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준열이 운빨로맨스 주연으로 나오는군요. 응팔 출연자 중에서 차기작에 주연급으로 나온 사람은 지금 류준열이 유일한 것 같습니다. 최근에 일베 논란으로 인해서 한번 곤욕을 치렀지만 결국 아닌것으로 알려졌죠.. 아직도 의혹을 가지고 계신다면 정말 왠만한 일베충 보다 더한 인간 입니다.. 중증 정치병은 약도 없다는…

요즘 대세남 스타일이 류준열인가 봅니다.

황정음과 함께 나오는 운빨로맨스는 어떤 드라마인지 알아봅시다.(팬들을 위한 류준열 사진도 많음)






 

배우 류준열이 MBC에서 새로 시작하는 수목극 '운빨로맨스'(극본 최윤교, 연출 김경희)의 남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류준열의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인데요, 오늘 언론을 통해서 "류준열이 드라마 '운빨로맨스'에 출연을 결정했다"고 공식적으로 밝힌 상태라 확정된것으로 보입니다.

 

 

운빨로맨스 줄거리는 어떨까? 어떤 내용의 드라마?

'운빨로맨스'에서 류준열은 게임회사 CTO(최고 기술책임자) 제수호 역할을 맡습니다. 저는 황정음이 참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특별한걸 모르겠는데 계속해서 오랜시간동안 괜찮은 드라마 주연으로 지속적인 출연을…

운빨로맨스는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와 공대생 남자이 사랑을 그린 로맨스라고 합니다. 제작은 드라마 '글로리아' '히어로' 등을 연출했던 김경희 PD가 맡았습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이 끝나면 후속작으로 시작하게 되구요.

류준열은 지금 가슴이 많이 벅찰듯 합니다. 지상파 드라마의 남자주인공을 맡았으니까요.. 요즘 tvN드라마가 대세하고 하지만 그래도 아직은 공중파의 시청률이 갑이죠..

 

운빨로맨스가 웹툰이라고? 그럼 대략적인 내용은 나왔겠네!

이런 느낌의 그림체 입니다. ㅋㅋ 그런데 재미있음

점보는 여자 점보늬 그리고 그녀의 운빨을 위한 로맨스 스토리! 입니다. 꽤 재미있겠죠? 우리나라 웹툰이 드라마화가 많이 되는걸 보면 한국 웹툰 작가들의 잠재력과 능력이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해외로 진출도 많이 되어야 할텐데 말이죠..

 

웹툰 운빨로맨스 작가는 멍순이를 연재했던 김달님이고, 2014년 2월달부터 연재가 시작된 작품 입니다.



운빨로맨스가 웹툰에서는 점에 미쳐서 사는 여자 보늬는, 꽃님 신녀로 부터 개시(?)를 받게 됩니다. 부적을 몸에 지니고 한달안에 호랑이띠 숫총각과 하룻밤(..)을 보내지 못하면 올해안에 죽게 된다는 절망적인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살기 위해서 무조건 그런 남자를 찾아서 합체를 해야 합니다.

 

 

그러다가 운명이 남자를 만나게 되는데 하필… 여주(황정음이 맡게될)에게 월세 못낼거면 집 나가라고한.. 거기다가 찌질하다는 말까지 한 그 수전노 집주인이 호랑이띠 남자라는 걸 알게됩니다. ㅋㅋ

운빨로맨스가 웹툰과 비슷하게 간다면, 황정음이 류준열에게 그렇게 ‘작업’을 들어가게 되는거겠죠.

 

 

 

운빨로맨스 주인공의 이름은 ‘점보늬(황정음)’, ‘제택후(류준열)’ 입니다. 황정음이 점과 미신에 지박하고 집 카펫에도 부적을 붙이고 거실에 천일염을 몇 포대씩 가져다 놓는가 하면 엽기적으로 닭머리를 천장에 매달아 놓기도 하는 여자 입니다. ㅎㅎ

 

하지만 뒤로 갈수록 운빨로맨스의 여주인 황정음은 더 절박해지게 됩니다. 올해 안에 연애하지 않으면 자기가 죽는줄 알았는데, 식물인간으로 있던 동생이 죽게 된다는걸 알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남주인 제택후(류준열)은 공략하기가 만만치 않은 남자 입니다. 황정음이 미신에 집착하는 것 만큼이나 돈에 굉장히 집착하는 스타일이고 연애하면 돈든다고 ‘순결반지’까지 끼는 남자니까요 ㅎㅎㅎ

 

 

운빨로맨스의 웹툰버전이 과거 20대 30대 여자들에게 인기가 꽤 높았습니다. 처음에는 큰 재미를 못느껴도 뒤로 갈수록 존잼이라는 평가가 있었으니까요. 제작년 11월달에 완결이 났고 지금 운빨로맨스를 웹툰으로 보려면 돈내고 봐야 합니다.

