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태준 조보아 온주완 세사람이 동시에 실검에 떴습니다. 사람들은 마치 셋이서 삼각관계라도 되는냥 호들갑을 떨기도 하는데, 예능은 예능일뿐! 재미있게 나온 이야기 이고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맙시다!~!

해투 생방을 보신분을 아시겠지만 정말 웃긴장면들이 많이 나왔고 편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심각한 이야기 하나도 없었구요 ㅎㅎ

방송 중에 어떻게 하다가 최태준이 조보아 좋아했다는 이야기가 나오게 되었는지 알아봅시다.







최태준은 엄현경과 엄마의 정원이라는 드라마에서 같이 출연해서 친한 사이입니다.

 

최태준은 꽤 착하고 순수한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인지도가 좀 낮은 편이지만 홍대에서 드라마 촬영을 할일이 있어서 기대를 하고 나갔다고 해요 ㅎㅎ 그날 화장도 잘먹고.. 또 젊음의 거리.. 핫플레이스 홍대니 여자들의 반응을 기대했는데 .. 여자들끼리 쑥덕쑥덕.. 그래서 기대하고 모르는척들어봤더니..

“남자가 화장했어.. 재수없어.” 그랬다고 ㅋㅋㅋㅋ 그래서 더 열심히해야겠다고 결심했다네요 ㅋㅋㅋ



그리고 지코와 같이 프로그램을 하게 되어서 또 한번 큰 기대 했지만 별다른 수확없었던것같음..

 

 

엄현경에 대한 폭로도 이어졌습니다. 드라마속에서는 악녀로 나왔고 요즘에는 허점 투성이 엄인턴으로 해피투게더에서 활약을 하고 있죠.

 

“엄현경 누나가 남자 소개해달란 이야기는 많이했다.”, “자기가 이쁜줄 안다.”, “다리 노출을 즐긴다.”

 

그리고 이번에 최태준 성대모사 대박이었죠. 유해진, 유아인, 최홍만, 타블로 등등 정말 잘하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끼 있는 사람이 지금까지 어떻게 드라마만 하고 살았는지 ㅋㅋㅋ

최태준 실제 성격 또한 장난기가 많은편이라고 합니다. 다른 배우들이 연기하고 있으면 주변에서 웃긴 표정을 짓기도 하고, 해투에 나와서 뜨기전까지 촬영장에서 최태준을 알던 사람들은 "사람들이 너 이런 모습 알아야 하는데 ㅋㅋ"그랬다고 해요 촬영장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고있고, 

지코 이외에도 정준영과도 친하다고 하네요. 정준영의 심심타파에 나와서 재미있는 입담을 보여주기도 했다는데, 그건 제가 듣지 못했습니다. 같이 작품을 했던 정유미 역시 최태준이 정말 재미있고 예능에 적합한 인물이라고 이야기 하기도 했구요







최태준과 같이 일을 해본 감독들도 "태준이는 드라마 보다는 시트콤이 더 잘 어울리겠다."라고 이야기까지 했다니 앞으로 다양한 곳에 나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연예인이 한번 이름 알리기가 힘들지 포텐이 있는 경우에는 한번 뜨면 엄청 뜨잖아요


연기자라 그런지 표정까지도 비슷하게 나오더라구요 ㅎㅎ

엄현경 거침없이하이킥 아줌마 성대모사 ㅋㅋ 캡쳐에 장사없다더니 ㅋㅋ

 

엄현경은 전현무가 아는 언니 전화번호따고 가서 연락 안했다고 폭로 ㅋㅋ

 

그리고 김구라의 폭로 ㅋㅋ 아들 김동현 여자친구 생겼다고.. 얼마전 백일이었는데 곰인형 산다고 아빠 카드 가지고 나갔다는 이야기까지 했습니다. ㅋㅋㅋ

한살 연상여자인데 꼬박꼬박 누나라고 부른다고 착한 아들이라고 ㅋㅋㅋㅋㅋ

함께나온 보니하니 동우는 19년동안 한번도 여자친구를 사귀어보지못한 모태 솔로라고 합니다. ㅎㅎ 엄청 의외죠?

