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늬 요즘 활약이 정말 대단하죠. 윤계상 여친(여자친구)라고 알고 계신다면 최근 이하늬를 모르시는 겁니다~! 오히려 윤계상이 이하늬 남친으로 불려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군요.

이하늬 몸매는 왠만한 연예인들도 숙이고 들어갈 정도로 대단 합니다. 미스코리아 진 출신이니 기본적으로 일반인과는 비교하기 힘들 듯 하지만 제가 볼땐 미코 중에서도 대단한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울대학교 국악과 학사, 석사를 마쳤습니다(이하늬 학력) 그래서 서울대생이라는 멋진 꼬리표가 붙기도 하지요. 몸매 외모 방송인으로서의 실력도 있고, 학력까지 되니 스펙이 대단하게 보입니다.

이하늬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깊이 들어가 봅시다.

 



이하늬는 대표적인 엄친딸 입니다. 같은 서울대 연예인인 김태희보다 얼굴을 제외하고는(이도 취향에 따라 갈림) 모든 면에서 우월합니다.

 

전통악기 가야금 장구 등을 연주할줄 알고 전통무용이 특기라고 합니다. 노래도 잘 부르는 편이라고 하고,(이하늬 노래실력)



이하늬가 가야금 치는 모습..

 

 

치면서 이하늬가 노래 부르는 모습.. 개신교 집안이라 그런지 Amazing Grace를 엄청 은혜로운 표정으로 부르네요. 내용은 주님 어쩌고 하는거..

영어와 프랑스어를 하며, 관심있는 언어에는 중국어,일본어 거기다 기독교(이하늬 종교)라 그런지 이하늬는 성서 히브리어에도 관심이 많은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이하늬 몸매가 후덜덜

 

이효리와 함께 있어도 밀리지 않는 외모.. 키는 넘사벽..(이하늬 키 173cm)

메이크업에 따라 섹시한 이미지도 잘 어울립니다.

이하늬가 초반에 좀 많이 까였던 이유 중 하나가 과거에 했던 말을 번복한 것 때문입니다.

2006년 미스코리아 진이 되고, 2007년 이하늬는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 나가게 되면서 많은 유명세를 타기 시작 합니다. 그때 올라온 이하늬의 섹시한 사진들 때문에 남자팬들이 엄청 생기게 됩니다.

 


이하늬 수영복 비키니 사진, 대회에서 호피무늬의 섹시한 복장과 건강한 색으로 잘 구워진(?) 피부가 잘 어울립니다.

활짝 웃는 모습이 참 이쁘네요.


이런 이하늬 몸매 덕분에 그녀의 이름은 연일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게 됩니다. 해당 대회에 나온 서양 누나들에게도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기 때문입니다.

이하늬는 미코가 되고나서 자신은 ‘절대’ 연예인이 되지 않겠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국악 전공이기때문에 계속 그 길을 걷겠다고 했는데 지금은 드라마에도 나오고, 화장품 프로그램 MC를 맡고 있기도 합니다.

이하늬 전 소속사 문제(이하늬 계약서)가 있긴 했는데, 명확하게 소송이 들어간것도 없고, 기사가 제대로 나온것도 없어 보이는걸로 봐서는 믿을만한 근거가 없어 보입니다.

 

이하늬 성형전 사진이라고 올라온 것들을 볼까요..

과거에 서울대 캠퍼스에서 김태희와 함께 찍은 것 입니다. 2004년도의 것이네요. 이하늬 나이가 1983년생이니 02학번 이겠군요. 대학 3학년때 사진이겠네요. 뭐가 그리 재미있는지 얼굴이 엄청 신났네요 ㅎㅎ

이하늬 집안이 대단 합니다.

이하늬 어머니는 무형문화재, 이화여대 교수를 맡고 있는 문재숙씨, 이하늬 아버지 이상업씨는 국가정보원 제2차장 출신으로, 경찰청 수사국 국장을 거쳤고. 5선 국회의원을 지낸 정치인 문희상이 외삼촌 입니다.

거기다가 이하늬 친언니 이슬기씨 역시 가야금 연주자..



