훈은 거의 평생 복귀가 불가능 했을지도..



하지만 다행히도 탁재훈이 여자들과 단둘이 데이터하러 해외나갔다는 말들은 하나둘씩 가짜로 드러납니다.




(탁재훈의 이혼 내용이 굉장히 긴데 궁금하시면 http://tempost.tistory.com/2708 여기서 자세히 읽어보세요.)

여튼 이혼도 끝났고 지금은 탁재훈은 자신의 엄마와 단둘이 산다고 하네요. MBC 출연정지가 풀리면서 오늘 라디오스타에 탁재훈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속죄댄스도 추고 ㅎㅎ 나름 노력을 하는군요. 앞으로 몇번 더 나오면 사람들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지 않을까 싶네요.

탁재훈에 대한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