 

운빨로맨스 단행본도 나와있나보군요.

응팔을 보지않으신 분은 류준열에 대해서 잘 모르실텐데요..

 

응답하라 1998에서 ‘츤데레’ 캐릭터 김정환 역으로 나와서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수원이며,(본관이 문화 류씨라고 ㅎㅎ) 작년에 영화 소셜포비아로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됩니다. 류준열 가족관계는 1남 1녀라고 하네요. 여동생인지 누나인지는 모르겠네요.

키 183cm에 몸무게는 70, 류준열 혈액형은 A형 입니다.

 

류준열 학력 : 동수원 초등학교 – 영덕 중학교 – 영덕 고등학교 –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

원래는 사범대에 진학하려고 했다고 합니다. 재수 한번 하게되고, 공부를 열심히 하자! 마음 먹고 하는데 잠이 너무왔데요 ㅋㅋ 그래서 서서 공부하자! 했는데 서서 두시간을 잠들게 되어서 자기는 공부와 맞지 않는 사람이라는 생각에 연기로 진로를 바꾸게 되었는데.. 그때 졸린게 천만 다행이네요.

 

 

류준열은 연극영화과인 만큼 단편영화도 몇편 찍었다고 합니다. 류준열 병역 사항을 보니 수원 영통구청에서 공익으로 근무를 했네요..(가정복지과) 그리고 치아교정을 무려 5년이나 했다고 합니다. 헐.. 보통 2년인데 얼마나 치열이 고르지 않았던 건지..

 

<아프리카 인기 BJ양게 역을 맡았을때>

소셜포비아에도 교정기 끼고 촬영 했다고 합니다. 

류준열이 위의 영화를 찍을때 BJ역할이라 말을 계속 해야했는데, 저게 정해진 대사가 아니고 대부분의 애드립이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조용해 보이는 성격 이면에는 배우로서의 끼도 있는거죠.


소셜포비아 감독인 홍석재는 나중에 인터뷰에서 "류준열이 오디션 볼때 이미 양게(BJ역J)캐릭터가 이미 완성되어있었던 것 같다. 그 역할을 맡기위해 태어난 것 같았다."라고 평가 했습니다. 아무리 무명이라도 연기력이 좋으면 사람들의 호평을 받게되는데, 응팔 이전부터 어느정도 팬이 생기고 있었던 것 같네요.


응팔 찍기 전 작년 상반기에는 종로구에 있는 청운초등학교 연극부에서 뮤지컬을 가르친 경험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로봇, 소리>, <섬, 사라진 사람들>, <글로리데이>라는 영화에 나왔었다고 하네요.. 올해는 계춘할망, 양치기들이라는 영화작품에 출연 예정이며, 2017년 개봉예정인 <더 킹(The King)>에도 조연으로 출연 예정이라고 하네요.


상당히 많은 작품을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운빨로맨스에 주연으로 발탁되자 응팔 하나로 빵 떴네 라고 평가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가 연기자로 성공하는데 까지 꽤나 긴 시간이 지났습니다.

 

류준열 매력있는 배우 입니다. 흔하지 않은 외모라서 꾸준하게 갈거같아요. 나이도 86년생으로 딱 좋은거같습니다. 너무 어려도 배역에 제한이 생기는데 인기있는 중심 배역을 맡기에 좋은 나이죠. 

멘탈도 좋습니다. 서른살의 나이에 고등학생 정환이로 뜨게 되었으니 어떻게 보면 거의 10년 가까운 무명생활을 거쳤다고 봐도 좋을 정도 입니다. 류준열 실제 성격이 아주 낙천적이라고 하네요. 본인은 "오디션 천번 정도 보면 뭐든 되겠지"라는 생각으로 작은 역들을 맡아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재미가 없었던 적이 단 한번도 없었다고 이야기 할정도로 연기 그 자체를 즐기는 것 같습니다. 생김새 때문에 좀 무뚝뚝하지 않을까 싶어도 만난 기자들은 사교성이 좋고 서글서글한 성격이라고 이야기 합니다. 

같이 촬영하는 사람들 끼리도 금방 친해진다고 하네요. 운빨로맨스도 기대해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