이하늬 언니 사진인데요. 얼굴이 귀여운 상이네요. 어릴때는 언니가 훨씬 더 이뻣고, 미스코리아 되고나서 집에 첫째 미코 된거 축하한다는 전화가 왔었다고 ㅎㅎ

 

집안이 너무 좋고 그런 환경에서 살아서 그런지 몰라도 특권을 누리려다가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행동을 한적도 있습니다.

이하늬가 미스유니버스 대회에서 4위를 거두고나서 귀국하는데, 당시 대통령 및 국무총리 대법원장 국회의장 정도의 사람만 사용할 수 있는 인천공항 해당화실(귀빈실, VVIP용 의전실)에서 기자회견 열려고 했다가 엄청 욕먹었던 적이 있습니다. 이하늬 아빠가 추진했다는 말이 있었구요.

 

 

<이것도 이하늬 성형전 모습이라고 올라왔는데, 여기서 살만 빠지면 지금의 이하늬 같은데.. 굴욕없는 과거 사진 입니다.>

 

이하늬는 채식주의자 인데, 한 방송에서 고기를 먹었다가 그동안 가식적인 모습을 보여줬다고 대차게 까인적이 있습니다. 그게 잘못 알려진거라고 하네요.

아하늬 동생이 단백질 분해가 잘 되지 않는 체질이라, 동생에게 미안해서 스무살때부터 채식을 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한 케이블방송에서 고기를 입에 넣었던것은 해당 장면이 끝나고 나서 다시 뱉었다고 합니다.(올리브TV의 <쉬즈 올리브-이하늬의 마이 스위트 캐나다>)

뮤지컬 할때는 선배가 생각해서 시켜준 탕수육을 먹지 않아서 눈치받은 적도 있었다고 ㅎㅎ

하지만 저는 이런것에 대해서는 우리나라 문화도 좀 더 유연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술이든 뭐든 너무 강요하는게 많아요..

 

그것말고는 영화 연가시 제작발표회에서 주연급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불참해서 논란이 된적도 있었구요.

 

 

'이하늬 성형전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것 중 하나 입니다. 이하늬 성형을 했다 말았다 이야기 하긴 좀 어려운 수준이 아닌가 싶네요… 눈도 원래 컸고 코도 오똑하고.. 눈을 좀 더 강조하고 살을 뺀거 말고는 성형여부는 논란이 되기 힘들것 같습니다.

좀 더 볼까용.



이하늬 코 성형 의혹. 음 이건 한거 같네요. 확실하게 뼈대가 생김



2006년 이하늬

 

당시 MC가 노홍철 ㅋㅋ

 

 

이하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완전 엄친딸.. 거기다 남친은 최고의 아이돌 중 하나인 GOD 출신 윤계상~ 여자분들이 많이 부러워할만 하네요!

둘이 열애설이 터졌을때는 연인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오히려 그 기사를 통해서 알게되고 친분이 쌓이게 되면서 사귀게 된 케이스라고 하네요. 사람 인연은 참 기묘하죠?

이하늬 남자친구 역시 그녀를 "선물 같은 여자"라고 표현할 정도고 오래 사귀고 있는걸 보니 결혼까지 갈 확률도 있어 보입니다.


참 예쁜 이하늬, 하지만 그녀 또한 "예뻐지는게 가장 힘든것 같다."라고 이야기 할 정도로 많은 노력을 한다고 합니다. 조금만 방심해도 잘 붓고 살이 찌는 스타일이라고 해요.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좋고 이하늬 실제성격이야 만나보지 않았으니 모르는거지만.. 스스로 게장이나 매실청도 담을 정도로 요리에 관심도 많고 잘한다고 합니다.

이하늬 인스타그램에 왠 속옷 사진이 올라왔나 했더니. 이하늬가 광고 찍는 브랜드;


헐리우드 스타인 저 여자 이름 갑자기 생각이 안나네요; 전 이하늬가 더 이쁜것 같습니다.


겟잇뷰티 함께 찍는 아저씨랑 김정민. 와 김정민 이렇게 보니까 정말 이쁘네요.!


무용? 발레? 이런것도 하나보군요. 참 다재다능


SBS 드라마인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연기 참 잘하더라구요. 거기서도 배우로 나오는데 생각보다 잘해서 놀람


로봇 소리 인가? 하는 영화를 찍고 기념샷 찍은듯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