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윤정이 택시에도 나왔네요^^ 마리텔에서 크게 논란이 되었던것이 전화위복이 되는 걸까요.. 저는 배윤정이 나이에 맞지 않는 ‘실수’는 했지만 이렇게까지 심한 욕을 먹을 이유는 없다고 생각했는데요.

그래도 배윤정 멘탈이 좋은지 이렇게 토크쇼에도 나오고 보기 좋은것 같습니다.

배윤정 실제성격이 프로듀스101에 나오는 그대로라고 합니다.

그만큼 상처도 잘 안받을듯 하니 어떻게 보면 방송인으로는 적합한(?) 성격 같습니다.

배윤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배윤정 욕으로 유명했던 이 장면. 마리텔에 가희 게스트로 나왔을때 모습 입니다. 당시에 ‘배마담’이라는 닉네임을 달고 방송을 했었는데요. 저 장면은 채팅창에 프로듀스101 멤버 전화번호 좀 알려달라는 글이 계속해서 올라오자 자기는 정말 모른다며 M창을 찍어버리는 모습. ㅋㅋ

사실 저때 저는 좀 많이 놀랬고 어이가 없기도 했습니다. 생방이 아니라 편집되어서 나갈것은 알고 있었지만 해당 방송은 어린 아이들도 누구나 볼 수 있을 정도로 공개된 인터넷방이었는데.. 나이 40이 다 되어가는 어른이 할 행동이 아니었기 때문에 당시에 배윤정은 평생 먹은 욕보다 더 많이 먹었습니다.



그리고 그걸 보고 당황해야할 가희가 아주 신나게 웃어버려서 같이 비난을 많이 받았었지요. 뭐 이제 지나간 일이고.. 이게 오랫동안 두고두고 욕먹을 일은 아니기 때문에 이제 배윤정이 방송에 나오면 장점 위주로 봐줘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배윤정이 프로듀스101에서는 ‘독설가’, ‘무서운 선생님’인데.. 본인이 티비에 나온 자신의 모습을 보니 화면발도 잘 안받고 화장도 그렇고 무섭게 나와서 프로듀스101 멤버들에게 물어보니 실제로는 더 무섭다 했다고 ㅋㅋㅋ

 

배윤정이 겉으로는 그래도 속으로는 많이 여린 여자라고 합니다. 드라마 보고 잘 운다고 ㅎㅎ

실제로 그런 모습이 프로듀스101에서도 나왔었습니다.

 

이 장면 유명하죠 김소혜가 춤을 제대로 못추자.. 가수 하기 싫냐고 했던 그 장면~

1차에서는 워낙 춤을 제대로 못춰서 면박을 줬었는데

 

2차에서 잘 해내자 눈물을 보이면서 고생많았다고 인정해줍니다.

 

사람들이 배윤정 우는 장면을 보고 자기 눈 찔러서 눈물나오게 한거라고 ㅋㅋ 그만큼 독한 이미지인가 봅니다.

 

 

그럼 안무가 배윤정이 인정하는 춤 잘추는 아이돌은 누가 있을까요?

 

바로 티아라 지연과 니콜..

대중적으로 좀 미움을 많이 받는 두사람이네요;

 

잘추진 못해도 열심히만 추는 아이돌은 누구?

 

헐 혜리가 의외네요 ㅋㅋ 열심만 춘다고 ㅋㅋ

 

몸은 잘 안따라 주는데, 암기력은 좋다고 해요 안무연습하다가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혜리한테 물어본다고 ㅎㅎ

이사람이 배윤정 남편 ‘제롬’입니다. 운동선수 같네요.

그룹 엑스라지 멤버였다고 합니다. 저는 처음들어보는데요.

아마도 왼쪽 아래겠죠? 여기서 놀라운 사실 하나.. 제롬과 함께 엑스라지(X-Large)로 활동했던 최준혁이라는 사람(오른쪽 아래)는 전지현 남편 입니다.

 

배윤정이 이렇게 보니까 꽤 이쁘네요~ 제롬은 이름을 들어보면 아시겠지만 미국 사람 입니다. 라스베가스에서 열렸던 브라운아이드걸스 공연장에서 배윤정과 처음 만나게 되어서 사귀게 되었다가 2년 만나고 결혼을 했습니다.(2014년 10월 10일)

배윤정 남편 제롬의 경우에는 특이하게도 외모와는 다르게 간호학을 전공했다고 하네요 ㅎㅎ(워싱턴주립대학교)

성실하고 착한 남자라 반했고, 삼겹살 먹다가 프러포즈를 했다고 하네요^^

 

여자여자한 배윤정 결혼식 사진


재미있는게 배윤정이 한성격 할것 같다 보니 싸울때도 화끈할것 같은데, 의외로 침착하다고 하네요.

존댓말 쓰는거 보니까 평소에 잘 안싸울거같은데..

싸울때는 서로 욕하면서 존댓말 쓴다네요 ㅋㅋ

뭐야 ㅋㅋㅋㅋㅋ


배윤정이 서울종합예술학교 무용예술학부 겸임교수라고 프로필이 나와있는데 지금은 아닙니다. 그녀에 대해서 알려진게 그렇게 많진 않습니다. 제가 보이는건 다 모아서 정리해봤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