 

하니 수민이랑은 정말 친구같은 사이고 너무 편하다고 ㅎㅎ 옆에서 둘이 대기실에선 말도 안하는 서먹한 사이라고 또 이야기를 해줍니다. ㅋㅋ  그러자 하니 이상형이 잘생긴남자라서 자기는 안된다고 ㅋㅋㅋ

 

이렇게 남자친구 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다가 엄현경이 뜬금없이 폭로를 해버립니다. ㅋㅋ 드라마 중에 최태준이 상대배우를 좋아했었다고.. 그러다가 저는 실명을 이야기 하지 않을 줄 알았는데 조보아 좋아했다고 말했어요 ㅋㅋ

 


최태준이 표정관리 하면서 모르는척 하자

돌직구 날려서 아오 얼마나 웃기던지 ㅋㅋㅋㅋㅋ

 

엄청 당황해서 막 ㅋㅋ

최태준은 실제로 한번 여자친구를 사귀고 사랑에 빠지면 완전 올인을 한다고 합니다. 친구도 잘 안만나게 될 정도라고 해요. 순수한 사람 같습니다.


조보아 온주완 열애 사실은 다들 잘 아시죠? 공개연애를 하고 있고 사귄지 꽤 됐습니다.

조보아 참 이쁘게 생기긴 했죠? 발연기로 인해서 논란은 많았지만.

와 실제로 보면 정말 이쁠듯

원래 조보아 인스타그램 이 사진에, “내가 이 사진을 질투합니다.”라고 온주완이 장난스럽게 댓글을 썼었다고 하는데 지금 보니까 없네요

온주완 조보아 두사람은 2014년에 했던 tvN의 드라마 ‘잉여공주’에 나와서 함께 연기를 하다가 눈이 맞았다고 합니다.

올해 2년차 커플이네요.조보아 온주완 열애 나이차이는 8살입니다. 

 

조보아 그리고 온주완에 대해서 잠깐 알아볼까요?

조보아 나이는 91년생입니다. 생일은 8월22일이구요.

조보아 온주완 공통점은 둘다 고향이 대전이라는것..

그녀는 대전에 있는 반석고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다니고 있던가.. 졸업했던가 그렇습니다. 첫 데뷔작은 JTBC 오디션 프록램인 ‘메이드 인 유(Made In U)’를 통해서 시작했고, 2012년에 ‘닥치고 꽃미남밴드’를 통해서 드라마 데뷔를 하게 됩니다.

마의, 온주완을 만났던 잉여공주, 실종느와르 M, 부탁해요 엄마, 연애세포 시즌2, 가시(영화) 등등에 출연했습니다.

 

 

조보아는 어릴때는 발레를 하다가 몸이 뻣뻣해서 포기하고 ㅎㅎ 중고등학생때는 외국어에 관심도 많고 잘해서 조보아의 한때 꿈은 외교통상부 장관일때도 있었다고 합니다, 나중에는 스튜어디스가 되고싶어서 준비도 하고 꿈이 많았다고 합니다. 조보아 스무살때 길거리 캐스팅을 받아서 명함도 받고했는데 부모님께서 많이 반대하셨다고 합니다.

상의하에 연극영화과를 먼저 다니기로하고, 조금 늦은 나이에 대학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조보아 비키니 사진 입니다. 그녀는 얼굴도 이쁘지만 훌륭한 몸매로 관심을 많이 받기도 했습니다.

 

마의에서 수술장면에 조보아 가슴이 거의 반쯤 이상 노출이 된 장면이 있었는데 이게 그대로 방송이 되어서 논란이 되기도 했고 그와 함께 조보아의 몸매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인기도 많아졌던 것 같습니다.

 

조보아 성형 논란도 있던데.. 어릴때 사진 보면 그냥 모태 미녀 입니다. 조보아 눈이 원래 컸더라구요.

 

조보아 처럼 이쁜 여자랑 사귀는 온주완은 얼마나 좋을지 ㄷㄷ

 

 

드라마에서 상대배우였기 때문에 연기를 위해서 진심으로 사랑했었고 최태준 조보아 두사람은 5년지기 친구라고 합니다. 그렇게 돌려말하다가 ㅋㅋㅋㅋ

 

이왕이면 남친(온주완)이 없었으면 좋았겠죠라고 이야기 해버립니다. ㅋㅋ 두사람의 사랑을 지지하고 있다며 항상 이야기도 듣고있다고 ㅋㅋㅋ

그리고 조보아 남자친구 온주완의 생일선물도 같이 골랐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둘의 우정을 의심할 필요도 없고 최태준이나 해투측에서 이 이야기를 살리기 위해서 좀 더 재미있게 말하다 보니 약간의 논란이 되기도 하는데..

저는 예능답게 딱 웃고 넘기면 될만한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최태준 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대학생일때 연상을 만났는데 돈이 없다보니 자기가 가진걸 중고나라에 다 팔아서 데이트비용을 마련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그때 능력도 좋은 연상녀였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만나다 보니 양다리인걸 알게되고 좋지 못하게 헤어졌다고 이야기 합니다.

지코가 옆에서 이야기 하길 최태준이랑 안좋게 헤어진 여자들은 공통점이 있다고!!!

그건 바로.. 나중에 보면 ‘엄청난 분’이 되어있다고!! 그것은 곧 유명한 연예인이라는 이야기 입니다.

최태준 여친은 누구였을까요?

최태준을 만나고 헤어지면 확 뜬다며 ㅋㅋㅋ

장난으로 엄현경에게 “누나가 나 만났으면….” ㅋㅋㅋ 이런 귀여운 허세도 떨고 재미있더라구요 뜨고싶으면 연락하라고 ㅋㅋ 엄청 진지한 느낌으로 생겼는데 참 재미있더라구요.

 

그리고 엄인턴과 최태준 둘이 친하다 보니 서로 소개팅을 시켜주자!하고 약속을 했다고 합니다. 최태준은 지코랑 친해서 블락비 멤버들을 보여주면서 골라보라고 했는데 ㅋㅋㅋㅋㅋ

86년생은 엄현경은(지코 나이가 92년생) 멤버들을 쭉 보더니.. “어휴.. 아기들…”이라고 냉정하게 거절했다고 ㅋㅋ

 

최태준이 재미있는게 이번 해투에 나오면서 긴장도 많이하고 준비도 많이했던것 같습니다. ㅋㅋ 엄현경에게 전화를 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며, “내가 누나 좋아했다고 할까?”막 이렇게 무리수도 준비하곸ㅋㅋㅋㅋㅋ

그 이유는

5개우러 전에 출연했을때 나왔는지도 모를정도로 완전 병풍 역할 하다가 끝나서 절치부심 열심히 준비했다고 ㅋㅋ

 

전현무 겨땀 공개도 하고 더러웠음…

쓰다보니 최태준에 대해서 너무 안썼네요.

최태준 나이는 91년생으로

낙민초등학교 - 정발중학교 -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나왔습니다.

피아노, 매직키드 마수리, 빠담빠담, 드라마의 제왕, 대풍수, 못난이 주의보, 사춘기 메들리, 엄마의 정원, 냄새를보는소녀, 부탁해요 엄마, 옥중화, 영화는 샤크보이와 라바 거르이 모험, 페이스메이커, 커터 등 꽤나 많은 작품에 어릴때부터 출연했구요. 이제서 빛을 좀 크게 보는 것 같네요.

마수리 찍을때만해도 주변에서 해보라고 해서 한거지 연기에 대한 욕심은 없었다고 합니다.


아역시절 찍은 것으로 인해서 인기도 많았고 초등학교 6학년때는 학생회장도 했었는데, 애들에게 사인해주고 회장당선됐다는 말도 들었다고 하네요 ㅎㅎ 이렇게 하도 주변에서 스트레스를 줘서 아역배우는 잠시 그만두고..


그러다가 예고를 다니던 중에 캐스팅을 받게 되었는데요. 2학년일때 3학년 선배들을 제치고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예고다니면 졸업할때쯤 기획사에서 될만한 사람은 미리 데려간다고..)

최태준에게 JYP에서 가수도 하자고 했었는데, 그쪽은 관심이 없어서 거절했고, 김명민의 소속사를 소개받은것이 연기자로서 본격적인 첫 발걸음이었던 것 같습니다.





엄현경 남자친구는 지금 없다고 합니다. 그런데 약간 애매한게 딱 없다! 라고 이야기 하지 않고.. “결혼은 하고 싶은데..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나를 좋아하지 않고 만남이 어려운거같다..”라고 했지요.

 

지코도 최근에 걸그룹 멤버에게 두번대시 받은적이 있다고 합니다. 걸그룹 한명, 모델 한명 있었다고 ㄷㄷ

 

최태준 아역시절 모습 ㅎㅎ 원래 고수 아역으로 캐스팅 됐는데, 조인성 아역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앞으로 기대되는 배우이자 예능 보석(?) 입니다.

마지막으로 팬들을 위해서 최태준의 사진들을 몇개 더 올립니다.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왔어요.

01234567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